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조천읍 한라산 보이는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드넓은 초원과 말을 볼 수 있는 초원뷰가 일품인 감성숙소 “포니제주” 방문 후기 리뷰

[제주도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드넓은 초원과 말을 볼 수 있는 초원뷰가 일품인 감성숙소 “포니제주” 방문 후기 리뷰 (+제주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제주도 감성숙소 추천, 말을 볼 수 있는 제주도 감성숙소 펜션 추천, 제주도 펜션 추천, 제주도 원룸 숙소 추천, 제주도 숙소 추천, 제주도 초원뷰 숙소 추천, 제주도 가성비 숙소 추천, 제주도 말뷰 숙소, 제주도 감성 느껴지는 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드넓은 초원과 말을 볼 수 있는 초원뷰가 일품인 감성숙소 "포니제주" 방문 후기 리뷰 (+제주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제주도 감성숙소 추천, 말을 볼 수 있는 제주도 감성숙소 펜션 추천, 제주도 펜션 추천, 제주도 원룸 숙소 추천, 제주도 숙소 추천, 제주도 초원뷰 숙소 추천, 제주도 가성비 숙소 추천, 제주도 말뷰 숙소, 제주도 감성 느껴지는 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조천읍 드넓은 초원과 말을 볼 수 있는 초원뷰가 일품인 감성숙소 “포니제주” 방문 후기 리뷰 (+제주 조천읍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은 제주도 감성숙소 추천, 말을 볼 수 있는 제주도 감성숙소 펜션 추천, 제주도 펜션 추천, 제주도 원룸 숙소 추천, 제주도 숙소 추천, 제주도 초원뷰 숙소 추천, 제주도 가성비 숙소 추천, 제주도 말뷰 숙소, 제주도 감성 느껴지는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주도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저는 가성비가 좋으면서 감성이 한 방울 떨어져있는 숙소를 위주로 찾아다녔는데요.

이전에는 신규 오픈한 감성숙소를 1박했다면, 이번에는 어느정도 유명세가 있는 초원뷰가 일품이면서

그리고 드넓은 뻥 뚫린 초원에 말들이 다니는 모습 까지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자연경관이 일품인 숙소를 찾아왔는데요.

이곳은 제주도 조천읍에 위치한 “포니제주”라는 곳으로 한라산이 바로 바라다 보이는 초원뷰 숙소인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공항에서 30분, 드넓은 초원과 말들을 볼 수 있는 감성숙소 “포니제주” (+위치)

사실 여기 감성숙소는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하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제주도에서 비가 가장 많이 온날이었는데,

날이 좋을때가면 누워서 일출을 보는 것 뿐만아니라 말들이 뛰어노는 것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주 청정마을로 알려진 조천읍 교래리 삼다수마을에 위치해있으며

넓고 푸른 그림같은 초원에 말뷰까지 예쁜 카페같은 숙소까지 인상적인 곳이에요.

📌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702-118

가성비 좋은 감성 한 방울 떨어진 제주 조천읍 숙소 “포니제주” (+외관사진, 가격정보)

저희는 이곳을 아래 일시에 묵으면서 네이버 깜짝 그랜드 할인쿠폰으로 약 20% 할인을 받고 가서 10만원에 1박을 할 수 있었는데요.

객실 종류는 매우 다양하나 가장 인기가 많고 명당이라고 알려진 조그마한 106호 커플룸을 잡았는데요. 😀

전체적으로 감성숙소라고 보통 비싼 가격을 고민하셨을텐데 굉장히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면서 갖출것은 다 갖춘 감성숙소입니다.

펜션 자체도 꽤나 감각적으로 잘 지어져있는데요. 저희가 묵을 숙소는 포니제주 B동으로 바로앞에 주차장이라고 안내표지판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 되시겠습니다. 😀

한라산 동쪽, 제주 중앙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포니제주” (+외관사진)

먼저 비가 너무 억수같이 많이 왔던터라 입실시간에 맞추어 입실을하고 외부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날씨가 흐려서 많이 아쉬웠는데, 저희같은 리뷰를 쓰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꽤나 날씨가 변덕을 부려서 확인을 하시고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만 비가와도 초원뷰는 뻥뚫린 느낌이 인상적이었고, 어떻게보면 오션뷰보다 초원뷰가 더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흔한 오션뷰보다 초원뷰는 다소 색달랐어요. 😃

날씨 좋고, 운만 따른다면 초원의 말들도 가까이 볼 수 있는 감성숙소 “포니제주” (+사진)

사실 여기는 날씨가 좋고 운만 잘 따른다면 초원의 말들을 가까이서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감성에 미쳐버린 곳인데요.

사실 비가 와서 너무 많이 아쉬웠는데요, 같은 일정으로 오신 투숙객들도 많이 아쉬워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사실 아래 사진과 같이 맑은 날씨 말들과 함께 거니는 상상을 했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느낌은 다음에 꼭 누리길 약속했습니다.

아무래도 잔디마당과 돌담, 초원, 맑은 날씨가지 합쳐지면 이곳만한 감성숙소는 없겠죠? 🙄

날씨는 흐렸지만, 쾌적하고 아담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던 감성숙소 “포니제주” (+내부사진)

날씨는 흐렸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감성 한 방울이 묻어나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정돈된 침구류부터 전신거울, 그리고 주변에 잘 배치된 인테리어 소품들이 약간 엔틱한 감성도 살짝 풍기는 것 같았구요.

기본적인 수저류, 밥솥, 토스터기는 있고 있을건 다 있으면서 깔끔하게 잘 인테리어 하셨더라구요.

입구에서 신발장에서는 아래와 같은 주의해야 할 사항도 주지가 되어 있었어요.

하얗고 포근한 이곳에서 잠들면 좋은 꿈을 꿀 것 같은 드림캐쳐도 있구요 😃

다소 아쉬웠던 전기온수기 사용 불편함 (+주의사항 안내판 사진)

먼저 들어와서 저희는 항상 그렇듯 주의사항 먼저 읽고 시작했는데요.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16:00와 11:00로 알고있었고, 다른것은 다 동일했으나 이곳은 가스를 사용할 수 없어 전기온수기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온수양이 정해져있다보니 샤워를 하다보면 금방 온수를 다 써버려지는데 이렇게되면 찬물이나와서 곧바로 샤워를 할 수 없기때문에

다소 시간을 텀을 가지고 샤워를해야해요. 이것만 불편했고 나머지는 모두 만족스러웠네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까지 어메니티는 잘 갖춰진 감성숙소 (+사진)

이곳 어메니티는 아래처럼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치약, 수건은 기본 제공되고

뿐만아니라 토스트기부터 전기포트, 그릇류 같이 펜션에 있어야할 기본 도구는 다 있어서 편리했는데요.

먼저 들어오시면 아래처럼 예쁜 도마위에 물과 커피, 그리고 딸기잼이 있는데 냉장고를 여시면 방을 구워드시라고 식빵이 들어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토스터기를 돌리신 후 먹으니 기분 좋더라구요~ 간단한 한끼도 해결하구요.

전체적으로 어메니티들도 잘 관리되고, 수건이나 침구류도 깨끗하고 냄새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아무래도 커플방이다보니까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맺으며

무엇보다 제주 포니제주는 초원뷰와 말뷰 그리고 제주도 중앙에 위치해서 교통도 편리하고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 좋은 숙소인데요.

다소 날씨와 운이 따라줘야지 더욱 좋은 뷰를 감상하고 즐길 수 있기도 하지만,

드넓은 초원뷰를 즐기면서 날씨좋을때 1박하시는건 어떨까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