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이야기Y 전청조 체포 전 인터뷰에서 돌연 가슴 보여주고 남자 맞다고 인터뷰했다. (+전청조 과거 사진, 인터뷰 내용,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 체포 전 인터뷰, 전청조 가슴 절제 수술)
궁금한이야기Y 전청조 체포 전 인터뷰에서 돌연 가슴 보여주고 남자 맞다고 인터뷰했다. (+전청조 과거 사진, 인터뷰 내용,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 체포 전 인터뷰, 전청조 가슴 절제 수술)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 현재 세간에서는 남현희씨와 전청조의 사건이 정리되지 않을채
다양한 매체에서 보도자료가 배포되고 있으며 남현희씨에 행동에 대해서 하나 하나 보도가 속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남현희씨는 벤틀리에 대한 소유권을 인계했다는 소식도 전해졌는데,
최근 궁금한이야기Y에서는 전청조씨가 체포되기 전 인터뷰한 내용이 화제가 되어서 해당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특히나 돌연 인터뷰 중 가슴을 드러내는 모습이 포착되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본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튜버 카라큘라, 전청조가 탄 벤츠 마이바흐 소유자 실제로 남현희 명의라고 밝혔다.
전청조 단독 인터뷰 응했다. “남현희, 이미 전청조 정체 알고 있었고, 가슴 수술 권유하기까지 했었다
남현희 인터뷰에서 전청조와 성관계 했다고 주장, 전청조 고환 이식 했다고 말했었다
남현희 재혼 예비신랑 재벌 3세 사업가 전청조, 여자라는 주장과 과거 사기 전과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여자로 밝혀진 전청조, 남현희 이별통보에 스토킹 혐의로 체포됐다.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한 사실 알고 임신 가스라이팅 당했다.
궁금한이야기Y 에서 체포되기전 인터뷰 한 전청조 (+시그니엘 인터뷰, 휴대전화로 무엇인가 보여줬다)
남현희와 재혼을 발표했다 사기혐의가 드러나면서 구속된 전청조에 대한
인터뷰가 최근 궁금한이야기Y 방송을 통해서 알려졌는데요.
궁금한이야기Y팀은 수십통의 요청으로 어렵게 전청조와 인터뷰를 한 모습을 담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전청조씨는 인터뷰에 응하면서 자리에 앉자마자 휴대전화를 통해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는 검은색 마스크를 쓰고 검은 의상을 입은채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경찰에 체포되기 전인 지난달 27일 서울 송파구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시그니엘에서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
인터뷰 시작하자마자 휴대폰으로 무엇인가 보여준 전청조 (+인터뷰 사진)
인터뷰를 시작하자마자 전청조는 저는 남자가 맞다고 주장하면서 신분증을 보여주면서 남자는 1 아니냐고 주장을 했는데요.
이미 그가 법적으로 여성이라고 드러난 상황에서 제작진에게 가짜 신분증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이고
한참이 지나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모든 것을 말하면 남현희가 다친다며 책임 회피하는 발언을 한 전청조 (+인터뷰 모습)
특히 그는 체포 전 방송 인터뷰에서
“내가 모든 걸 말하면 남현희가 쓰레기가 된다”며 책임을 돌리는 듯한 발언도 이어갔는데요,
인터뷰에서 “내가 모든 걸 말하면 남현희가 쓰레기가 된다. 제가 나쁜 사람이 돼야 이 사람(남현희)이라도 산다”라고도 주장했는데요.
생물학적으로 임신 불가하고 남현희도 알고 있었다고 주장한 전청조
뿐만아니라 이전에 보도자료에도 나왔듯이 그는 “생물학적으로 저랑 임신이 불가능하다.
남현희도 제가 성전환 수술을 했다는 걸 알고 있는데 걔가 XX이 아닌 이상 저랑 임신이 된다고 알겠냐”고 이야기했는데요,
남현희는 ‘전씨가 준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한 뒤 속아 임신한 줄 알았다’고 주장했는데
이 말이 거짓이라는 취지로 이야기 한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
가슴 절제 수술 이유에 대해 남현희의 권유로 했다고 주장 (+가슴 수술부위 보여줬다)
특히 그는 이어 “남현희는 처음부터 저를 여자로 알고 있었다”며
“수술을 하게 된 이유도 남현희가 ‘가슴 때문에 네가 남들한테 걸리니까 빨리 해버리라’고 말했었다고 주장했는데요.
이 과정에저 전씨는 갑자기 상의를 들어올려 자신의 가슴 부위 수술 자국을 보여주는 돌발행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서
제작진을 당혹스럽게 하기도 했는데 “저 수술 자국도 아직 안 아물었다. 병원 기록도 떼어줄 수 있다”라고도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투자관련 이야기하자 불편한 기색 밝힌 전청조
투자에 대한 제작진의 질문이 이어지자 당시 전청조는 그는
“투자금 명목으로 피해자들로부터 돈 받은 사실은 있다”며
“그들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본인도 투자를 하고 싶다고 했다”고 해명 했는데요.
실제 투자가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답으로는 “투자해서 돈을 불려주겠다고 이야기했다”라고 답했는데요.
이후 질문이 이어지자 자리를 뜨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범행 인정한 전청조, 남현희는 벤틀리 경찰에게 제출했다. (+전청조 옛날 사진)
현재 전청조는 모든 혐의에 대해 인정했다고 보도자료가 배포되었는데요
뿐만아니라 남현희는 전청조로부터 받은 벤틀리 등 선물을 경찰에게 제출했다고 알려진 상황입니다.
뿐만아니라 가방이나 목걸이 등 귀금속류도 임의제출로 압수되었고 소유권 포기서 역시 제출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사건이 이렇게 정리되는 듯 해 보이지만 차후에 어떤 사실이 드러날지에 대한 귀추 역시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