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목동 해바라기정육식당 후기] 📌양천구 목동 신정동 소고기, 돼지고기 가성비 좋은 고기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목동점” 방문후기 리뷰 (+목동 돼지고기 맛집 추천, 목동 소고기 맛집 추천)

[양천구 목동 해바라기정육식당 후기] 📌양천구 목동 신정동 소고기, 돼지고기 가성비 좋은 고기집 “해바라기정육식당 목동점” 방문후기 리뷰 (+목동 돼지고기 맛집 추천, 목동 소고기 맛집 추천, 신정동 소고기 맛집 추천, 신정역 소고기 맛집, 신정동 해바라기정육식당, 목동 정육식당 추천, 양천구 소고기 맛집 추천, 양천구 고기 가성비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고기와 돼지고기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소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비싸서 자주 먹지 못하는 편인데요.

서울 양천구 목동역 인근, 신정동에 위치한 해바라기정육식당이라는 곳은 오랜시간 동네주민으로부터 사랑받아온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있어 다녀왔는데요.

저도 지인 소개로 함께 방문해서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내어주는 곳이었는데요.

가격만 저렴한게 아니라 고기 육질까지 완벽하고 특색있는 곳이었는데 어떤곳인지 안내드리도록 해볼게요.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

신정역과 목동역 인근에 위치한 해바라기정육식당 목동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신정역과 목동역 인근인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정육식당 중 하나인데요. 😁

이미 정육식당으로도 유명한 집이라고 하는데, 목동 말고도 까치산점도 분점이 있을정도로 이미 그 유명세가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목동점은 신정역과 목동역 중간쯤에 위치해있고 신정역에서는 도보로 2분, 목동역에서는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한 5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멀리서보면 규모도 꽤 커보이고 생고기 정육식당이라 육질이 좋아요. 😁

📌 위치 : 서울 양천구 오목로 200-1 1층 해바라기정육식당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30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 한마리 & 돼지 한마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외관사진)

이곳은 다시말씀드리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 한마리 & 돼지 한마리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정말 서울이라고 물가가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는데요.

보시다시피 규모도 꽤 큰편이고, 메뉴 중에서도 이미 소한마리와 돼지한마리 메뉴를 내걸고 바깥에서도 보이는 가격표를 보시면 놀랄 수 밖에 없어요.

소한마리 가격이 1kg 66,000원이고 돼지한마리가 1kg에 54,0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점심특선도 굉장히 저렴한편이죠. 제가 간 시간은 저녁 7시즘이었는데 이미 들어오신 분들이 꽤 많이 계셨어요.

이곳은 아직 숨겨진 노포 맛집 같은 분위기가 풍겨요. 고즈넉한 느낌도 들구요 😁

정육점을 함께 운영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해바라기정육식당 (+내부사진)

내부규모도 꽤 큰편이었습니다. 모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고 불편한 좌식은 아니었어요.  😁

입구 바로 우측에는 빨간조명불빛이 반겨주는 고기를 직접 썰어주는 정육 공간이 위치해 있구요.

대규모 회식이나, 가족단위로도 올 수 있을만큼 나름 큰 내부 공간이 인상적이었어요.

사실 요즘 아주 트렌디한 그런 감성이기보다 노포 맛집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하지만 여름별미로 모밀과 냉면도 메뉴가 적혀있네요.  😁

1kg 소한마리 가격이 63,000원 네명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 (+사진)

저는 이미 소를 먹기로 다짐하고 왔기때문에 소한마리를 주문했는데요. 소한마리는 적혀있듯이 등심과 갈비꽃살, 갈비살, 부채살, 우삼겹이 함께 제공된다고 적혀있습니다. 😁

돼지한마리의 경우에는 만원 정도 싼데 삼겹살과 목살, 오겹살과 항정살이 나온다고 적혀있죠.

요즘 같은 시대에 소 1kg에 어찌 63,000원이 가능한지 의문인데 굉장히 저렴해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이외에도 단품 메뉴주문도 가능하고 사이드로는 후식 냉면이나 누룽지, 알밥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주문하시면 불판 가운데 특이하게 된장찌개를 먼저 얹어주시고 그 공간에서 찌개는 항시 끓기 시작합니다.

밑반찬은 샐러드와 파채 같은 기본찬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여기는 양배추 슬라이스에 와사비간장을 풀어주는게 인당 제공되는데 여기에 고기를 먹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게 킥입니다! 😁

아차, 여기는 무엇보다 육회가 서비스로 맛보기로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이것도 별미에요

간단한 셀프바도 무료로 이용가능한 해바라기정육식당 목동점 (+사진)

바로 옆에는 셀프바도 무료로 이용가능한데요. 😁

뭐 많은게 있는건아닙니다. 하지만 여기만에 특색있는게 있는데요.

신선한 야채류 이외에 불판 가운데 끓어가고 있는 된장찌개 육수를 리필할 수 있도록 된장육수와 야채가 아래처럼 준비되어 있다는 겁니다. 😁

여기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는데 따로 더 시키지 않더라도 계속해서 된장찌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건 엄청난 장점이죠.

윤기가 흐르고 양도 많았던 소고기 한판 (+사진)

먼저 주문한 소고기 한판이 나왔습니다. 등심과 꽃갈비살 위에는 우삼겹이 듬뿍 쌓여있고 버섯과 떡사리도 있었는데요.

가장먼저 올라가있는 우삼겹을 올려주어서 허겁지겁 먹는데 우삼겹도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보시다시피 마블링이나 육질도 굉장히 훌령한 편이고 누가봐도 맛있겠다라는 군침이 넘어가는 고기 비주얼이 나옵니다.

구워서 먼저 소금에 한점 먹어보고, 여기 특제 소스에도 찍어먹어보았는데 육질이 좋아서 그런지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여기 진짜 맛집 맞습니다. 😁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이 맛있었던 꽃갈비살과 등심 (+사진)

사실 주신 버섯과 떡사리는 먹지도 못했는데요. 고기 양도 많거니와 먹을게 많았기 때문이에요.

차돌박이를 먹은 이후에 등심과 꽃갈비살들을 올려먹었는데, 고기가 퍽퍽하거나 누린내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오산이었습니다. 여기 고기 상태가 정말 신선해서 그런지 냄새도 하나 나지 않았고 특히 꽃갈비살도 양이 꽤 많았는데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터져서 부드럽게 목에서 넘어가더라구요.

등심 자체도 질기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게 소고기 맛집으로 인정하게됩니다 😁

여러번 말하지만 여기 개인별로 주어지는 양배추 슬라이스가 담겨있는 겨자소스 꼭 담궈 드셔보시면 느끼함 없이 드실 수 있어요.

마지막 후식 냉면과 호박식혜까지 혜자였던 목동 해바라기정육식당 (+사진)

마지막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냉면을 먹었는데요. 냉면도 쏘쏘 합니다. 얇은 냉면 면발 삶기도 좋았고 살짝 느끼해진 입맛을 역시 냉면으로 마무리하는게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육수 자체도 시판육수는 아닌것 같았고 냉면까지 맛있으면 어쩌란 건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맛집입니다.

마지막으로 호박식혜는 이곳에서만 주어지는 마지막 후식인데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달달하니 디저트까지 챙겨주시니 어떻게 이런가격에 이게 가능한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

맺으며

개인적으로 서울 양천구를 돌아다니며 이곳저곳 맛집을 다니고 있지만 이렇게 육류를 먹으면서 가성비 좋게 먹은건 오랜만이었는데요.

서비스도 좋고, 밑반찬도 좋고 가격까지 나이스한 곳이었다보니 자주 다닐 예정인데요, 많은분들이 여기 장점을 인지하시고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