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본 돈가스 모양 과자 추천] 돈키호테에서 구매가능한 돈가스 맛 나는 대용량 일본 안주 과자 “오츠마미 소스 커틀렛” 구매 후기 리뷰 (+일본 과자 추천, 일본 돈키호테 과자 추천, 일본 사야하는 과자 추천, 일본 안주 과자 추천, 일본 돈가스 맛 과자, 일본 돈가스 모양 과자, 일본 맛있는 과자 추천, 일본여행 과자 추천, 일본 おつまみソースカツ, 일본 히토쿠치 소스 커틀렛 과자)

[일본 돈키호테 과자 추천] 돈가스 맛이 나는 대용량 일본 안주 과자 "오츠마미 소스 커틀렛" 구매 후기 (+일본 과자 추천, 일본 돈키호테 과자 추천, 일본 사야하는 과자 추천, 일본 안주 과자 추천, 일본 돈가스 맛 과자, 일본 돈가스 모양 과자, 일본 맛있는 과자 추천, 일본여행 과자 추천, 일본 おつまみソースカツ, 일본 히토쿠치 소스 커틀렛 과자)

[맛있는 일본 돈가스 모양 과자 추천] 돈키호테에서 구매가능한 돈가스 맛 나는 대용량 일본 안주 과자 “오츠마미 소스 커틀렛” 구매 후기 리뷰 (+일본 과자 추천, 일본 돈키호테 과자 추천, 일본 사야하는 과자 추천, 일본 안주 과자 추천, 일본 돈가스 맛 과자, 일본 돈가스 모양 과자, 일본 맛있는 과자 추천, 일본여행 과자 추천, 일본 おつまみソースカツ, 일본 히토쿠치 소스 커틀렛 과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 여행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

개인적으로는 회나 스시 다음으로 일본 과자가 생각이 나는데요.

특히 일본에서는 돈키호테라는 쇼핑몰이 있어서 한국인들이 꼭 들러서 면세로 많은 과자와 생필품을 구매하시곤 하는데요,

저 역시 이번에 일본 마쓰야마 여행을 즐기면서 돈키호테에서 다양한 과자와 생필품을 구매했는데요.

그 중에서 다소 생소한 제품인 돈가스 모양의 일본 과자 “오츠마미 소스 커틀렛”이라는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모양도 그렇지만 맛도 돈가스맛에 안주로 제격이었는데요!

앞으로 제 최애 과자가 될 본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본 돈키호테에서 330g 대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돈가스맛 과자 おつまみソースカツ (+사진)

일본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이 제품은 젊은 일본현지 친구들이 많이 구매하는 상품이기에 따라 구매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무슨 맛이기에 많이 구매할까 했는데. 생긴 모습 그대로 돈가스 소스와 돈가스 맛이 풍기는 과자였는데요.

내용물은 벌크처럼 개별포장으로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는데

가격은 정확하지 않지만 800엔 남짓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성비도 좋았었거든요! 돈키호테 주류코너 쪽에 안주로 판매중이었어요. 😃

보시다시피 벌크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투박한데 안에 내용물은 실하고 많이들어있어요.

 

한 번 먹으면 손놓기 힘든 중독성을 지닌 히토쿠치 소스 커틀릿 돈가스 과자 (+사진)

특히 이 과자는 한 번 먹으면 그만둘 수없는 외형은 마치 진짜 커틀릿 같은 마무리에

한입 크기로 먹기 쉬운 형태의 과자였는데요.

바삭한 식감도 들지만 살짝 눅눅해진 돈까스 식감에 가깝습니다.  😁

다만 고소한 소스의 맛이 올라오는데 워낙 대용량 사이즈다보니 한국에 와서도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안주인 것 같은데요.

아래 사진처럼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데 포장지에는 おつまみソースカ 라고해서 오츠마미 소스 커틀렛이라고 적혀있어요.

이런 개별포장이 한 50개는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냄새부터 식감, 맛까지 돈가스 과자를 느낄 수 있는 과자 (+사진)

본 과자는 성분은 번역기를 돌려봤는데요. 딱히 뭐 그렇다할 것은 없습니다.

기름에 튀겼으니 식물성 기름이 있고, 밀가루, 어육, 향신료, 소스 등이 있는데요.

유통기한은 반년정도로 꽤 넉넉하더라구요. 칼로리는 안보시는게 마음편한데요.  😁

냄새로부터 식감, 맛까지 돈가스 느낌이 풍기는데 개봉하는 순간 고소하게 튀긴 돈가스 느낌의 냄새가 식욕을 돋는 과자고 바삭바삭한 감과 소스맛이 밸런스가 잘 어울러졌더라구요.

그래서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과자고 맥주안주로 최고에요 😃

외관부터 맛, 식감까지 돈가스를 빼다박은 최강안주 일본과자 (+사진)

충분히 호불호는 있을 수 있습니다. 아주 바삭한 크래커 느낌은 아니고 살짝 눅눅한 돈가스 느낌이면서 맛은 돈가스인데요.

간이 간간하게 잘 되어있어서 정말 안주로는 빼다박아서 맥주를 안먹을 수 없었는데요.

외관은 빵가루를 묻혀 튀긴 돈가스 모양을 그대로 빼다박았는데,

한입 베어 먹고 단면을 찍어보았는데 속은 생각보다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어떻게보면 닭껍질 튀긴 것에 소스를 묻힌 느낌이 강했는데 생각보다 특색있는 과자에요 😁

맺으며

사실 일본을 다녀오면 다양한 과자와 젤리를 사기 마련인데, 대다수 가성비가 부족해서 금방 먹고 없어지기 마련이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본 제품 같은 경우에는 양도 꽤나 많고 한번에 다 먹기 힘든 정도라서 오랫동안 두고 안주를 삼으면서

여행했던 일본의 추억을 되새기기에 딱 좋았는데요.

혹시라도 돈키호테를 들르시게되면 본 제품 오츠마미 소스 커틀릿 제품을 꼭 한 번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택스프리로 하면 더욱 저렴해서 사실 부담없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일거라고 생각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