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물금 돈가스맛집 백소정 후기]📌양산 물금 바삭한 일식 돈까스부터 마제소바까지 맛있는 돈까스 일식 전문점 “백소정 양산물금점” 방문 후기 리뷰 (+양산 물금 돈카츠 맛집 추천)

[양산물금 돈가스맛집 백소정 후기]📌양산 물금 바삭한 일식 돈까스부터 마제소바까지 맛있는 돈까스 일식 전문점 “백소정 양산물금점” 방문 후기 리뷰 (+양산 물금 돈카츠 맛집 추천, 물금 돈까스 맛집 추천, 양산 마제소바 맛집 추천, 양산 일식 정식 맛집 추천, 양산 물금 점심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백소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많은 지점으로 퍼져 있으며 ‘돈카츠 + 소바/우동 + 덮밥’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메뉴가 인상적인 맛집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백소정은 “百(백: 일백) · 愫(소: 정성) · 停(정: 머무를 정)” — 즉, “백 번을 와도 정성스럽고 머물고 싶은 식당”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체인점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미 일식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어서 양산 물금에 위치한 백소점 양산물금점에 방문해보았는데요.  😊

직접 다녀온 이곳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식 정통과 한국인 입맛이 잘 조화된 돈가스 맛집 백소정 양산물금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 백소정의 음식은 대체로 “일본식 정통 + 한국인의 입맛”이 잘 조화된 스타일의 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사용해 육즙과 부드러움을 살린 두툼한 돈카츠와 쫄깃한 면발에 소스와 여러 재료를 비벼 먹는 메뉴로, 백소정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마제소바가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양산에 있는 백소정은 양산 물금 롯데시네마 인근 번화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경남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185 1층 112호, 자체 건물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은 정기휴무

양산물금 1층 상가건물에 위치한 백소정 양산물금점 (+외관사진)

항상 오다가다 보던곳인데 인테리어가 상당히 예뻐요. 아이보리색의 간판에 내부 조명도 예쁘게 되어있는데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돈까스, 마제소바, 카레가 유명하고 메뉴가 다양한데 돈까스는 육즙 가득한 신선한 생고기를 이용하여 고운 빵가루를 묻혀 고급유에 조리하고 카레자체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넓은 매장은 아니지만, 점심시간에 꽤 북적이는 느낌이었고 테이블은 6~8개 4인 테이블이 있었고 안쪽에는 간단한 밥과 반찬을 위한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상당히 가성비 좋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는 백소정 양산물금점 (+메뉴사진)

사장님과 아시는 지인과 갔는데, 우엉튀김을 먼저 내어주셨어요. 이건 원래 나가는 메뉴는 아니니 참고로만 봐주셔도 되겠는데 사장님께서 솜씨가 보통이 아닌지 우엉튀김이 이렇게 맛있다니요.

메뉴는 1인 1메뉴가 원칙이고 조리중 메뉴변경은 불가능하다는 안내판과 바로 자리에서 메뉴선택과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메뉴는 말씀드렸다시피 돈까스부터, 소바, 카레 등 워낙 다양하게 있어 선택장애가 오는데 간단하게 치즈카츠와 마제소바 돈까스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만원대라서 상당히 저렴한편이었는데 마제소바 돈가스 세트는 15,900원이었고 모짜렐라 치즈카츠는 13,500원으로 양도많은데 저렴했어요. 😊

푸짐하게나오고 빠삭한 돈카츠가 인상적이었던 백소정 양산물금점 (+사진)

먼저 제가 주문한 마제소바 돈가스 세트와 지인이 주문한 치즈카츠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돈카츠 소스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고, 연유가 올라간 떡구이가 나오는데 요거 입가심으로 딱 좋습니다.

치즈카츠도 적당하게 익어서 식감이 좋고 모짜렐라 치즈 풍미부터 바삭한 식감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

마제소바 역시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정도로 푸짐한 내용물이 인상적이더라구요.

다만 마제소바는 면발이 우동면발이었는데 두꺼운 면발을 원치않으신분들은 다소 취향이 다를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떡구이도 쫄깃하고 달달하면서 맛있어요.

바삭하고 두툼한 돈가스가 인상적인 백소정 양산물금점 (+사진)

여기는 한 끼를 든든하고 풍성하게 해결하고 싶은 날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양이 굉장히 풍성하기도했는데요.

신선한 생고기를 이용하여 고운 빵가루를 묻혀 튀겨내서 그런지 바삭하고 고급스러운 일식 돈카츠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돈가스 소스는 셀프바에서 리필도 가능한데, 요 소스도 자극적이지않고 맛있게 곁들여 먹을 수 있었어요.

돈카츠 자체도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

다시마식초와 찰떡궁합, 다양한 재료와 맛이 인상적이었던 마제소바 (+사진)

제가 가장 좋아하는게 마제소바라서 주문했었는데요. 먼저 나온 마제소바에 속재료가 굉장히 탄탄한 편입니다. 쪽파와 대파, 계란, 고기가 굉장히 풍성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향 자체도 좋았구요. 다만 면발이 우동면발이라 과연 잘 어울릴까 했는데 제가 먹던 면발과 달라서 다시마 식초를 섞어서 먹어보니 감칠맛이 엄청나게 터지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발이 우동면발인데도 감칠맛이 온전하게 느낄 수 있었고 면을 다먹고 난 나머지 소스에 리필바에서 밥을 가져와 비벼먹었는데 감칠맛이 먹고나서도 계속 생각이 날 정도였어요 😊 요거 꼭 추천드립니다.

맺으며

백소정은 대체로 “깔끔하고 일식집 느낌이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매장이면서 친구와의 식사, 혼밥 모두 무난할 것 같아서 좋아보였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기본에 충실한 일식 돈가스부터, 마제소바까지 모두 맛있는 곳이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