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알파메일남 사건 정리]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고려대 펠라사건 알파메일남 “신라대학교”라고 밝히는 글 올라왔다

[신라대 알파메일남 사건 정리]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고려대 펠라사건 알파메일남 “신라대학교”라고 밝히는 글 올라왔다 (+사건 총 정리, 글 원문 사진,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신라대학교 펠라남, 신라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 펠라남, 고려대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펠라남, 신라대 의자왕, 신라대학교 의자왕 알파메일남)

[신라대 알파메일남 사건 정리]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고려대 펠라사건 알파메일남 "신라대학교"라고 밝히는 글 올라왔다 (+사건 총 정리, 글 원문 사진,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신라대학교 펠라남, 신라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 펠라남, 고려대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펠라남,  신라대 의자왕, 신라대학교 의자왕 알파메일남)

[신라대 알파메일남 사건 정리]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고려대 펠라사건 알파메일남 “신라대학교”라고 밝히는 글 올라왔다 (+사건 총 정리, 글 원문 사진,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 신라대학교 펠라남, 신라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 펠라남, 고려대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알파메일남, 고려대학교 펠라남, 신라대 의자왕, 신라대학교 의자왕 알파메일남)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대학생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게시판에 인기 글로 등극된 집단 성관계 사건에 대해 설명해 주겠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된바 있었는데요.

특히 본 사건은 고려대학교에서 알파메일남 한명과 최소 6명의 여성이 성적으로 엮인 사건으로 알려지면서 최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특히 고려대 펠라 사건으로도 알려진 사건에 대해 정확한 신상이나 얼굴일 알려진 바는 없으나

현재는 신라대학교 자유게시판에서 본 학교 사건이라고 밝히며 자세한 내용을 기술하여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본 사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려대 에브리타임 커뮤니티에서 퍼진 고려대 알파남 사건, 신라대 알파남 이었다 (+자유게시판 사진)

해당 논란은 ‘알파 메일’ 남학생 1명이 여학생 6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으며, 여학생들의 심각한 성적인 사생활 내용이 모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신라대 자유게시판으로 알려진 이 게시판에서는 “지금 ‘잘생긴 남자’ 1명을 두고 여자애들이 서로 가지기 위해 난리인 상황이다” 라면서 글을 시작했는데요.

본인은 관계자이며 들은게 있다고 했으며, “구경 하다가 혹시나 애꿎은 분이 가해를 당할 까봐 그리고 자세한 전후사정이 너무 와전이 되어있다”고 덧붙였는데요.

더욱이 6명의 여학생 중 일부는 해당 남학생과 그룹 성관계를 하고 강의실에서 구강성교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더욱 충격에 휩쌓였는데요.

신라대 알파메일남 사건의 전말에 대해서 알아보기 (+글 사진)

알파메일남이란 주변에 여자들이 알아서 달라붙는 매력적인 남성을 의미하는데요, 본 사건은 ‘알파 메일’ 남학생 1명이 여학생 6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으며, 여학생들의 심각한 성적인 사생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아래 글에따르면 ‘에브리타임’ 글 작성자는 남학생을 고등학생 때부터 좋아했던 A라는 여학생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

“A씨가 먼저 이 남학생을 좋아했다. 그러다 현재 남학생의 여자친구가 먼저 교제를 시작하여 본인이 제일 많이 힘들었다고 했다”며

“남자애랑은 고등학생 때부터 친구고 대학교도 따라와서 제일 오래 좋아한 여성이다”라고 덧붙였는데요.

하지만 “B씨는 자신의 친구인 A씨가 그 남자애를 좋아하는 것을 알았지만, 자신이 먼저 고백하여 남자와 사귀게 되었다”라고 하면서

실제로는 알파메일남과 – B여성이 교제를 하게되었다고 정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B여성이 여행간 틈을 타 다른 여학생 C씨가 남학생을 꼬시기 시작했다 전했는데요

알파메일남과 교제하던 B씨 여행간사이 C가 강의실에서 입으로 해줬다 (+글사진)

또 글에따르면 글 작성자는 여학생 C씨에 대해

“작년부터 남학생에게 마음이 있었다는데 임자가 있던 남자를 뺏어서 강의실에서 ‘구강성교’를 해줘서 저격을 당했던 애가 얘다. 그런데 평소에 막 문란하게 논다거나 남자를 갈아치우는 그런 애는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는데요

장황하지만 결론적으로는 알파메일남에게 예전부터 마음이 있던 C여성이 등장해서 강의실에서 문란하게 입으로 유사성행위를 했다는 것인데요.

이에대해서 해당 제보자는 선배에게 물어보니 “그냥 음란 영상에서 배운것 그대로, 남학생에게 이것저것 해주고 싶은 마음에 그랬다고 했다”며

“인격이 나쁜 애는 절대로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뿐만아니라 더욱 충격인 것은 구강성교를 해줬던 여학생 C씨의 친구들인 D, E, F가 남학생의 자취방에서 작년부터 C 모르게 남자와 쓰리썸, 포썸 등의 관계를 맺어왔다는 것입니다.

알파메일남 밥 해주러 들락거린 A, 해당사실 인지했다고 설명했다(+에타 댓글 반응)

뿐만아니라 글에서는 다소 이게 사실인지 의문이 들지만 “D, E, F 세 명에서 남자와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은 A씨만 알고 있었는데,

알게 된 계기도 자취방에 밥 차려 준다고 자주 들락날락 하는데 그러다 한 번 4명이서 딱 마주쳤다고 한다”라고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A가 사실을 알게된 것도 자취방에서 그런 갖가지 냄새들이 나기도해서 눈치를 깐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서 다들 입장에서의 사정이 있고 자기들끼리 해결하기로 했다고 한 상황인데요. 현재 여자친구인 B는 전혀 모르고 있다고 전해진 상황입니다.

이에대해서 학교게시판에서는 결론은 모두 싹다 비정상 아니냐라는 반응도 올라왔는데요.

해당 자유게시판 반응, 신상이고 나발이고 파멸 아니냐라고 올라왔다 (+반응 사진)

이외에도 해당 자유게시판에는 “파멸 아니냐, 개강하기 전에 신상이고 나발이고” 라는 반응도 올라오고 알파메일남의 능력을 부러워하듯이

“그런 성행위를 하다니 존경합니다” 라는 우스개 소리도 올라왔는데요.

누리꾼들은 신라대 알파남 신상과 얼굴에 대한 궁금증을 숨기지 못했으나 한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에는 신라대 알파남 이런 느낌이라며 한 남성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신라대 알파남의 정확한 신상 정보 및 얼굴이 드러난 정황은 없는 상황인데요.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해당 당사자 관련 글도 올라왔다

현재 해당글이 주작이라는 사실도 있으나 본 사건이 공론화되면서 거의 기정 사실에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재 ㄹㅇ 잘생기긴 했다, 저 사건만 아니어도 연예인 데뷔 예정인데 저거때문에 다 짤렸다, 고소하다”라는 댓글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다만 학과 정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일부 퍼진 것으로 확인되나 여전히 논란되는 사건이라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