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역 육회 비빔밥 맛집 추천] 📌 경북 청도 청도역 백년가게 인증,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한 “정우 숯불가든” 방문후기 리뷰 (+청도역 맛집 추천, 청도 육회비빔밥 맛집 추천)

[청도역 육회 비빔밥 맛집 추천] 📌 경북 청도 청도역 백년가게 인증,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한 “정우 숯불가든” 방문후기 리뷰 (+청도역 맛집 추천, 청도 육회비빔밥 맛집 추천, 청도 맛집 추천, 청도 정우 숯불가든, 청도 백년가게 맛집 추천, 청도 소고기 맛집 추천, 청도역 점심 맛집 추천, 청도역 비빔밥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육회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육회도 좋아하고 소고기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최근 청도에 들를일이 있어 맛집을 찾던 중 이곳이 경북 내륙에 위치해 있어 예로부터 소고기, 특히 한우가 유명한 지역 중 하나라고해서 육회비빔밥을 찾아 먹어보았는데요.

신선한 한우 육회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도와 품질이 뛰어나 비빔밥 맛의 기본을 잘 살려낸다고 알려지기도 한 청도인데 접근성도 청도역 부근이라 가까워 좋았고,

워낙 유명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던 “정우 숯불가든”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

청도역 부근에 위치한 육회비빔밥, 소고기 맛집 “정우숯불가든” (+위치와 영업시간)

이 가게는 청도역에서도보로도 얼마걸리지 않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육회비빔밥 맛집으로 소개도 되어있지만 중소벤처기업부 인증으로 백년가게로 선정된 이미 검증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알아보니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공식 인증을 한 가게라고 알려져있었습니다.

이곳은 보시다시피 아래 자체 주차장도 넓게 있고, 자리가 없더라도 바로 가게 옆 대로에 주차공간이 꽤 많은편이라 차량을 가지고 오시더라도 문제가 없는 곳이에요. 😁
📌 위치 : 경북 청도군 청도읍 청화로 252 (청도역 밑 납닥바위공원옆 대로변에 위치)

📌 영업시간 : 10:30 ~ 21:00 (재료소진시까지 영업)

청도역 인근 맛집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정우 숯불가든 (+외관사진)

걸어가면서 외관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이미 유튜브나 SNS에서 유명한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플랜카드도 넓게 붙여져있고, 여기 육회비빔밥 말고도 육회냉면이 보이는데 여름철에는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규모도 꽤 큰 편이고 대표메뉴로는 입구에 붙어있는 육회비빔, 육회냉면, 소고기국밥으로 적혀있지만 내부에서 소고기를 구워 드실수도 있는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기본이라고하는데 번호표까지 가져가서 대기하는지 입구에는 안내문이 붙어있을 정도입니다.

제가 갔을땐 오후 3시 정도로 식사타임을 완전히 넘기고 간 터였기 때문에 몇팀밖에 있지 않았어요 😁

가족단위로 와도 될 정도로 넓은 테이블과 단촐한 메뉴가 인상적인 정우 숯불가든 (+내부사진)

내부에는 보시다시피 엄청나게 넓은편입니다. 찍은 공간 외에도 내부 공간이 넓게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와도 손색이 없을 공간이고, 메뉴판을보면 육회와 소고기 특수부위, 돼지고기도 따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육회비빔밥을 빨리 먹고 싶었기 때문에 육회비빔밥 2개를 인원수에 맞춰 시켰습니다.

또 메뉴판에 보면 육회비빔바 경우 샷추가라고해서 육회를 만원 더 주고 곱배기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정도 아니라도 충분히 양이 많으니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안에는 키친이 오픈되어 있어 조리과정이 다 보이더라구요. 😁

또 저는 생걸 잘 먹어서 그대로 먹었는데, 생고기를 못먹는 사람은 익힌 육비를 주문하면 익혀서 나온다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가격대비 된장찌개와 다양한 찬이 나오는 가성비 좋은 정우 숯불가든 (+사진)

어제 먹었지만 군침이 도네요. 찬으로도 꽤 잘나옵니다. 된장찌개와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달달했던 간단한 떡, 양배추 샐러드, 깍두기, 장아찌 그리고 메인메뉴인 소고기 육회가 나왔는데요.

육회는 신기하게 그냥 내어주셔도 되는데 하트를 만들어서 내어주셨더라구요. 양이 많은편입니다. 또 비빔밥이다보니 아무래도 신선한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저 된장찌개가 또 킥이라고 생각되는데 내용물도 정말 많고, 고깃집에서 먹는 딱 그 된장찌개 맛입니다.

청도라 그런지 정말 소고기 육질이 좋아 보이는게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떡은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이게 엄청 달달해요 쫀득하구요.

한우가 유명한 지역이니 만큼 신선도와 품질이 좋았던 육회 (+사진)

먼저 비비기전에 육회를 먼저 한웅큼 먹어봤습니다. 경북 내륙에 위치해 있어 예로부터 소고기, 특히 한우가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진짜 신선도와 품질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색도 핑크빛이 맴돌고 잡내도 하나 없었는데요.  대도시에 비해 가격 대비 육회 양이 넉넉하고 퀄리티가 높아, 가성비 좋아 보였어요. 고소한 참기름도 살짝 둘러져 있는데 감칠맛이 정말 엄청나요.

비비기 전에 저처럼 먼저 한웅큼 육회만 맛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양념장, 밥, 채소 등 재료와 조화가 좋았던 육회비빔밥 (+사진)

청도 육회비빔밥은 고기뿐만 아니라 양념장, 밥, 채소, 참기름 등 각 재료의 비율과 조화가 뛰어났는데요. 육회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았고 야채들이 다 아삭거려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먹다 간이 부족하면 함께 가져다주신 양념장을 뿌려드시면 되는데 빨간 양념장이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듬뿍 넣어도 짜거나 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야채들이 신선하기도하고 무엇보다 육회 육질이 뛰어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들리신다면 청도역 부근에서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