친구 결혼식에 오구라 유나 일본 AV배우 판넬 등신대 보내서 논란 (+에펨코리아, 현장 사진, 사건 정리, 오빠 결혼해도 제 품번 잊지마세요, 오구라 유나 등신대, 결혼식 오구라 유나, 친구 결혼식에 오구라 유나 판넬 보내서 논란, 친구 결혼식 AV 배우)
친구 결혼식에 오구라 유나 일본 AV배우 판넬 등신대 보내서 논란 (+에펨코리아, 현장 사진, 사건 정리, 오빠 결혼해도 제 품번 잊지마세요, 오구라 유나 등신대, 결혼식 오구라 유나, 친구 결혼식에 오구라 유나 판넬 보내서 논란, 친구 결혼식 AV 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참신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는데요.
에펨코리아 커뮤니티에는 최근에 결혼식장에서 찍힌 듯한 어느 여성의 등신대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12월 4일 에펨코리아를 비롯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식 오구라 유나 등신대 논란’이라는 제목의 SNS 게시물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다소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한 상황인데요 🙂
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4일 결혼식 오구라 유나 등신대 논란 게시물 올라왔다 (+현장 사진)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혼식 오구라 유나 등신대 논란’이라는 제목의 SNS 게시물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첨부된 사진에는 기모노를 입은 일본 성인 배우 오구라 유나의 등신대가 비치된
한 결혼식장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등신대에는 일본 AV 배우가 등장하는 일명 품번이 언급되어 ‘stars-○○○’라는 품번과 함께, 신랑 이름을 언급되어 있었는데요.
오빠 결혼하셔도 제 품번은 잊지 마세요 라고 적혀있었던 AV배우 등신대
특히 충격적이었던 것은 결혼식이라는 공적 행사에도 불구하고 신랑 이름을 언급하며
‘오빠 결혼하셔도 제 품번은 잊지 마세요’라는 말이 적혀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실제로 해당 품번호를 검색하게되면 해당 AV배우의 이름이 포함된 웹사이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과연 공적인 행사에 단순 유머로 등신대를 보내는 것이 맞느냐에 대한 공방이 일었습니다.
본 등신대로 등장한 오구라 유나는 일본 AV 유명 배우로 유튜브 등에도 출연하고 각종 성인 음란물에 출연한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성시경과 신동엽이 출연한 넷플릭스 채널에 등장해서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한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며, 특히 국내에서는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고 전해졌는데요.
상당히 남성들 사이에서 유명한 인물입니다 🙂
SNS 게시물 작성자, “이게 유쾌하냐, 내가 신부면 너무 싫을 것 같다” 라고 주장했다 (+SNS 사진)
특히 본 SNS 게시물을 작성한 작성자는 “내가 신부면 너무 싫을 것 같다. 친구끼리 생일 때 장난치는 거면 몰라도 아이들,
어르신, 신부 측 친구들 다 보는 자리에서 품번 드립을?” 이라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특히나 그는 오구라 유나라는 인격체 자체가 결혼식을 온 것이면 기쁠지 몰라도
품번을 이야기하며 성적인 존재로 명시해놓고 유쾌하다는 식의 실사화 배너가 맞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품었는데요.
등신대에 있는 해당 품번 검색하니 엉덩이 페티쉬 스페셜로 나왔다고 주장한 게시자
그는 그러면서 등신대에 나와있는 “‘stars-○○○’을 구글에 검색해 보니 ‘엉덩이 페티시 special!! 피스톤 항문 어쩌고저쩌고 나오던데
저게 친구들끼리 결혼식장에서 웃고 넘길 배너냐”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아무리 유쾌하게 소비하려고 해도 본질은 음지 문화가 맞고, 결혼식은 격식과 품위가 무엇보다 중요한 행사다”
“결혼식은 당사자 친구들보다 친척이나 부모님 지인 등 어르신들이 더 많을 텐데 적당히 해야지”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등신대에 등장한 해당 품번, 신체 특정 부위에 대한 이상 성욕 다루는 영상이었다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해당 품번은 신체 특정 부위에 대한 이상 성욕을 다루는 영상이라고 이야기되면서 더욱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유쾌하게 소비하려고 해도 AV 영상은 음지 문화인 만큼 다소 도를 넘은 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도 되는데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래처럼 “저거는 친구들이 사회성 제로 병신들임” “선을 넘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