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돈코츠 컵라면 추천] 진한 돈코츠 맛이 일품이었던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편의점 컵라멘 후기 (+마쓰야마 일본 컵라면 추천, 마쓰야마 라멘 추천, 일본 편의점 돈코츠 컵라면 추천, 도쿠시마 돈코츠 컵라면 추천, 일본 도쿠시마 컵라면, 일본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라면, 일본 뉴터치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컵라면, 일본 맛있는 컵라면 추천, 돈키호테 컵라면 추천, 일본 돈키호테 컵라면 추천, 일본 컵라멘 추천, Cup Noodles Tonkotsu Shoyu Tokushima Ramen Yamadai, 일본 편의점 컵라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본 여행 좋아하시나요?
최근 마쓰야마 시코쿠 여행을 다녀오면서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은 컵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일본의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컵라면을 찾을 수 있는데 매장마다 다양한 특별한 맛과 재료를 가진 컵라면을 찾을 수 있어서 여행 중에 시도하기 좋았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도쿠시마 돈코츠 소유라멘이라고 하는 호불호없이 다 좋아할만한 제품이었는데요.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리는 본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편의점에서 300엔대로 구매가능한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라멘 (+사진)
제가 구매한 제품은 뉴터치사에서 내놓은 “뉴터치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라멘”인데요.
그림만보아도 돈코츠 라멘에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그림이 인상적이라서 구매하게되었는데요.
도쿠시마 라멘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데 삶은 돼지 뼈에 연한 색의 간장을 섞은게 그 특징인데요.
도쿠시마 라멘의 특징은 항상 날달걀이 나온다는 것인데, 실제로 이 컵라면에도 날달걀을 구현해놨더라구요. 차차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구매하는것인데도 한국과 달리 300~400엔정도로 일반 컵라면보다 가격은 있는편이에요. 그만큼 퀄리티가 좋긴하죠 🙂
371칼로리로 3개의 수프가 들어있는 맛있는 도쿠시마 라멘 (+사진)
본 제품은 옆을 보니 칼로리가 총 371칼로리였는데요. 크기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양심적인 편이더라구요.
내용물은 총 3개의 스프가 있는데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그리고 야채스프가 있었는데요.
물을 넣고 5분 정도 대기했다가 액상스프를 넣는 방법이었어요.
돈코츠 소유라멘이니 원재료 스프에 간장과 돼지 추출물이 있습니다.
달걀느낌의 액상 스프까지 있어서 도쿠시마 라멘을 잘 표현한 뉴터치 도쿠시마 소유 돈코츠 라멘 (+사진)
특히 본 제품은 말씀드렸듯이 도쿠시마 라멘이다보니 도쿠시마 라멘의 특징인 날달걀을 표방하기 위한 달걀 액상스프도 있었는데요.
돼지 추출 베이스인 액상 스프는 돈코츠 라멘의 풍미를 높여주는데 좋은 스프였는데요.
라면 안에는 돈코츠 라멘이니 만큼 돼지고기 같은 고명이 하나 올라가있습니다.
번역기를 돌리니 달걀 노른자 소스라고 되어있네요 🙂
면 굵기는 일반 라멘 굵기로 양도 꽤 많은편이었습니다.
먼저 분말스프를 넣고 5분간 기다린 후 나머지 스프 넣으면 완성인 돈코츠 라멘 (+사진)
본 제품은 먼저 아래처럼 분말스프를 넣고 물을 선까지 부은후 5분 기다렸다가 나머지 액상스프 두개를 넣으면 되는데요.
설명에는 돈코츠 액상스프는 익는동안 컵위에 올려 따뜻하게 데펴라고 되어있는데요.
그냥 넣으시면 돼지고기 하얀 기름이 덩어리로 져있어서 잘 나오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파란색이 고명이구요. 빨간색이 액체 수프입니다 만져보면 다 알 수 있어요 🙂
특징적인 도쿠시마 라멘을 잘 살린 도쿠시마 돈코츠 소유 컵라멘 (+사진)
일반적으로 도쿠시마 라멘의 국물은 짠맛과 단맛이 강하고 밥이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잘 살려주는데요.
그래서 밥과 함께 드시기에도 좋은데 저는 딱 라면만 먹어보았는데요.
다소 아쉽지만 달걀 스프를 가지고 위안을 삼을 수 있는데, 날달걀 소스를 넣고 물을 부은후 5분이 지나 액상스프를 섞어보았는데요.
돈코츠 진한 냄새가 풍겨왔습니다! 맥주랑 먹기에도 좋겠죠 🙂
진한 돈코츠 국물의 색상과 꼬들한 면의 식감, 국물까지 맛있었던 도쿠시마 컵라멘 (+사진)
그렇게 다 섞고나서 보니 국물은 진한 돈코츠 색을 띄었는데요.
실제로 맛을 평가하자면 이치방 라멘으로 면세점에서도 판매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우위에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정말 돈코츠 소유라멘의 기본기를 적당히 보여주는 컵라면으로 양도 꽤 많고 고명도 돼지고기 까지 하나 얹어져 있어 보기 좋았는데요.
날달걀은 어디에 풀어졌는지 사실 보이지 않았는데 국물까지 다 먹어버릴정도로 간간하고 진한 풍미가 일품인 라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 없을 라면이라 절대 실패하지 않을테니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