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바다 뷰 카페 추천] 바다 뷰가 펼쳐져 보이는 야외 좌석 있는 진해 로드60 카페 후기 리뷰 (+진해 카페 추천, 창원 바다 뷰 카페 추천, 진해 대형 카페 추천, 창원 대형 카페 추천, 진해 바다 근처 카페 추천, 진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진해 맛집, 바다뷰 카페 추천, 진해 바다 뷰 맛집 카페, 진해 신상 카페 추천, 창원 신상 카페 추천)
[진해 바다 뷰 카페 추천] 바다 뷰가 펼쳐져 보이는 야외 좌석 있는 진해 로드60 카페 후기 리뷰 (+진해 카페 추천, 창원 바다 뷰 카페 추천, 진해 대형 카페 추천, 창원 대형 카페 추천, 진해 바다 근처 카페 추천, 진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진해 맛집, 바다뷰 카페 추천, 진해 바다 뷰 맛집 카페, 진해 신상 카페 추천, 창원 신상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날씨가 좋았던 지난 토요일 점심시간에 다녀온
진해에서 핫하기로 유명하고 뷰가 정말 좋은 로드60 카페 리뷰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난 6월 24일 토요일은 낮이 무덥기도 했고, 장마 직전이다보니 많은분들이 놀러나오셨더라구요.
바다뷰가 인상적인 진해 로드60 카페 (+위치와 영업시간 안내)
우선 진해 로드60 카페 위치와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인데요,
바다뷰가 인상적인 이곳은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넓게 잘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한 곳이에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청안로 60 📌주차장 유무 등 기타사항 – 넓은 자체 주차장 있으나, 혼잡한 시간대에 주차 자리 부족 할 가능성 있어 보입니다. – 멋진 야외 테라스 등이 있으나 애완견 동반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 1인 1메뉴 필수 주문 |
진해구 청안로 60에 위치한 바다 뷰 맛집 진해 대형 카페 “로드60” (+주차장 사진)
개인적으로 이곳을 가족과 함께 다녀오면서,
왜 로드60인가 생각해봤는데요. 주소지가 진해 청안로60으로 아마 주소에서 따오지 않았을까라는 추측입니다 ~ 😊
시간으로는 대략 13시에 방문했는데, 자체 야외주차장이 있었지만 혼잡시간이다보니 1칸 밖에 남지 않아서,
다소 혼잡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은 불편함이 있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그래도 주차공간이 넓찍해서 좋아요.
한옥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로드60카페 전경사진 (+외부사진)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난 뒤 입구에서 맞이한 첫 인상은 굉장히 넓다! 였는데요,
야외 그늘진 테라스 좌석이 있어서 좋았는데요, 들어서는 입구는 노란색 조형물이 있어서 인상적이기도 했어요.
특히 이날 제가 방문한 날에는 파란 하늘이 반겨주어서 날씨도 도와주고 있었는데요. 😃
노란 네모난 입구는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아이들이 많이 뛰어놀더라구요.
보아하니 노키즈존은 아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키즈존이었습니다~
초록초록하고, 자연과 어우러진 경관이 인상적인 로드60 (+카페 전경 사진)
카페 초입을 들어가 길이 깔린 곳으로 따라 들어가면 카페 내부 입구가 있습니다.
가는 길에 찍은 내부전경은 고급진 한옥 같은 느낌도 들었구요.
수국이 이쁘게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실제로 아이들이 좋아서 뛰어다니는 모습이 많이 보였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
카페 로드60 주문에 앞서 당일생산 당일판매하는 베이커리 구경하기 (+각 종 베이커리 사진)
요즘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하게 베이커리와 함께 음료를 같이 구비해 놓고 있었구요.
스페셜 메뉴가 눈에 띄었는데, 피자와 샐러드 세트로해서 3.2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소금빵도 보였고, 구성도 다양해보였고 금액은 쏘쏘했습니다. 😃
안내문에 보이듯이 베이커리류는
당일생산한 제품을 당일판매한다는 원칙으로 천연발효종을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양한 커피 메뉴가 있었던 로드60 카페 (+메뉴판 가격 사진)
우리는 점심을 먹고 간 터라, 많은것을 시키지 않았고
1인1메뉴 원칙에 따라 치즈베이커리 과자 한개와 시그니처 메뉴인 말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다른분들은 생딸기라떼도 시키시는 것 같던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가격은 요즘 카페치고 딱 맞는 가격인 것 같았어요. 뷰 값이죠. 😐
카페 로드60, 뷰가 멋진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테이블 좌석 (+사진)
이곳 카페 로드60에는 바다가 보이는 멋진 야외 테이블 좌석이 있는데요,
무려 햇빛가리개도 있어서 더운날 앉아있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바로앞에 앉아서 취식했는데 잔잔한 바다와 맑은 하늘을 바라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야외테이블은 자리도 넉넉하고 여벌 의자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해요.
고소한 향이 있는, 인상적인 아메리카노와 음료들 (+사진)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바삭한 치즈과자? 그리고 말차라떼가 나왔는데요.
📌말차라떼는 크게 달지 않아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치즈과자는 다소 치즈향이 강하지 않아 치즈맛인지, 단순 크래커인지 이부분은 아쉬웠어요. 📌아메리카노는 양이 그란데 사이즈 마냥 양이 엄청 많았고, 산미는 덜한 베이스로 고소함이 정말 좋고 향이 은은하게 나서 만족했어요. |
맺으며
무엇보다 맛도 맛이지만,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시고 난 후 입가심으로 바다를 보며 머리식히며 힐링하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사실, 진해에서는 근처 호끼린이라는 카페를 자주 갔었는데,
로드60 카페의 야외 좌석이 있고 살랑거리는 바람을 맞으며 바다뷰를 보며 즐기는 점은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