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하북면 통도사 뱀부가든 방문후기] 📌글램핑 캠핑 분위기에서 바베큐 즐기는 양산 통도사 근처 고기 맛집 뱀부가든 방문후기 리뷰 (+양산 통도사 뱀부가든 고기집 후기)

[양산 하북면 뱀부가든 방문후기] 📌글램핑 캠핑 분위기에서 바베큐 즐기는 양산 통도사 근처 고기 맛집 뱀부가든 방문후기 리뷰 (+양산 뱀부가든, 양산 통도사 뱀부가든, 양산 항아리갈비 뱀부가든, 양산 캠핑 분위기 고기 맛집, 양산 통도사 근처 돼지고기 맛집, 양산 갈비 바베큐 맛집 뱀부가든)

안녕하세요 여러분, 양산 통도사 근처에 있는 하북면에는 단순 고기집이 아닌, 야외 캠핑 분위기를 즐기면서 숙성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맛집이 있는데요. 😁

심지어 애견동반도 가능하고, 야외에 펼쳐진 텐트 안에서 고기를 구우면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후기임을 안내드립니다.

양산 하북면에 위치한 숙성 고기 맛집 분위기 맛집 뱀부가든 (+위치와 영업시간)

제가 다녀온 이곳은 규모가 굉장히 큰 실내외 고기집 중 하나인데요.

특히 외부 캠핑 분위기를 즐기면서 바깥에서 고기를 구우면서 드실수도있지만 족구장, 미니게임장도 있고 방갈로로 되어 있어서 애견동반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

캠핑온 느낌과 같이 색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며 고기 자체도 굉장히 맛있기로 유명한 곳 중 하나에요.

또 특별하게 제작된 항아리에서 2시간 동안 구워내는 항아리 갈비(바베큐)가 유명한 곳 중 하나지요. 😁
📌 위치 :경남 양산시 하북면 충렬로 1323 뱀부가든 양산본점
📌 영업시간 : 11:30 ~ 21:30 월요일 정기휴무

엄청난 부지의 규모를 자랑하는 양산 고기맛집 뱀부가든 (+외부사진)

이곳에 네비를 찍고 도착하시면 보시다시피 큰 건물이 맞이하는데요. 부지가 고기집 치고는 굉장히 넓은 곳입니다. 😁

저는 평일 낮에 갔기때문에 다른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버글버글하고 예약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카페같은 큰 본관 건물이 자리하고 있고 왼쪽편에는 직접 야채를 재배하는 텃밭이 위치해 있고 본관 건물 주변에는 넓은 주차공간과 야외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텐트 내부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애견과 함께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보이고, 회사 등에서 단체로 오시기에도 좋은게 각종 놀이기구도 구비가 되어 있고 족구도 가능하기에 야유회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넓은 내부 실내 공간과 다양한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는 뱀부가든 (+내부, 메뉴판 사진)

보시다시피 본관에 들어서시면 실내에서 드실 수 있는 쾌적한 공간도 있습니다.

실내 공간에는 실외와 달리 셀프바 공간도 별도 있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

뱀부가든 이용메뉴얼을 보면 도착하고 자리배정을 받은 뒤, 테이블에서 전화로 직접 추가 주문 등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야외에서 드실경우에 이용시간은 2시간 30분이며 외부 음식은 반입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내부에는 숙성 준비를 마친 고기가 진열되어있고, 특이한건 방맹이 생갈비였는데, 이건 336시간 동안 웻에이징해서 육향이 우수한 흑돼지 생갈비라고 하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하면 드실 수 있으니 꼭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전체적으로 메뉴가격도 세트로 따졌을때 비싸지 않은편이고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직접 만들고 재배하고 다양하게 구비된 셀프코너 (+사진)

내부에 있는 셀프코너에 들러보았어요. 셀프코너는 대부분 직접 텃밭에서 재배해서 만드신다고 하시는데요.

각종 소스류는 기본이고 양파와 각종 장아찌류, 샐러드류가 있었습니다. 특히 채소류가 가장 신선해보였는데 마늘쫑과 마늘, 고추 등이 직접 재배하셔서 그런지 상태가 굉장히 신선해보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맛있게 고기와 곁들여 먹었던것은 고사리 장아찌와, 궁채장아찌는데 고사리 장아찌 정말 맜있으니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개인적으로 여기 고사리 장아찌 정말 맜있게 먹었어서 그렇게 많이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먹고 싶더라구요. 자꾸 생각나요.

분위기 좋게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통도사 뱀부가든 (+사진)

저희는 야외에서 미리 예약을 했어서 바로 들어가서 착석했는데요. 바닥은 자갈밭이고 야외에서 숯을 가져다주셔서 구워먹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

각종 채소와 장아찌류는 기본 셋팅이 되어있었구요. 내부 공간에는 20명 정도까지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아담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텐트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텐트 내부에는 고기를 구운 연기가 빠져나가게 내부에 환기 시스템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또 뱀부가든 이름 답게 앞접시가 대나무 처럼 생긴 플라스틱 용기가 나와서 신선하더라구요 😁

3~4인 메뉴로 딱인 패밀리 세트메뉴 (+사진)

저희는 4인이서 갔기때문에 3-4인 패밀리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요.

해당 메뉴는 흑돼지방맹이 생갈비와 이베리코 꽃목살, 갈비살, 삼겹살, 수제소세지가 총 1,100g 정도 나오는 구성이었는데요.

보시다시피 고기 육질이 어마어마합니다. 숙성이 잘되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방맹이 생갈비가 그렇게 신선해보이더라구요.

삼겹살 자체도 암퇘지 삼겹살로 개인적으로 정말 맜있게 먹었었습니다. 😁

소세지는 개인적으로 쏘쏘했고, 이베리코 갈비살과 흑돼지 방맹이 생갈비는 입에 녹을정도로 맛있더라구요.

비쥬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좋았는데 가격대 116,000원에 이런 분위기에서 즐기면 가성비는 좋아 보입니다 😁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음료는 얼음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냉면 후식메뉴까지 완벽했던 뱀부가든 (+사진)

고기를 4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식사류로는 간단하게 명태회 비빔냉면을 시켰는데요.

일반 물냉면도 맛있었는데, 비빔냉면(7,000원)은 일반 냉면집처럼 면발이 부드럽고 정말 맜있었습니다.

양도 꽤 많았구요. 또 명태회가 같이 올라가있는데 요것도 별미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느끼해졌을 즘에 비빔냉면을 먹는편인데 식사로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

맺으며

나오는 길에는 보시면 아래처럼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도 본관앞에 펼쳐져 있었는데요.

가족단위로 오시거나, 회사단위로 오셨을때 충분히 먹고 즐기는데 만족하실 수 있는 공간이니만큼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