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숨기기
[살다 핌핏트 미니웨건 구매후기]📌휴대용과 캠핑용으로 편리하고 유용한 가성비 좋은 튼튼한 접이식 “살다 핌핏트 미니웨건” 구매후기 리뷰 (+미니웨건 추천, 가성비 웨건 추천, 튼튼한 미니웨건 추천, 핌핏트 미니웨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웨건 혹시 알고계시나요?
제가 최근에 저렴하게 구매한 핌핏트 미니웨건은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컴팩트한 접이식 웨건인데요.
크기가 크지 않은 미니 타입이라 캠핑용 웨건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나, 장보기·피크닉·생활용 수레를 찾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
가격도 저렴하면서 굉장히 튼튼한 제품으로 알려져있어 구매해보았는데 본제품에 대해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만원대로 50kg하중까지 버티는 일상생활에 유용한 핌핏트 미니웨건 (+가격정보)
본 제품은 네이버 기준으로 39,800원으로 3만원대에 제품구매가 가능한 미니웨건인데요.
저렴해서 이거 뭐 기능은 하겠나라는 생각을 하시겠지만 오산입니다.
무려 50kg의 하중을 지탱하기도하고 프레임자체가 굉장히 튼튼해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정도에요. 😊
심지어 바퀴도 굉장히 두껍고 안정성이 있는 제품인데요. 캠핑, 장보기, 피크닉 등에서 짐을 쉽게 실어 날릴 수 있는 제품이죠.
언박싱을 하기위해 보는데 박스자체부터가 위압감이 있습니다. 미니지만 미니가 아닙니다.
3가지 색상으로 튼튼한 프레임이 인상적인 핌핏트 미니웨건(+사진)
본 제품 언박싱을 하기위해 내려놓으니 철골의 뼈대와 물건들을 지지하기위한 그물망, 그리고 접어서 수납하기위한 도구가 들어있습니다.
무려 베이지와 카키, 블랙 3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한데 남자는 블랙이라 블랙으로 언박싱합니다.
제품무게는 3.4kg으로 가볍지만 스틸재질로 부서질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함께 동봉된 전용파우치는 미니웨건을 접어서 보관할때 유용하더라구요.
그리고 함께온 루프는 상단에 물건을 실은 후 고정하는 역할을 한다고해요.😊
사실 웨건자체가 가격이 10만원은 훌쩍하는 제품인데 미니웨건이라 얕보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아요.
천을 스틸 구조물에 설치만하면 미니웨건 조립완료(+사진)
설치방법은 더 간단합니다. 어려워보였지만 동봉된 철을 스틸에 찍찍이로 고정을 다섯군데 합니다.
각 스틸 모서리에 하나씩 고정하고, 아랫쪽 보강부분 스틸에도 하나 고정을 하면되는데요.😊
설치하면서 느끼지만 스틸자체가 굉장히 고강도라서 부러질염려가 들지 않더라구요.
손잡이 자체도 튼튼하고 높이조절이되어서 끌고다니기도 굉장히 편리해보이는데, 요 손잡이를 끌다가 놓쳐도 제자리로 돌아가게끔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랫쪽에 보강 스틸 바닥면이 추가되면서 더욱 지지역할을 잘하게 되었다고하네요.
거의 군용 수준으로 나와서 이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모든 무게를 지탱할만한 느낌이랄까요. 물론 제 몸무게는 버티지 못하겠지만요.
각 바퀴가 또 자유자재로 움직이기 때문에 핸들링도 자유로웠습니다. 😊
이쯤이면 실사용후기 느끼시겠죠? 그물은 후크를 걸어서 쉽게 설치하도록 되어있어요.
한번에 가지못할 양이었지만 가능합니다. 꽤나 무거운데 쳐짐도 없이 실리더라구요.
더불어서 이 금액으로 이만한 웨건을 가질 수 있다? 전혀 불가능한데 꼭 고려하심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