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피또 1등 당첨자 인스타그램] 부산 진구 스피또 1등 연속 당첨자 이선홍씨 얼굴과 직업 공개하고 명품 플렉스 자랑 현황 공개됐다 (+부산 스피또 구매처 위치, 당첨자 인스타그램, 이선홍 인스타그램, 부산 스피또 인스타그램, 스피또 연속 당첨자, 부산 스피또 당첨자, 부산 스피또 플렉스, 부산 스피또 명품 플렉스, 부산 스피또 20억, 명품자랑 인스타그램)
[부산 스피또 1등 당첨자 인스타그램] 부산 진구 스피또 1등 연속 당첨자 이선홍씨 얼굴과 직업 공개하고 명품 플렉스 자랑 현황 공개됐다 (+부산 스피또 구매처 위치, 당첨자 인스타그램, 이선홍 인스타그램, 부산 스피또 인스타그램, 스피또 연속 당첨자, 부산 스피또 당첨자, 부산 스피또 플렉스, 부산 스피또 명품 플렉스, 부산 스피또 20억, 명품자랑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정말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이 하나 있는데요.
무려 부산 진구에서 즉석 복권 ‘스피또 2000’ 1등에 연속으로 당첨된 남성의 일명 ‘플렉스’ 근황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부산진구의 한 복권판매점에서 ‘스피또 2000’ 1세트(2장)를 구매해서 복권 2장이 동시에 당첨되면서 총 20억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이선홍씨는 자신의 SNS에 당첨금을 사용한 실황을 차례로 올리기 시작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복권 구매처는 어디인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진구에서 스피또2000 구매하고 20억 당첨된 이선홍씨 (+복권 판매점 위치)
이렇게 총 스피또 2000을 구매해서 20억이 당첨되어 당첨금을 수령한 이선홍님은 평소 스피또2000을 한장만 구매하지만
세트개념을 알게된 이후 주변 복권판매점에서 1세트를 구매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렇게 조금씩 긁던것이 10억짜리 당첨금 두개의 스피또가 걸렸다고 알려진 상황인데요.
그가 구매했던 복권판매점은 부산 진구 양정동에 위치한 곳으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최근에 군재입대 꿈과 하이퍼카 6대를 꿈에서 봤다는 당첨자 (+인터뷰 내용)
그가 스피또 당첨금을 수령하면서 한 인터뷰에 따르면 그는 “평소 스피또2000을 1장씩 구매해오다가 유튜버를 통해 2장이 한 세트라는 사실을 알게된 후 처음으로 1세트를 구매했다” 라고 전했으며
“어머니는 항상 외할아버지가 우리를 도와주신다고 믿고 계셨는데, 최근 불미스러운 일이 많았던 저에게 큰 행운을 주신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뿐만아니라 “최근에 군대 재입대하는 꿈과 하이퍼카(초고성능 자동차) 6대를 꿈에서 봤다”고 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는데
당첨금을 대출금 상환, 주택마련, 결혼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힌 상황인데요.
소감에서 93년생이라고 소개한 그는 “민경아 사랑한다. 엄마 아버지 행복하게 삽시다. 홍 화이팅!”이라며 “복권에 주작은 없다”고도 밝힌 상황입니다.
세금 33% 정도로 실수령액 14억 이내로 보여져, 플렉스 생활 공개됐다 (+인스타그램 주소)
이후 그는 즉석 복권 ‘스피또 2000’ 1등에 연속으로 당첨된 남성의 일명 ‘플렉스’ 생활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뿐만아니라 그는 “SNS에 (복권 당첨 소식을) 올리는 사람은 처음 봤다고들 하는데. 뭐 세상에 더 많은 돈을 가진 분들이 계시니. 열심히 살자, 없는 돈이라고 생각하고”라고 적으며
당첨금이 들어온 개인 통장을 인증해서 부러움을 산 상황인데요.
20억 원의 당첨금 중 세금을 제외한 금액인 14억600만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해당 인증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하며 “수령과정, 본인입니다! 좋아요 누르고 복권1등 당첨 기운 얻어가세요, 신은 견딜수 있을 만큼의 고통만 준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복권 당첨금 14억 600만원 받고 명품 플렉스 하고 있는 일상 올리고 있는 당첨자 (+사진)
20억 원의 당첨금 중 세금을 제외한 금액인 14억600만 원을 받은 그는 자신의 SNS에 당첨금을 사용한 실황을 차례로 올리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이런 일상을 올린 당첨자는 “현재 2억2000만원을 썼다. 어이가 없다”며 롤렉스 시계, 모친을 위한 1700만 원짜리 코트, 커플 운동화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 상품부터 친척들 선물인 현금성 선물을 구매하는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 그는 명품 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고 “3일째 방문. 이제 내 집보다 편한 것 같기도 하고…”라고 적기도해서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명품 쇼핑백으로 가득 채우고 지인들에게 복권을 선물하는 사진을 함께 공개한 당첨자 (+사진)
더불어서 그는 자동차 트렁크를 명품 쇼핑백으로 가득 채우거나 지인들에게 복권을 선물하는 사진을 함께 공개하고 나서서 역시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부럽다”, “나는 언제쯤 당첨돼보나” 등의 반응을 보이는 반면, “주변인들 조심해야 한다”,
“흥청망청 쓰다 다 쓰는 거 한순간이다”라며 주의를 주는 의견도 있어서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현재 2억 쓴 당첨자, 본인 기사에 관심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 (+프로필, 사진)
특히 그는 자신의 일상이 기사화된 내용을 보고 물음표를 다는 글도 작성했는데요. 이에 대해서 그는 사도사도 어짜피 줄어드는 티도 나지 않는다면서 걱정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올리기도 했는데요.
그는 유튜브 “홍꼬미미”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첨과정 역시 공개하를하며 화제를 낳고있는데요.
20대이고 원래 돈까스 장사를 하며, 마세라티를 끌 정도로 원래 재력이 있는 사람인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