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롯데월드] 일요일 저녁 7시 부산 기장 롯데월드 방문 후기 (+롯데월드 놀이기구 위치 약도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롯데월드 저녁 방문 후기, 부산 놀거리,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기장 롯데월드] 일요일 저녁 7시 부산 기장 롯데월드 방문 후기 (+롯데월드 놀이기구 위치 약도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롯데월드 저녁 방문 후기, 부산 놀거리,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기장 롯데월드] 일요일 저녁 7시 부산 기장 롯데월드 방문 후기 (+롯데월드 놀이기구 위치 약도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롯데월드 저녁 방문 후기, 부산 놀거리, 부산 가볼만한 곳)

목차 숨기기
1 [부산 기장 롯데월드] 일요일 저녁 7시 부산 기장 롯데월드 방문 후기 (+롯데월드 놀이기구 위치 약도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롯데월드 저녁 방문 후기, 부산 놀거리,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기장 롯데월드] 일요일 저녁 7시 부산 기장 롯데월드 방문 후기 (+롯데월드 놀이기구 위치 약도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롯데월드 저녁 방문 후기, 부산 놀거리, 부산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기장에서 큰 규모의 카페를 들른 이후

급하게 땡겨서 기장에 위치한 롯데월드에 마감이 9시임에도 불구하고 저녁 7시에 방문을 했는데요.

급하게 갔지만 9월 프로모션 신한카드 할인을 적용하여 after 3 티켓으로 인당 2만원에 매표를하고

약 2시간 동안 저녁이라 그런지 거의 대기 없이 모든 놀이기구를 편하게 즐기고 왔는데요! 😊

일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더욱 사람이 없고, 한산하고 널널한 롯데월드의 분위기를 온전히 즐기고 와서 오늘 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기장에 들르신다면 꼭 한번 저녁에 들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전 기장 카페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추천] 부산 바다가 멋있는 대형 카페 코랄라니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카페 추천, 바다뷰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추천, 기장 대형 카페, 부산 대형 카페)

부산 기장에 위치한 놀거리가 많은 롯데월드 위치와 영업시간에 대하여

부산 기장의 롯데월드는 대한민국 제2의 도시라고 불리는 부산에 세워진 데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편리해 개장 첫날부터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인데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 10:00 ~ 21:00 (마지막 놀이기구 탑승은 보통 10분전 마감하는 것 같아요)

넓은 주차장이 완비된 부산 기장 롯데월드 (+주차요금, 정산기계 사진)

여기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유료로 운영되긴 하지만, 롯데월드 이용시에 크게 부담없는 가격이었어요.

저희는 사전정산을 했고, 7시에 입장해 9시에 나왔는데 12,000원이 찍혀있었는데 9,000원 할인이 되고 3,000원을 결제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앞에 직원들이 상주하면서 사전정산을 무전기로도 직접 해주셨는데요,

  • 롯데월드 정문 앞에서 사전정산을 하신 후 주차장에 있는 결제 시스템기를 사용해서 차액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유아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롯데월드 (+정문 사진)

여기 롯데월드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만큼 가족단위 이용객이 정말 많은데요,

아이들이 좋아 할 수 있도록 각가지 조형물이 설치가 입구부터 되어있습니다.

다소 급하게 들어간 만큼 부푼 기대를 안으면서 입구를 들어섰어요.

너구리 캐릭터에서 사진을 많이찍으시더라구요 😁

일요일 저녁 7시에 방문한 정문 매표소 전경 (+사람 없는 시간대 추천)

저희는 급하게 일정을 정해서 일요일 저녁 7시에 방문했었는데요,

정문 입구 매표소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

심지어 매표직원분도 응대를 친절하게 해주시는데, 여쭤봤더니 본인도 사람이 없어서 심심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떤 놀이기구를 추천하냐 하시니까 친절하게 뭐부터 타고 뭐를 타셔야한다고 일일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 저녁 7시대는 2시간 마감 전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기장 롯데월드 이용 요금표와 신한카드 할인 후기 (+요금표 사진, 신한카드 할인 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후 3시 이전의 종일권은 어른 기준 47,000원이었는데요.

저희는 3시 이후에 갔기 때문에 3시권 36,000원을 적용받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9월 한정 신한카드 프로모션이 있었는데요.

반드시 들어가시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우대 카드 할인 등 프로모션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세요!

📌 기장 롯데월드 이달의 혜택 확인하기 (사이트 링크 열기)

  • 당시 신한카드 우대 할인가로 동반 1인까지 각 21,600원으로 해서 총 2명 43,2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뿐만아니라 예전같으면 빅3 같이 놀이기구 타는 제한이 있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요즘은 그냥 입장만하면 이용하는데 제약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뽕 뽑기 위해서 모든걸 타보려고 뛰고 또 뛰었어요! 😁

기장 롯데월드 약도와 놀이기구 위치 알아보기 (+현장 약도 사진)

사실 저희는 처음 가는거다보니 놀이기구 위치와 어디가 어딘지 너무 헷갈렸는데요,

빨리 다른걸 또 타야하니까 미리 숙지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어요.

저희는 추천대로 타려고 롤러코스터로 보이는 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윙, 오거스 후룸 등을 탔어요.

빨간색 동그라미가 해당 놀이기구 위치를 나타내니 참고해주세요 😁

6개의 테마존으로 이루어진 기장 롯데월드 (+토킹트리 사진, 로얄가든)

롯데월드 부산은 6개의 테마존으로 꾸려져 있는데요,

요정 마을 팅커폴스 존 중심에 토킹트리가 있는데 이 나무는 애니매트로닉스 기술이 적용되어 파크 내 6개 테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해요. 제가 갔을때는 운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뿐만아니라 롯데월드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로얄가든 존의 로리캐슬은 물에 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되어 있으며 부산의 전경과 함께 기장 앞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토킹트리는 제가봐도 신기했는데 아이들이 아무래도 훨씬 좋아하더라구요.

생김새도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아래 각 사진은 토킹트리와, 로얄가든, 로리캐슬 사진이에요. 😊

내 인생에서 가장 무서웠던 롤러코스터, 자이언트 디거 (+최고속력 105km, 급발진 롤러코스터)

하.. 처음부터 이걸 타길 사실 잘못했는데요.

저는 어딜가나 롤러코스터 이런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못타는편인데,

막상 탔더니 더 무섭더라구요. 특히 한번 살짝 출발 직전에 급발진을 하는데 얼마나 공포스럽던지

알고보니 최고속력이 105km에 거꾸로 한바퀴 돌기도하고 정신없이 지나가서 살고싶은 생각 뿐이었어요.

다른 지인들은 손을 들기도하고 너무 잘 타더라구요. 🙄

이걸 왜 타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이 기종은 독일 Europa Park에 있는 Blue Fire Megacoaster와 동일 모델로, 현재 전 세계에 8대가 지어져 있다고 합니다.

  •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어트랙션으로 알려져있으며 평일에는 10분 내외로 탈 수 있지만, 주말,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으로 대기가 늘어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저녁 7시에 대기해서 무려 10분만 대기하고 바로 탈 수 있었어요. 행운인지 모르겠어요

최고속력 110km에 이르는 자이언트 스윙 놀이기구 (+제일 무서운 놀이기구 같은데…)

제가 실수했네요. 자이언트 디거보다 자이언트 스윙 놀이기구가 더 무서웠어요.

다리가 오픈되어있고, 바닥에 내려꽂혔다가 다시 아파트 13층 높이까지 올라갔다 다시 내려오고,

온몸에 전율이 돋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공포에도 불구하고 중학생으로 보이는 애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타서 존경스러웠어요.

신기하게도, 처음에는 바닥이 있지만, 출발할때 바닥이 8등분으로 쪼개져서 바깥쪽으로 움직이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서 더 무섭습니다 🙄

특히 자이언트 디거를 타고 이용한 관람객들이 주로 이용하는데요

대기줄에서만 봐도 저걸 사람이 버틸 수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높이 올라가며, 진자 운동시 대기줄에 있는 관람객은 빠르게 들리는 비명 소리에 더욱 공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높은곳에서 물로 수직낙하하는 오거스 후룸 (+우비 필수 놀이기구, 극악의 회전율 놀이기구)

이후에 저희는 떨리는 다리를 안고 뽕을 뽑아야해서 바로 보이는 오거스 후룸으로 이동했는데요,

스위스의 abc rides사에서 제작하였다고 하며, 자이언트 스플래쉬와 함께 우비를 입고 타야 하는 어트랙션으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2차 낙하구간에 오우거의 입속에서 탈출하는 컨셉의 후룸 라이드라고 알려져 있구요,

롯데월드 입장 후 가장 먼저 보이는 놀이기구이기 때문에 입장한 사람들이 가장 먼저 찾는 놀이기구라고 합니다.

또 탑승정원이 6명으로 적고, 5대로 운용해서 극악의 회전율을 자랑하는데요, 이에 따라 대기시간이 매우 길다고 합니다.

저희는 역시 주말 7시에 갔으니까 대기시간은 0이었습니다. 잘 안타시더라구요 우비도 바로 앞에 판매하는데 가격은 개당 3,000원이고 일회용이라 기념품으로 챙길수도 없어요.

저는 머리 다젖었어요. 🤨

탔어야 했는데 타지 못한 자이언트 스플래쉬 (+급발진 3번?)

다행인 것 같아요 저는 이걸 타지 않았는데요,

8시즘에 빈 놀이기구만 계속 왔다갔다하며 물을 엄청나게 튀겼는데 알고보니 급발진을 3번이나 하는 놀이기구라 하더라구요.

1번의 급발진을 하는 자이언트디거와 다르게 급발진을 3번이나 하는 멀티패스 런치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한국에 현존하는 롤러코스터 중에서는 3번째로 들어서는 셔틀식 롤러코스터이면서 가장 빠르고 가장 높다고 합니다.

특히 이 놀이기구도 물이 많이 튀어서 우비가 필수라고 하네요.

가장 순하고 대기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 양들의 전투와 회전그네 (+범퍼카)

잠시 쉴겸, 놀이기구 3개를 연달아 타고 순한 양들의 전투 즉 범퍼카를 타러 갔는데요,

여기는 어린 여학생들이 타고 내리고를 반복하면서 대기줄이 없어서 계속 타더라구요.

후진하는게 조금 복잡했는데 익숙해지니까 순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자녀와 함께 즐기기 좋은 놀이기구 겠더라구요. 보다시피 대기는 0이 었어요.😁

  • 뿐만아니라 회전 그네는 높이 뜨긴 하는데, 시속 50km로 돌아가서 쫄보인 저에게 이것도 그렇게 쉽진 않았던 것같아요. 아이들이 잘 타더라구요.

맺으며

롯데월드는 놀이 기구들 특히 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플래쉬 등 대표 어트랙션의 짜릿함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인데요,

놀이공원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퍼레이드는 하루에 2번, 약 30분간 진행된다고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저녁 7시에 내방해서 거의 대기 없이 편하게 즐겼는데,

다음에도 일요일 저녁 마감 전에 가게 될 것 같아요.

평일에 사람이 많아서 대기 할 것을 생각하니 스트레스 받을 것 같더라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