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백화점 테슬라 자동차 성폭행 사건] 일산 백화점, 핑크 테슬라 차량에 성행위한 남성 사건 알려졌다

[핑크 테슬라 자동차 성폭행 사건] 일산 백화점에서 핑크 테슬라 차량에 성행위한 남성 사건 발생했다 (+블랙박스 영상, 사진, 메카노 필리아에게 성폭행 당하다, 핑크 테슬라 성폭행, 핑크 테슬라 성행위, 테슬라 메카노필리아, 일산 백화점 테슬라 성폭행, 백화점 자동차 성폭행, 백화점 자동차 성행위, 사건반장 성폭행 당한 테슬라)

[일산 백화점 테슬라 자동차 성폭행 사건] 일산 백화점, 핑크 테슬라 차량에 성행위한 남성 사건 알려졌다(+블랙박스 영상, 사진, 메카노 필리아에게 성폭행 당하다, 핑크 테슬라 성폭행, 핑크 테슬라 성행위, 테슬라 메카노필리아, 일산 백화점 테슬라 성폭행, 백화점 자동차 성폭행, 백화점 자동차 성행위, 사건반장 성폭행 당한 테슬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카노필리아라고 아시나요?

예전에 보배드림에는 3월 27일경 “MZ 세대에서 차박 하는 방법”라는 글과 영상이 게재되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렇듯이 메카노필리아라는 것은 “기계”와 필리아 “사랑”이라는 단어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성도착증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보배드림 사건이 있고나서 최근 한 테슬라 카페에서는 핑크색 테슬라 차량이 성폭행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슬라 차주 카페에 “메카노필리아에게 성폭행 당하다” 글 올라왔다 (+글사진)

5월 18일 오전에 테슬라 차주 카페에는 “메카노필리아에게 성폭행 당하다”라는 글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당 글에서는 일산 현대백화점에서 와이프차에 뽀뽀하고 차 아래 이상한 손가락 장난을 하는 사람이 있었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웬 남자가 저렇게 차에 다가오더니 마스크를 벗고 뽀뽀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해당 사건은 사건반장에서도 최근 보도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차량에 다가오더니 마스크 벗고 뽀뽀 소리까지 낸 남성 (+영상)

특히 해당 영상에는 남자가 차에 다가오더니 마스크를 벗고 뽀뽀 소리를 내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그러더니 손을 차 밑에 놓기도 하고 다른 차량이 지나가니 뒤로 숨었다가 다시 나오더니 또 똑같은 짓을 리플레이했는데요.

제보자는 해당 글에서  “차에다 뽀뽀하고 차 아래에 이상한 손가락 장난을 3시간가량 한 후 아내가 차 타려는 순간까지도 저러다가 도망갔다고 하더라“며

“이건 신고하려 해도 죄명도 없다 하고 방법이 없다. 핑크 래핑이 메카노필리아에겐 섹시한 속옷 같은 느낌인가. 래핑을 제거해야 하나 싶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16일 일산에 백화점에 있었던 일이었으며 제보자의 아내 차량에서 벌어진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백화점에서 장보고 내려왔더니 도망간 남성 (+사진)

제보자의 아내는 아이와 백화점에 가서 장을 다 보고 주차장으로 내려왔는데 한 남성이 도망갔었다라고 전했는데요.

수상함을 느낀 제보자 아내는 블랙박스를 확인했고, 해당 영상에는 세 시간 동안 저런 행위를 반복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해당 남성은 차를 쓰다듬고 마스크를 내려서 뽀뽀를 했다가 차 밑으로 손을 넣었다가

스토킹남성은 아닐까라는 의심까지 드는 행동을 했었는데요.

제보자 차량 외에도 다른 여러차에도 이상행동 했다는 남성 (+사진)

뿐만아니라 다소 충격적이게도 해당 제보자 아내의 차량뿐만아니라 다른 여러 차에도 저런 행동을 반복했다고 전해졌는데요.

누리꾼들과 사건반장 패널들은 “성도착증에 한 종류인데 자동차나 기계 같은 거 성욕을 느끼는 사람이 아닐까”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해당 차량에 힘을 줘서 약간 찌그러지기도 했는데 제보자 차량은 백화점에서 보험처리를 해주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처벌은 힘들고, 신종범죄 같다고 주장한 사건반장 패널들

본 사건을 이야기하며 제보자는 “경찰에 신고를 해도 처벌할 수가 없다고 해서 답답하다”라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보통 손괴라고하면 부서지거나 해야하나 손괴라고 보기도 어려우며, 역시 처벌도 어려워 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되려 이런 사건이 많이 발생하며 신종 범죄로 보인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누리꾼들 역시 “여성 운전자를 노린 이상행동이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