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천구 목동 물회맛집 빨대네집] 한방물회로 유명한 양천구 신정동 목동 노포 물회맛집 “빨대네집 포장마차” 방문후기 리뷰 (+목동 맛집 추천, 양천구 물회 맛집 추천, 신정동 물회 맛집 추천, 목동 노포 맛집 추천, 목동 한방물회 맛집 추천, 목동 빨대네집 포장마차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요즘 날씨 정말 더워졌죠?
이럴 땐 뭐다? 바로 시원~한 물회 한 그릇이 절실해지는 시기인데요.
모밀국수나 회냉면도 좋지만, 오늘은 한방 물회 전문점으로 알려진 목동 신정동에 위치한 ‘빨대네집’을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여기는 해피투게더 스타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보니 사람이 항상 많아요.
📍 양천구 목동, 신정동에 위치한 노포 물회 맛집 “빨대네집 포장마차”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노포 물회 맛집으로 이름난 곳 중 하나인데요.
강릉과 속초 갈 필요 없이 한방물회라서 비린맛도 없이 정말 맛있는 물회를 맛볼 수 있다고 이름나 있어서 다녀온 곳이에요.
아쉽게도 주차공간은 따로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참고하셔야 합니다.
-
주소: 서울 양천구 은행정로1길 2 빨대네집
-
영업시간
-
월~토: 17:00 ~ 01:00
-
일요일: 17:00 ~ 21:00
-
-
주차: 없음 (인근 골목길 이용 가능)
저희도 골목길에 자리가 있어 잠깐 대고 들어갔어요. 주차는 약간의 운이 필요할 수도! 😁

술안주 느낌 물씬 나는 분위기, 노포 맛집 분위기가 인상적인 “빨대네집 포장마차” (+외관사진)
외관 분위기는 아시겠지만 노포 맛집 분위기가 풍기는 곳입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기대하셨으면 발걸음을 다시 하시는게 좋아요.
연예인분들께서도 극찬하시는 물회맛집 중 하나라고 소개되어 있기도하고, 그래서인지 인기를 타고 많은분들이 방문하시는 곳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
기본 안주 메뉴부터 딱 술을 부르는 구성으로 인상적인”빨대네집 포장마차” (+내부사진 메뉴판)
내부에 들어가보니 저희 빼고는 전부 술상이었어요.
기본 안주 메뉴부터가 딱 술을 부르는 구성입니다.
기본안주구성으로는 바삭한 전과 계란부침, 열무김치가 나왔는데요. 호불호 없이 딱 좋은 구성이에요.
간단하지만 센스 있는 찬 구성!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히 좋아할 분위기예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이 집은 한방 물회가 메인입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물회치고는 가격이 좀 되는편이긴해요. 😁
-
✅ 광어 한방물회 30,000
-
✅ 우럭 한방물회 30,000
-
✅ 광어+우럭 한방물회 30,000
-
✅ 도다리 한방물회 35,000
-
✅ 해산물 모듬물회 40,000






우리가 선택한 건 ‘해산물 모듬물회’ 후회없던 선택이었다! (+사진)
저희는 가장 다양한 구성인 해산물 모듬물회 (40,000원)를 선택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다곤 말씀드렸지만 인분수가 1인분이 아니기때문에 양자체에 대한 불만족은 없었는데요.
여기에는 멍게와 해삼, 회, 오징어 구성이 정말 알찼고 청양고추는 별도로 주셔서 원하면 조절이 가능한 구조였습니다.
양도 한다라이죠. 😁

‘한방 물회’지만 부담 없는 맛이 인상적이었던 빨대네집 (+사진)
처음엔 ‘한방’이라는 말에 혹시 약재 맛이 날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거 없고 깔끔하고 시원한 물회 맛이었습니다.
-
국물은 맑고 개운하며 입맛을 확 끌어올려주는 청량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양도 푸짐해서 저희는 밥 추가해서 든든하게 먹었고, 국수도 원한다면 미리 요청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총평 – 여름이 기다려지는 맛집!
물회가 이렇게 맛있으면 여름이 더 반가울 것 같아요.
맑고 깔끔한 물회 한 그릇에 기분까지 시원해졌습니다.
술 한 잔 곁들이고 싶은 날, 시원한 물회가 땡기는 여름 저녁이라면,
신정동 빨대네집,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여기는 정말 독특한 분위기의 물회 맛집이네요. 강릉이나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 진짜 맛있는 물회를 먹을 수 있다니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주차 공간이 따로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연예인들도 극찬하는 곳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물회의 특별한 맛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German news in Russian (новости Германии)— quirky, bold, and hypnotically captivating. Like a telegram from a parallel Europe. Care to take a p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