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 국밥 담배 사건] 광주 국밥집에서 손님이 국밥에 담배 나왔다고한 사건 발생했다 (+CCTV사진, 사건정리, 사건반장 국밥에 담배 넣고 적반하장 손님, 사건반장 국밥에 담배 넣은 손님, 사건반장 국밥 담배사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사건반장에서는 자신이 실수를 저질러놓고는 식당 업주에게 적반하장으로 위생문제를 항의하며 난동을 피운 사건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당 남성은 실수로 음식에 피우던 담배를 빠뜨리고는 식당 측에 위생 문제를 항의하며 난동을 피운 것으로 알려졌는데
해당 사건의 전말이 밝혀졌음에도 사과는커녕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본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월 29일 새벽 식사하던 남성손님 고함지르고 항의하기 시작했다 (+사진)
사건반장에 따르면 3월 29일 새벽 2명의 손님이 가게로 찾아와서 국밥집에서 당시 모듬 수육과 술, 공깃밥을 주문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메뉴가 내어나오고 식사를 하던 중 일행 중 한명은 갑작스럽게 “국밥에서 담배가 나왔다”며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기 사장 나오라고 해”라면서 고함을 치는 손님의 모습이 그대로 보였습니다.
사장나와라면서 음식 재활용했지라며 고함친 남성 (+당시사진)
특히 해당 남성은 그렇게 고함을 치면서도 “당장 사장 나와. 이게 뭐 하는 짓거리야”라면서
“어떻게 음식에서 이런 게 나와? 당신 음식 재활용했지? 재활용한 거 인정해”라면서 소리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 다른 손님들도 20명 가까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항의가 1시간가량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다른 손님들 조차 힘겨웠는지 그만하라며 말리기까지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식품위생과에 신고하고 경찰까지 부른 해당 남성 (+사진)
이후 해당 남성은 가게를 망하게 하겠다면서 구청 식품위생과에 신고하고 경찰까지 불렀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경찰은 이 남성에게 “영업방해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건 형사가 아니라 민사적 문제이니 구청에 이 사실을 알리라”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렇게 종료되는 듯 했으나, 다시 일행이던 여성과 다시 식당을 10분뒤 찾아서 삿대질까지 했다고 전해졌는데,
국밥집의 직원이 다시 경찰을 부르겠다고 하자 남성은 그제서야 주방 밖으로 나왔고, 음식값도 계산하지 않은 채 식당을 빠져나온것으로 알려지면서 공분을 샀습니다.
하지만 당시 식당 직우너 중 흡연자 아무도 없었다 (+CCTV 영상)
더욱 충격인 것은 이렇게 끝나는지 알았던 해프닝이, 당시 현장에 없던 사장이 울먹거리는 직원의 이야기를 전해듣고 이상함을 느끼면서 CCTV를 확인했다고 전했는데요.
먼저 식당 직원 중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CCTV를 확인하니 남성이 손에 들고 있던 담배를 테이블에 내려놓고,
순대를 집어 들다가 담배 쪽으로 순대를 떨어뜨린 모습이 확인되었는데요,
그러던 순간에 순대에 담배가 붙었고, 마주앉아있던 여성이 순대를 집어들면서 그대로 국밥에 넣은것인데요.
이에 해당 여성이 담배를 국밥에서 발견했다고 착오를 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사장, 해당 사실 경찰에 알려 남성에게 직접 전화했다 (+내용)
사장은 이 사실에 따라서 경찰에 연락한뒤 남성의 연락처를 인계받고 전화를 했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손님이 전화를 받지않아 문자를 먼저 남겼는데, 문자메세지를 보낸뒤 손님에게 전화가 걸려왔다고 전했는데요.
다소 적반하장식의 반응에 공분을 샀는데요, 남성은 “나한테 어ᄄᅠᇂ게 전화를 하고 난리냐”라고 이야기하면서 “바쁘니까 일단 나중에”라고 응했는데요.
바쁘니까 나중에라는 손님에게, 법적 대응하기로한 국밥집 사장
사장은 “당시 손님의 난동 때문에 주변 손님들도 시끄럽다고 항의하며 주문을 취소하고 나갔었다”라고 주장하면서
해당 남성을 무전취식과 업무방해, 협박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는데요.
제보자는 “해당 손님이 식사한 음식값은 3만 1천원 정도”라고 이야기했으며
그러면서 “음식에서 담배 나오는 식당이라는 이미지가 생겨버렸다”라면서 “사과하고 결제했다면 용서했겠지만 모르쇠로 일관해 결국 무전취식, 업무방해, 협박 혐의로 손님을 고소하기로 했다”라고 밝힌 상황입니다.
맺으며
누리꾼들은 본 사건에 해당 남성에 대해서 “형사처벌시켜라”라는 반응부터 “실수를 떠나 기본이 없는 인간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무전취식으로 현재까지도 음식값 지불을 하지 않는 만큼, 본 사건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