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신상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고 감귤밭뷰와 자쿠지가 있는 통창 침실뷰가 아름다운 신상 감성숙소 “제주 작은숲 펜션” 방문 후기 리뷰

[제주도 서귀포 신상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고 감귤밭뷰와 자쿠지가 있는 통창 침실뷰가 아름다운 신상 감성숙소 “제주 작은숲 펜션” 방문 후기 리뷰 (+오픈특가 제주 감성숙소, 신상 제주도 감성숙소, 제주도 자쿠지 숙소 추천, 가성비 제주도 자쿠지 숙소, 작은숲 펜션 C동, 제주도 신상 에어비엔비 숙소, 제주도 에어비엔비 감성 숙소 추천, 제주도 에어비엔비 자쿠지 숙소 추천, 감귤밭뷰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예쁜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서귀포 신상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고 감귤밭뷰와 자쿠지가 있는 통창 침실뷰가 아름다운 신상 감성숙소 "제주 작은숲 펜션" 방문 후기 리뷰 (+오픈특가 제주 감성숙소, 신상 제주도 감성숙소, 제주도 자쿠지 숙소 추천, 가성비 제주도 자쿠지 숙소, 작은숲 펜션 C동, 제주도 신상 에어비엔비 숙소, 제주도 에어비엔비 감성 숙소 추천, 제주도 에어비엔비 자쿠지 숙소 추천, 감귤밭뷰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예쁜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서귀포 신상 감성숙소 추천] 가성비 좋고 감귤밭뷰와 자쿠지가 있는 통창 침실뷰가 아름다운 신상 감성숙소 “제주 작은숲 펜션” 방문 후기 리뷰 (+오픈특가 제주 감성숙소, 신상 제주도 감성숙소, 제주도 자쿠지 숙소 추천, 가성비 제주도 자쿠지 숙소, 작은숲 펜션 C동, 제주도 신상 에어비엔비 숙소, 제주도 에어비엔비 감성 숙소 추천, 제주도 에어비엔비 자쿠지 숙소 추천, 감귤밭뷰 감성숙소 추천, 제주도 예쁜 감성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주도 여행 좋아하시나요?

제주도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함께하기 너무나도 예쁘고 멋있는 곳인데요. 😁

주말을 겹쳐서 이번에 사랑하는 가족들과 여행을 간 김에 자쿠지가 있고 이왕이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상 숙소를 찾아보고 예약을 했는데요.

위치는 서귀포 동쪽 표선에 위치한 최근에 오픈해서 현재 아주 저렴한 가격에 숙박이 가능한 “제주 작은숲 펜션” 이었는데요.

이곳은 숙소 근처가 고요하고 평화로움이 느껴져서 힐링까지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었는데요.

제가 만족하고 다녀온 가성비 최고인 2024년 제주 신상 감성숙소 이곳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돈을 지불하고 다녀온 숙소임을 안내드립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귤밭이 인상적인 “제주 작은숲 펜션” (+위치와 가격)

이곳은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귤밭이 보이는 개인 정원과 야외 온수 자쿠지가 존재하는 거의 풀빌라에 가까운 독채 숙소를 운영하는 곳인데요.

총 A-D 동으로 4동 운영하고 있으며 심지어 오픈 이벤트가로 1박에 주중 13만원

주말과 공휴일은 15만원으로 현재 2024년 3월 31일까지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무조건 가셔야하는 시점입니다. 😃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3861-1

📌 인스타그램 주소 및 예약링크 : 인스타그램 링크 바로 열기

신상 오픈해서 더욱 핫하고 행사 가격이 가성비 좋은 “제주 작은숲 펜션” (+외부 사진)

저희는 피가 추적추적 내리는 저녁시간에 도착해서 어두컴컴한 사진을 먼저 찍었는데요.

예약하시기 전에 찾아본 해당 인스타그램에서는 귤밭 통창뷰가 침대에서 너무나도 맑은날 예쁘게 보이는게 인상적인 곳이었는데요.

자쿠지까지 있어서 더욱 감성이 돋보이는 곳인데 다시말씀드리지만 2024. 3. 31. 까지는 주중 기준으로 무려 13만원에 1박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화이트톤의 신상 건축물이 주는 아름다음과 현대식 깔끔함이 인상적인 펜션이에요.

공주같은 조형물 안에는 벤치 같은 의자도 있었어요 😊

감성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마주보이는 귤밭이 보이는 침실이 인상적인 곳 (+사진)

밤을 지나 아침에 찍은 사진이지만, 아래의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면 초록초록한 귤밭이 보이는 통창뷰가 인상적이고 햇살이 드리우는 침실이 정말 예쁜 곳인데요.

통창이지만! 당연히 블라인드가 다 설치되어 있어서 사생활 보호도 완벽하게 가능하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밤에는 창문 너머 감귤밭이 보이지 않았어요. 내부 분위기가 정말 현대식 감성에, 자연이 주는 물감을 한 방울 떨어뜨린 느낌이에요. 😊

분위기가 정말 조화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침에 감탄사가 나오지 않을 수 없는 곳이에요

침실에는 귀여운 액자와 함께 선인장 모양의 옷걸이도 배치가 잘 되어있었고, 침구류도 상당히 깨끗했습니다. 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귤밭이 보이는 개인정원과 야외 온수 자쿠지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독채숙소 “제주 작은숲 펜션” (+자쿠지 사진)

무엇보다 여기를 예약한 것은, 프라이빗하게 개인정원 같은 외부 분위기를 만끽하면 야외 온수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인데요.

야외 자쿠지는 사계절 온수가 나오고 다 받는데는 2시간여 걸린다고 해요.

개별 숙소다보니 다른 손님과의 접촉은 일체 발생하지 않아서 더욱 편해서 좋았는데요. 😁

자쿠지가 있는 개인정원에 있는 자쿠지는 오롯이 해당 동 전용이라 우리만 쓰는 것이라 프라이빗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자쿠지 사용시 추가 비용이 없어요!

역시 밤과 낮의 분위기는 너무나도 극과 극이었는데요, 자쿠지가 있는 개인정원에는 작은 야자수나무가 귀엽게 서있고,

그곳에서는 잠깐 앉아서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존재합니다 😊

숙소 내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수건 등 기본 비품이 충실하게 잘 갖춰져 있는 “제주 작은숲 펜션” (+사진)

특히 만족스러웠던 것은 각종 비품들이 잘 갖추어져있었기 때문인데요.

샴푸나 린스, 바디워시 등은 기본이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잘 구비되어 정리되어 있었는데요.

다만 치약과 칫솔, 샤워볼 같은 세안도구는 없으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

화장실 내부도 굉장히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가 잘 되어있었어요. 힐링하러 온 느낌이 물씬 났어요.

아주 크진 않지만 아늑하게 다른 손님 간섭 없이 편하게 쉴 수 있었던 “제주 작은숲 펜션” (+내부 사진)

아래 보시면 화이트 톤의 아일랜드 주방 식탁이 길게 뻗어 있고 안쪽에는 쿠잉 냉장고가 귀엽게 들어있었는데요.

전자레인지나 커피포트는 기본 구비가 잘 되어있었고,

통창 유리 앞에는 바로 앞에 앉을 수 있는 쿠션과 맞은편에는 작은 쇼파

그리고 TV가 러그와 함께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어서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 곳이었어요. 😁

정말이지 너무나도 조용해서 아무런 스트레스 없이 온전히 잠깐의 쉼표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맺으며

이곳은 밖에는 노천탕 자쿠지를 다른 비용 없이 독자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낮에는 귤밭뷰, 밤에는 밤하늘의 별이 수놓는 아름다운 펜션이었는데요.

숙소뷰가 정말 다녔던 감성숙소 중 역대급으로 만족스러웠으며 무엇보다 현재 신상 숙소다보니 가격적인 면에서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조용하고, 한적한 이곳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하루를 즐길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