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온되는 디지털 전기포트 추천] 📌온도조절되는 보랄 디지털 통 스텐 전기주전자 BR-701D 구매 후기 리뷰 (+br-701d 후기, BR-701D 후기, 디지털 전기포트 추천, 예쁜 전기포트 추천, 스텐 전기포트 추천, 스인레스 전기포트 추천, 보온 전기포트 추천, 보온 전기주전자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기포트 자주 이용하시나요? 😁
전기포트는 전기를 이용해 바로 열을 전달하므로, 일반 가스레인지보다 훨씬 빨리 물을 끓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가정내에서 자주 활용하실텐데요.
제가 최근 고장이나서 구매한 보랄에서 출시한 통스텐 전기포트기는 디지털로 온도를 직접적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보온기능과 디자인까지 좋아 만족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구매한 본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
LCD 디지털 이중 통스텐 무선 전기포트 BR-701D (+가격정보)
제가 구매한 본 제품은 시중가는 검색해보시면 9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지만, 공구가격 등을 참고해보면 5만원대에도 구매가능하고 저는 공구를 통해 구매했는데요.
아무래도 물 끓일 때 필요한 열만 집중해서 사용하므로, 가스레인지보다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이라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전기포트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본 제품은 아주 기본적인 기능에만 충실한 것들과 달리 온도를 원하는 단위로 조절이가능하고 무려 보온기능까지 탑재했다고 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
또 일반 유리 전기포트와 달리 통스테인레스 구조라서 위생적이고 용량도 대용량이라는 점이 좋은 제품이었죠.

디지털 이중 통스텐 전기주전자 보랄 BR-701D 언박싱 (+사진)
역시 언박싱이 제일 즐거운 순간인데요. 꼼꼼하게 온 포장을 들여다보면서 언박싱합니다.
보랄 주전자 손잡이부는 보시는것과 같이 우드로 마감되어 있고 화이트톤이 가장 예뻐보여서 구매했습니다. 😁
보시다시피 디지털화되어서 온도가 확인이 가능하고 퀵 메뉴 터치로 바로바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인데 아무래도 화이트가 인기가 많아 보이죠.
박스안에 비닐로 덮힌 전기포트를 꺼내보니 영롱합니다. 화이트톤 깔끔한게 제일 예뻐보여요. 크기도 생각보다 큰편이에요 😁




고급스러운 디지털 조작부와 통스테인레스 위생적인 구조가 인상적인 전기포트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면부 검은 공간이 디지털 조작부가 되겠습니다. 터치가 구현이되고 온도가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전기포트 중 하나인데요. 😁
손잡이는 우드로 마감처리를 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견고해보였습니다.
안에 스텐레스는 304 스테인레스라고 적혀있는데요.304 스테인리스는 가장 널리 쓰이는 스테인리스강 중 하나이며 크롬 함량이 높아서 물, 수증기, 음식물 등에 잘 부식되지 않고
식품용으로 적합한 등급이라 주방용품, 의료기기 등 위생이 중요한 분야에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과열되지 않고, 뜨거운 물에도 금속 맛이 덜 나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내열 용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사실 요거때매 금액대가 조금 나가지만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인거죠. 또 매끈한 표면 덕분에 이물질이 잘 안 붙고 세척이 편하기도 합니다.
이외 구성품은 역시나 콘센트를 꽂아서 주전자를 올릴 받침대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






간편한 터치형 조작부부터, 보온까지 가능하다는 BR-701D 전기주전자 (+설명서)
설명서를 보시면 아주 간단합니다. 다만 사용방법은 한번 읽어보셔야하는데요. 😁
제품을 올리고 전원버튼을 터치하면 100도에 맞춰 물을 끓이기 시작하고, 이외에 필요한 4가지 퀵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온도에 맞게 물을 끓이기 시작합니다.
분유와 건강차, 잎차, 커피 퀵메뉴가 있는데 각각 40~90도까지 세심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토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또 보안기능까지 있는데 퀵메뉴 선택후 물결무늬의 보온버튼을 누르거나 온조조절 후 보온버튼 누르면 2시간동안 보온이 활성화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설명서에는 본 제품 사용전 세척방법, 관리방법에대해 기술되어 있는데요.
스텐레스다보니 구연산을 넣고 끓여준뒤 한번씩 세척해라고 되어 있네요 😁




각각 퀵모드 터치로 간편하게 온도조절 가능한제품 (+사진)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각 분유와 커피모드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실시간으로 디지털 계기판에는 온도가 1도단위로 올라가는게 보여서 굉장히 신기하구요.
선택한 퀵모드의 온도가 도달하면 자동으로 삐소리와 함께 전원이 차단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커피는 왜 90도 인지 모르겠는데, 여튼 해당 온도 퀵메뉴 선택하면 바로 원하는 온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해요.
또 이게 보온설정까지 함께 누르시면 2시간동안 해당 퀵메뉴 온도를 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이외에도 더블웜 구조를 채택하기때문에 다른 제품들이 외부가 뜨거워 다칠 염려가 있는 반면 본 제품은 이중 단열구조를 채택해서 거의 온기만 느껴질 뿐 화상 입을 염려가 없는 제품입니다. 😁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전기포트로 제격 (+사진)
첫 사용하실때는 물을 여러번 끓이고 버리기를 반복하시고, 스텐레스 수조를 식용유로 닦아 세척해라고 권장이 되어있어 그렇게 실시를 하고 사용해보았는데요.
타사 제품대비 소음도 거의 없는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안전하다는 느낌과 디지털 형식으로 물온도를 실시간 조절이 가능하고 확인이 가능해서 만족한 제품이었는데요
여러분들께서도 필요하시다면 본 제품 적극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