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아르지닌 6,000mg 아르게이지 후기] 운동 전 물에 타서 먹기 좋은 간편한 가성비 좋은 고함량 아르기닌 “아르게이지” 구매 후기 리뷰(+아르기닌 제품 추천, 남자 아르기닌 스틱 추천, 아르지닌 스틱 추천, 운동 전 부스터 아르기닌 추천, 운동 전 아르기닌 추천, 미트리 아르기닌 추천, 맛있는 고함량 아르기닌 추천, 고함량 아르지닌 스틱 추천, 초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추천, 초고함량 아르지닌 추천, 운동 할 때 먹기 좋은 영양제 추천, 운동 할 때 먹기 좋은 아르기닌)
[L-아르지닌 6,000mg 아르게이지 후기] 운동 전 물에 타서 먹기 좋은 간편한 가성비 좋은 고함량 아르기닌 “아르게이지” 구매 후기 리뷰(+물에 타먹는 아르기닌, 아르게이지, 아르기닌 제품 추천, 남자 아르기닌 스틱 추천, 아르지닌 스틱 추천, 운동 전 부스터 아르기닌 추천, 운동 전 아르기닌 추천, 미트리 아르기닌 추천, 맛있는 고함량 아르기닌 추천, 고함량 아르지닌 스틱 추천, 초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추천, 초고함량 아르지닌 추천, 운동 할 때 먹기 좋은 영양제 추천, 운동 할 때 먹기 좋은 아르기닌)
안녕하세요 여러분, 운동 많이하시죠? 😁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축구선수가 아침 기상 루틴으로 아르기닌을 먹는것이 방영되면서
다시 한 번 아르기닌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개인적으로 알약 타블렛 제품 영양제부터, 가루형태의 아르기닌, 그리고 미트리에서 나온 젤 형태의 짜먹는 아르기닌 제품 세가지를 먹어본 결과
고함량으로 먹기에는 사실 물에 타먹는게 가장 간편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전에 제가 알려드린 아르기닌군 제품 리뷰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운동할때 먹는 나우푸드 L-아르기닌 영양제 후기 (+운동 전 영양제 추천, 만성 피로 영양제, 운동 부스터, 운동 전 필수 영양제, 헬스 보충제, 종합 영양제 추천 )
사실상 최고 가성비 6,000mg 고함량 15일분 9,800원 “아르게이지” (+제품 사진)
사실상 본 제품은 모든 아르기닌 제품을 통틀어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홈페이지에서는 이미 24만명이 구매하고 피드백을 남겼다고 되어있는데요.
예전에는 복숭아맛만 출시했었는데 응원에 힘입어서 보라색의 베리맛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사실 커피 두잔가격이라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지르게 되었습니다. 😃
예전에는 복숭아맛은 빨간빛이었는데 보라빛이라서 특이하더라구요. 바깥 외관은 그대로 출시되었습니다.
운동 전 혈관 확장시키고 운동 퍼포먼스에 도움되는 아르기닌 (+제품 사진)
아르기닌 자체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서
운동 성능 향상과 근육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르기닌 섭취 자체가 근육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되고 근 피로와 근육 회복에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본 제품은 1포당 45kcal로 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데, 물 250~300ml 한통에 넣어서 흔들어 드시면 되어서 간편한 편입니다.
저는 아침에 원샷하기보다는 운동하면서 조금씩 섭취하면서 다 섭취하는 형태를 고수하고 있는데요.
운동하기 직전에는 피곤하다가 점점 이게 효과를 발휘하면서 피로도가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요. 카페인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
미트리 제품과 비슷하게 비타민과 함께 설계된 “아르게이지” 제품 (+사진)
뒷편 상자를 보시면 비타민 C나 비타민 E 등 비타민 함량도 함께 눈에 띄는데요.
미트리사의 아르기닌 포 제품을 먹을때도 이게 의문이었는데, 연구결과 자체가 비타민과 아르기닌을 함께 먹으면
시너지 효과가 있어서 생체 이용률을 높히고 스트레스 손상을 감소시켜 운동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하는 논문에 근거한 것이라고 하니 믿고 드셔도 되시겠습니다.
한 박스에 15포 15일치가 들어있는 가성비 좋은 고함량 아르기닌 “아르게이지” (+내부 사진)
한 박스를 오픈해보니 아래처럼 보라빛의 15포가 들어있었는데요.
복숭아맛은 사실 조금 인공적인 향이 강했다면 이번에 출시된 퍼플, 즉 베리맛은 먹기에 역한감이 전혀 없는 제품이었던 것 같은데요.
저도 복숭아맛을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새로 출시된 맛이 있어 바로 구매하게되었고, 이런저런 제품을 많이 먹어본 입장으로서 물에 타먹는 간편함때문에 사실 자주 먹고 있는데요.
물에 타면 푸른 빛으로 변하는 아르게이지 퍼플, 베리맛 인공색소 없다. (+물에 탄 사진)
본 제품을 한포 뜯어서 물에 넣으면 바로 파란색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후에 흔들면 보라빛으로 물이 변하는데 다소 색소가 걱정된 나머지 문의해본 결과 인위적인 색소는 절대 아니라고 말씀하셨고
원료 자체의 색상으로 아르기닌이 알칼리 특성이 강한 원료라 자연스럽게 발생되는 현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뭐 몸에 좋지 않은건 없다고 하니까 믿고 구매하고 장기 복용중입니다. 😁
저는 물을 거의 300미리 넘게 넣었는데 맹맹한 맛이었는데요. 200 미리 정도면 맹맹하지 않게 맛있게 수분섭취하면서 즐길 수 있겠더군요.
맺으며
현재까지 아르기닌은 나우푸드 태블렛 제품과, 미트리사의 짜먹는 형태의 아르기닌 두 가지를 포함해서 현재 아르게이지의 제품 총 3개를 섭취해보았는데요.
운동을 하시면서 수분섭취와 함께 즐기기에는 아르게이지 제품이 좋고, 가성비 역시 따라올 수 없는데요.
하지만 운동 전 재빨리 섭취하고 더 고함량의 제품을 즐기고 싶다면 미트리사의 6,500mg 제품을 드시는게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