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찍사 경호원 사다리 폭행사건] 아이돌 브랜드 팝업행사에서 대리찍사가 사다리로 경호원 머리 가격한 영상 논란 (+글 링크, 영상, 현장사진, 대리찍사 사다리 폭행, 아이돌 대리찍사 경호원 폭행, 브랜드 팝업행사 대리찍사 폭행, 브랜드 팝업행사 대리찍사 사다리 폭행, 대리찍사 폭행, 팝업행사 경호원 폭행사건, 팝업행사 사다리 폭행)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X SNS에서는 지난 4월 23일에 발생한 사건이라면서 “브랜드 팝업 행사에서 대리찍사가
사다리를 들고다니면서 경호원을 폭행한 사건이 있었다”라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글 동영상에서는 사다리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즐비해보였는데,
일명 대리찍사라고해서 돈을 받고 아이돌 사진을 대신 촬영해주는 사람을 칭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럼, 본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 팝업 아이돌 행사에 대리찍사들이 사다리들고 등장했다 (+글링크, 사진)
지난 23일 한 엑스(X) 사용자는 “오늘 팝업 행사에서 경찰과 협의해 오른쪽에 팬들을 줄을 세워놨더니
건너편 양쪽에서 달려오다 사다리로 밀고 넘어지고 난리가 났다” 라는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짧은 영상을 첨부했는데, 현장에서는 일명 대리찍사로 보이는 남성이 사다리를 들고 뛰어다니는 모습이 그대로 보였는데요.
본 행사는 4월 23일에 있었던 브랜드 팝업행사장에서 일어난 일이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아이돌 팝업행사 대리찍사, 사다리로 경호원 머리 가격했다 (+영상)
특히 본 브랜드 팝업행사에서는 일명 대리찍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사다리를 들고 나선것 이외에도
들고다니면서 경호원들을 사다리로 폭행하는 영상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리찍사는 돈을 받고 아이돌 사진을 대신 촬영해주는 기사라는 의미와 동시에 대포카메라로 촬영한다라는 의미도 담겨있는데요.
본 폭행 상황이 발생하자 주변 사람들도 놀라 일제히 카메라로 해당 장면을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누리꾼은 “‘사다리 방패’를 휘두르더라”며 황당함을 표했습니다.
통제중인 경호원 밀어 경호원 넘어지기까지하는 등 소동 있었다 (+사진)
특히 휴대용 사다리를 짊어진 사람들이 어딘가로 우르르 달려가는 장면에 경호원인 듯 검은 양복 차림 남성들이 이들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역부족으로 보였는데요.
위 영상에서처럼 사다리 들고 있던 남성이 경호원 머리를 내려치기도 했고
누리꾼은 “통제 중인 경호원들을 밀어 경호원이 넘어지는 등 소동이 벌어졌다”라고도 밝혔는데요.
더불어 다른 누리꾼들은 “사진기를 든 사람들이 사다리를 마구 휘둘렀다”고 전한 상황인데요.
행사장, 공연장 연예인 사진 촬영해 팬에게 판매하는 대리찍사들
사실 이런 대리찍사들은 사장이나 공연장을 찾은 연예인들의 사진을 촬영해 일부 팬들에게 판매하는 일명 대리 사진사들 인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누리꾼들에 따르면 대리찍사들의 만행이 한두 번이 아니라고 했는데요.
대리찍사는 아이돌의 라디오 스케줄부터 브랜드 행사, 공항 출입국길까지 나타나 공격적으로 자리를 확보해 사진을 찍는것으로 알려졌고,
본 문제가 심각하게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다른 SNS에서 역시 “경호원 아저씨 힘내요”라면서 “사다리 방패를 휘두르더라”라면서 충격을 금치 못했는데요.
맺으며
본 사건에 대해 누리꾼들은 “댈찍 진짜 너무 싫어ㅠㅠㅠㅠ 내돌 브랜드행사갈때마다 백화점안에서도 욕하면서 소리지르고 사다리 막 올라타더라”라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더불어 “맨날 늦게와서 사다리타면서 앞에 오억시간 기다린 팬들이 좀 가리면 욕을 한다”라고도 전했는데요.
본 사건이 폭행사건인 만큼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