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물금 디저트 맛집 카페 신주포레] 📌양산 물금에 위치한 에그타르트와 디저트가 맛있는 커피맛집, 조용한 감성카페 “신주포레” 방문후기 리뷰 (+양산 에그타르트 맛집 추천, 양산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양산 조용한 카페 추천, 양산 감성카페 추천, 양산 커피맛집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범어 신상카페 추천, 양산 물금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양산 물금, 양산 경찰서 근처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
그곳에서 베이글 맛집 카페도 다녀온 적이 있었고 브런치 맛집도 다녀온 이후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신주포레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특히 여기 카페에서는 매일 수제 타르트와 스콘을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것으로도 알려져있어서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곧장 방문할수밖에 없었는데요.
제가 다녀온 분위기도 감성이 넘치고, 조용해 힐링하기 좋았던 신주포레라는 카페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본 리뷰는 오로지 제가 돈을 지불하고 쓴 솔직 후기임을 안내드립니다.😊
양산 물금, 양산경찰서 인근에 위치한 감성카페 “신주포레” (+위치와 영업시간)
여기는 양산 경찰서 바로 인근에 위치한 한적한 동네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
개인적으로 번잡하고 사람이 많은 카페를 싫어하는데 평일 오후 기준으로 한산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았고 무엇보다 조용한 산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어서 힐링하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양산경찰서에서 그닥 멀리있지도 않고 주차공간도 도로변에 댈 수 있어서 편안하게 차를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미리 알려드리자면 공간자체도 2개 층으로 이루어져있고 내부 공간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가셔도 좋은 곳이에요.
📌 위치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신주3길 7-8 지하1층 일부, 1층
📌 영업시간 : 11:00 ~ 21:00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깔끔하고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감성카페 “신주포레” (+외관사진)
항상 하는 작업이지만 방문 전에는 외관 사진을 찍어 간직해둡니다. 😊
건물 자체는 오래되지 않은 깔끔한 신식 건물이고, 그레이 톤의 감성을 뿜어내고 있는데요.
출입구는 총 2개로 아래층 공간에서 아래 첫번째 사진처럼 문을 열고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바로 윗층에 통창유리가 있는 곳을 통해 정문 입구를 통해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
보시다시피 산 바로 아래 위치해있는데 봄이라 그런지 이제 벚꽃이 올라오려고 하는 풍경도 볼 수 있더라구요.
자체 주차공간도 건물 바로 아래 있지만, 보시다시피 인적이 드문곳이기 때문에 건물 외곽에 편하게 주차를 해두시고 다들 들어가셨습니다.
이름이 다소 생소해서 잠깐 고민을해보니 여기가 신주3길에 위치해있어 신주포레라고 지었지 않았을까요? 😊





저렴한 가격의 맛있는 수제 디저트부터 맛있는 커피까지 있는 분위기 갑 “신주포레” (+메뉴판 사진)
딱 입구에 들어서면 통창유리쪽에 2인이 앉을 수 있는 깔끔한 좌석도 위치해있고 뭔가 아래쪽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보였는데요. 😊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정말 깔끔합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카페라고해도 믿을만큼 깔끔하고 매대애는 갓 구워낸 디저트들이 즐비해 있었어요.
특히 이곳은 에그타르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는데 에그타르트가 3,5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이외에도 버터바, 케이크, 슈크림빵 등 총 8가지 정도의 디저트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
아메리카노나 음료같은 경우에도 기본 4,500원부터 구성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음료도 저렴한 편이에요.




힐링하기 딱 좋은 차분한 감성의 분위기를 자랑하는 “신주포레” (+내부사진)
주문하는 공간의 층에는 아래처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부터, 앉을 공간이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을 가져다 놓지 않아서 공간이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었어요. 다만 앉을 공간이 2인 공간으로 방석이 있는 좌석이 이 층에는 많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앉는방법이 여기는 조금 불편한 것 같았어요 😁
다만 바깥에 보이시겠지만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따뜻한 햇살 비치는 날에는 바깥 테라스에서 마주보며 앉아서 먹을 수 있는데, 이곳에서 뷰를 보면서 커피한잔을 즐겼습니다.
보시다시피 거울도 그렇고 화장실 가는길도 정말 인테리어를 잘 해놓아서 예쁘다 라는 느낌이 터져나오는 카페였어요 😁









가족단위로 앉을 수 있는 좌식 공간과 공간감이 예뻤던 아래층 공간 (+사진)
입구에서 보셨다시피,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또 다른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
개인적으로 위층보다는 아래층의 공간이 더 예쁘고 앉기도 편하다고 생각하는게 테이블도 있고,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을 위해서 좌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간 시간에는 아이와 함께 온 어머니들이 아래층 공간에서 커피 한잔하고 계시는게 보였는데, 아이와 함께 오신다면 아래층에서 즐기시는게 훨씬 편하실 것 같아요 😁
전반적으로 엄청나게 깨끗한 공간을 느낄 수 있을만큼 관리가 잘되어 보이죠. 식물도 잘 배치가 되어있어요.





가성비 좋은 디저트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디저트 맛집 “신주포레” (+사진)
디저트와 음료는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보통 서빙을 손님들이 직접가는데 여기는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우리가 주문한건 바닐라라데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에그타르트 2개와 버터바를 시켰는데요.
에그타르트도 성인 손바닥만한 크기로 양도 많아보였고, 버터바도 정말 꾸덕해 보였습니다.
특히 커피같은 경우에는 제가 좋아하지 않는 산미가 많은 커피가 아니었고 고소한 원두의 커피였는데요.
디저트 맛집인지만 알았는데 여기 바닐라라떼도 아주 달지 않고 저렴한 바닐라시럽맛이 아니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내용물 꽉 찬 에그타르트와 꾸덕한 버터바가 환상적이었던 양산 디저트 맛집 “신주포레” (+사진)
여기 에그타르트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제가 양산에 에그타르트를 여러군데를 찾아보고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리뷰가 증명하는 만큼 에그타르트 속도 알차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에그타르트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런 에그타르트를 3,500원에 즐길 수 있을까? 여기가 유일하다고 생각됩니다.
이외에 버터바도 5,000원의 가격치고 꾸덕한게 커피와 정말 잘 어울렸는데요. 다만 버터바는 말그대로 계속 먹다보니 조금 물리는 느낌이 있어서 2인이서 나눠먹기 좋은 것 같았어요.
에그타르트는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


맺으며
이곳 신주포레는 사장님도 응대가 정말 친절하셨지만 무엇보다 제가 맛본 디저트 카페 중에서 에그타르트를 손에 꼽을 수 있을만큼 맛있던 곳이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양산에 들리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리는 감성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