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개업 첫 날 일어난 일]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온 어르신에게 커피대접한 퓨처마인드 카페 사장님 사건 화제 (+영상 사진, 카페이름, 사건 정리, 서울 서초구 반포동 퓨쳐마인드, 개업일 화분 배달 어르신 커피 대접한 카페, 카페 개업 첫날 일어난 일, 화분 배달 어르신 커피, 화분 배달 커피, 화환 배달 어르신 커피, 퓨쳐마인드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서울 서초구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어르신)
[카페 개업 첫 날 일어난 일]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온 어르신에게 커피대접한 퓨처마인드 카페 사장님 사건 화제 (+영상 사진, 카페이름, 사건 정리, 서울 서초구 반포동 퓨쳐마인드, 개업일 화분 배달 어르신 커피 대접한 카페, 카페 개업 첫날 일어난 일, 화분 배달 어르신 커피, 화분 배달 커피, 화환 배달 어르신 커피, 퓨쳐마인드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서울 서초구 카페 개업일 화분 배달 어르신)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SNS를 통해서 훈훈한 소식이 전해져서 알려드리려고 왔는데요!
최근 개업한 카페 사장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카페 사장과 화환을 배달하러 온 어르신이 서로에게 온정을 베푼 사연이 전해져 감동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카페 개업 첫날 일어난 일’이란 제목의 영상이 확산되면서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본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월 인스타그램에 카페 개업 첫 날 일어난 일 영상 올라왔다 (+카페 인스타 주소, 영상 사진)
지난 1월 카페 사장님 인스타그램 영상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처음으로 카페 문을 연 사장님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던 오전 8시께 큰 차 한 대가 가게 앞에 멈춰서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친구가 보낸 축하 화분을 들고 온 중년 남성이 카페로 들어선 모습이 보였는데요,
본 글은 서울 서초구 퓨쳐마인드라는 카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글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마치고 나가려는 어르신에게 커피 한잔 권유한 카페 사장님 (+사진)
본 영상에서 카페 사장님은 배송을 마치고 나가려는 남성에게 “어르신, 커피 한잔 드릴까요?”라고 권했고,
남성은 “그럼 라테로 한잔 부탁드린다”며 거절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와중에 중년 남성은 차에 다녀오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어 사장님이 커피를 건네려 하자 남성은 지갑을 꺼내 만 원을 내미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손사래 쳤지만 팔아줘야지 하며 만원 건넨 중년 남성 (+사진)
만원을 내민 어르신에게 놀란 사장님은 “아유, 이런 거 바라고 드리는 거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쳤지만,
남성은 “아침에 일찍 열어서 아직 개시 안 했죠?”라며 “내가 팔아줘야지”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재차 “아이고, 아니다”라며 “괜찮습니다, 어르신”이라고 한사코 돈을 받기를 거부했지만,
남성은 “그냥 받아요. 괜찮다. 내가 문연 데 꽃 배송하면서 커피 대접받은 적이 처음이다. 고마워서 그런 거니까 받아요. 많이 팔아요”라며 격려하는 모습까지 보여 훈훈함을 안겨주었는데요.
꽃 배달하면서 커피 대접받은 것은 처음이라는 어르신 (+인스타그램 글 사진)
뿐만아니라 해당 커피를 대접받으면서 어르신은 “내가 문연데 꽃 배송하며 커피 대접 받은적은 처음이야”라고 이야기 하시면서
고마워서 그런거니 받으라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그렇게 어르신은 떠났고, 사장님은 감사해서 한동안 눈물이 핑 돌았다고 이야기도 했는데요.
당시 상황에 대해 “너무 감사해서 한동안 눈물이 났다”고 회상하며 “카페를 운영하면서 몰랐던 것들을 많이 배운다. 특히 세상을 살아가면서 마음 씀씀이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크게 배운다.
나이가 마흔이 넘고, 사회생활도 많이 했다 생각했는데 매일매일이 새롭고, 하루하루가 배움의 연속이다. 가르침을 주신 어르신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가르침과 울림 주신 어르신께 재차 연락한 퓨쳐마인드 카페 사장님 (+사진)
본사건이 있은 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퓨쳐마인드 카페 사장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에게 큰 가르침과 울림을 주신 어르신께 연락이 닿았습니다.” 라며
“통화를 드려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거듭 드렸습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는데요.
더불어 사장님은 어르신이 “화이트 초콜릿 모카만 드신다고 하셨어요.그래서 오늘부터 신메뉴 개발 들어가려고 합니다”라고도 전했는데요.
감동적인 후기까지 더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맺으며 (+카페 위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세상엔 멋진 어르신도 참 많은 것 같다”, “꽃만 배달하는 게 아니고 희망을 함께 배달하시네”라며 각종 의견을 달고 있는데요.
현재 해당 카페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퓨쳐마인드로 알려졌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