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수플레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수플레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양산 동면 감성카페 “미니카페”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석산 미니카페 후기, 양산 수플레 맛집 추천, 양산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동면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디저트 맛집 카페, 양산 석산 커피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디저트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데이트 카페 추천, 양산 신상 카페 추천, 양산 힙한 분위기 디저트맛집, 양산 수플레 전문점, 양산 감성카페 추천, 양산 디저트 잘하는 카페, 양산 디저트 맛있는 카페, 양산 수플레 맛있는 카페)

[양산시 동면 수플레 맛집 카페 추천] 수플레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양산 미니카페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석산 미니카페 후기, 양산 수플레 맛집 추천, 양산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동면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디저트 맛집 카페, 양산 석산 커피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디저트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데이트 카페 추천, 양산 신상 카페 추천, 양산 힙한 분위기 디저트맛집, 양산 수플레 전문점, 양산 감성카페 추천)
목차 숨기기
1 [양산 수플레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수플레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양산 동면 감성카페 “미니카페”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석산 미니카페 후기, 양산 수플레 맛집 추천, 양산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동면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디저트 맛집 카페, 양산 석산 커피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디저트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데이트 카페 추천, 양산 신상 카페 추천, 양산 힙한 분위기 디저트맛집, 양산 수플레 전문점, 양산 감성카페 추천, 양산 디저트 잘하는 카페, 양산 디저트 맛있는 카페, 양산 수플레 맛있는 카페)

[양산 수플레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수플레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양산 동면 감성카페 “미니카페”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석산 미니카페 후기, 양산 수플레 맛집 추천, 양산 디저트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맛집 카페 추천, 양산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동면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분위기 좋은 카페, 양산 석산 디저트 맛집 카페, 양산 석산 커피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디저트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양산 데이트 카페 추천, 양산 신상 카페 추천, 양산 힙한 분위기 디저트맛집, 양산 수플레 전문점, 양산 감성카페 추천, 양산 디저트 잘하는 카페, 양산 디저트 맛있는 카페, 양산 수플레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양산 동면과 석산에는 정말 아기자기한 카페가 많은 편인데요. 😊

 그 가운데 수플레라는 폭신한 식감의 달달한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내어놓고, 뿐만아니라 퀄리티가 정말 좋은 원두까지 관리하고 있는 카페가 있는데요.

분위기도 힙한 느낌의 블랙과 화이트 톤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카페여서 감성카페처럼 즐기기 좋은 곳이기도 했는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산시 동면에 위치한 힙한 분위기의 “미니카페” (+위치와 영업시간)

제가 다녀온 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미니카페는 양산시 동면 택지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평일에 다녀왔는데 많은분들이 있지 않았고, 수플레 맛집이라는 것을 듣고 바로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있는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커피 맛집입니다. 😊

📌 위치 :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11길 34-14 1층 미니카페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세상 힙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외관이 인상적인 양산 “미니카페” (+외관사진)

따로 주차장은 없어보였는데요. 택지 가운데 있는 카페이니 만큼, 가게 바로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서니 하나 둘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셨는데요.

평일 오후 2시즘에 방문했는데 제가 들어간 이후로 계속해서 사람들이 방문하셨는데요.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하셔도 특별히 문제는 없어보이고, 보시다시피 카페 외관은 블랙색상이 시그니처인 것 같더라구요.

관리가 잘되어서 굉장히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내부가 더 인상적이에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급원두를 사용해서 맛있는 커피가 인상적이고,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미니카페 (+메뉴판 가격사진)

이곳은 보시다시피 메뉴판에는 크게 비싼 메뉴가 없었는데요. 분위기 만큼 가격이 있겠거니했는데 그렇지 않았고, 아메리카노가 4,000원부터였는데요.

오렌지커피는 여쭈어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산미가 강한 커피라고 하셔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원두는 아라쿠 인디아로 골랐어요.

묵직하고 다크한 원두라고 하셨는데요. 이외에도 귀여운 휘낭시에(2,500원)이 진열되어 있고,

이곳에서 먹어야하는 수플레 (10,500원)과 다른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엣지있는 힙한 느낌의 소품과 블랙 인테리어가 정말 인상적이었던 양산 미니카페 (+내부 사진)

내부에는 보시다시피 엣지있고 힙한 느낌의 소품들로 정렬되어있었는데요.

매장 한가운데는 블랙색상의 마샬 스피커가 자리하고 있었고, 곳곳에 놓인 테이블도 모두 블랙 테두리의 제품들이었는데요.

심지어 쇼파와 블라인드까지 블랙색상으로 깔맞춤이 되었는데, 자칫하면 칙칙해보일 수 있는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상이 들었습니다.

안쪽 한켠에는 조명이 둥근 테이블을 비추고 있는데 커피집이지만 술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

고요한 감성카페,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미니카페 (+내부사진)

제가 갔던 시간은 평일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더욱 여유롭고 고요한 감성이 느껴져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수플레는 제조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이야기를 듣고 이리저리 둘러보았는데

직접 그린듯한 벽면 글씨와 한켠에 있는 전신거울과 조각상은 색상과 조화를 이루면서 굉장히 차분하고 고요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뿐만아니라, 벽면에 포스터도 배치하셨는데 역시 모두 블랙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만 구성된 카페분위기가 굉장히 인상적이고 힙한 느낌이 들죠. 😁

퀄리티있고 만족스러웠던 커피가 인상적이었던 미니카페 (+사진)

저희는 아메리카노 아이스를 두잔 주문했었는데, 수플레가 나오기 전 커피를 먼저 받을 수 있었는데요.

잔도 힙한 느낌이 물씬 풍겼는데 뭔가 술을 담아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이기도 했는데요.

커피는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묵직하고 고소한 원두향이 역시 인상적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 카페는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값싼 원두는 사용하지 않는다고하는데 그 면모가 드러나는 곳이었습니다.

내심 커피를 먹으면서 얼른 수플레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

거품을 낸 달걀 흰자에 오븐으로 구워 부풀린 수플레가 정말 맛있었던 미니카페 (+수플레 사진)

드디어 수플레 맛집으로 알려져있는 양산 미니카페 사장님께서 수플레를 가져다 주셨는데요.

수플레 자체는 머랭과 다양한 재료를 넣고 틀에 넣어서 오븐에 가열해 부풀린 프랑스 요리의 일종으로 최근 국내 카페에서 많이들 드시고 있는 디저트 중 하나인데요.

수플레는 달걀 흰자의 거품 사이에 유입된 공기가 열에 의해 팽창하는 원리로 만드는 요리로 잘 부풀고 쉽게 꺼지지 않게 만드는게 중요한 요리인데요.

그만큼 까다로운 디저트 중 하나인데 큰 수플레 하나와, 디저트 과일을 배치해서 가져다주셨더라구요!

볼때부터 사실 먹음직 스러웠는데요. 수플레 3조각 외에 수제 크림과 시럽이 함께 플레이팅 되었습니다.

역시 그릇은 검정색이에요 😁

폭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달달함이 인상적이었던 수플레 디저트 (+사진)

사실 수플레를 그리 많이 먹지 않았지만, 맛은 계란빵의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다만 식감이 그것과는 굉장히 차별화되는데 폭신하고 부드러움이 굉장히 잘 느껴지는 디저트였는데요.

3조각으 수플레 위에는 흰 달달한 가루가 올라가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함께 내어주신 수제 크림을 찍어먹으니 왜 이 디저트가 사랑받는지 이해가 될 정도였는데요!

특히 저 수제크림이 정말 맛있었고, 단시간에 직접 수제로 만들어 내어주시는 수플레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

맺으며

사실 수플레 디저트 전문 카페는 양산에서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그 중에서 가장 평이 좋았던 미니카페에 들러서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가격면이나 맛에서도 압도적이었는데요.

제가 들어온 이후 꾸준히 손님들이 오셔서 수플레를 시키는 모습을 보았는데,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커피 자체에도 굉장히 공을 들이신 느낌이었는데 색다른 디저트가 필요하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