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사송횟집 포장후기 리뷰] 깔끔하고 신선한 모듬 회가 맛있는 양산 사송 신도시 횟집 “사송횟집” 방문 후기 리뷰 (+양산 횟집 추천, 양산 사송 횟집 추천, 양산 사송 회 포장 추천, 양산 동면 횟집 추천, 양산 동면 회 포장 추천, 양산시 동면 횟집 추천, 양산 내송로 횟집 추천, 양산 사송 회 맛있는 곳 추천, 양산 사송 물회 맛집 추천, 양산 사송 매운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회 좋아하시나요? 😊
제가 거주하고 있는 양산에는 회센터도 있고 다양한 횟집이 많이 즐비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양산 신도시, 사송으로 알려진 곳에는 횟집이 단 하나가 존재하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항상 홀에도 사람이 붐비고 포장으로도 일사분란하게 항상 바쁜 “사송횟집”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직접 포장을 해서 먹어본 결과 양이나, 질, 매운탕, 밑반찬까지 맛있었는데 어떤 곳인지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
양산시 동면, 사송 신도시에 위치한 유일한 횟집 “사송횟집”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양산시 동면 사송신도시에 위치한 곳으로 사송 신도시 내 유일한 횟집 중 하나인데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고 깔끔한 내부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건물 전면에서 보면 2층으로 아래사진처럼 위치해 있는데, 건물 뒷쪽으로 오시면 바로 주차장과 이어진 후문이 있어서 주차 후 바로 들어가기 편리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뒷켠에 있습니다 😊
📌 위치 : 경남 양산시 동면 내송로 11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건물 바로 뒷켠에 주차공간과 후문 출입문이 있는 “사송횟집” (+사진)
저희는 홀에서 먹지않고 포장을 하기위해 직접 방문했는데요.
차를 가지고 바로 건물 뒷켠에 후문쪽 주차장에 주차를 했고, 입구는 바로 이어져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시간대가 저녁 6시즘 되었는데 포장주문으로 분주하셨꼬 내부 홀에도 이미 손님들이 앉아계시더라구요.
내부는 약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서 아주 번잡하거나 하지 않았고, 잘 정돈된 분위기와 동네 횟집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
뒷골목쪽에 오시면 아시겠지만 국밥집 간판과 생생족발 간판 바로 옆에 출입구가 있어요.
주차공간이 넉넉하진 않지만 골목이라서 골목라인에 많이들 대고 들어오시더라구요.
모듬회 소짜 50,000원 양 많고 밑반찬 맛있는 “사송횟집” (+사진)
여기 모듬회는 기본 5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어종은 광어와 우럭과 밀치가 나오고 홀에서 드실 경우 매운탕이 함께 나오면서 계란찜과 오뎅탕 등은 기본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
저는 포장을 할거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니 매운탕은 포장시에는 개별 구매 3,000원이라고하셔서 결제를 했습니다.
대기하는데 시간은 오래걸리지 않았고 회를치고 준비하시는데까지 약 20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옆에 계신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해서 인상 깊은 곳이었는데요. 다른 모듬회보다 가격이 조금 있어보였지만 양은 그렇지 않았어요. 😊
여기는 이외에도 회덮밥도 맛있다고 유명한 곳이라서 다음엔 내방해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찐하고 맛있었던 매운탕과 밑반찬과 회 양이 일품이었던 “사송횟집” (+사진)
집에와서 포장한 매운탕부터 풀어보았는데요. 보시다시피 매운탕이 젤라틴화 되어있었는데, 이게 바로 오랫동안 생선을 고아 만든 매운탕이라는 뜻인데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찐한 사골같은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산초는 포장할 때 따로 이야기를 하셨는데, 기본 매운탕을 좋아해서 산초는 패스했고 집에와서 매운탕은 그대로 담아 끓였습니다.
생선대가리나 살점도 꽤 많이 넣어주셔서 3천원 치고는 굉장히 양이 많은편이었는데요.
무엇보다 함께 포장해주신 회 양도 소짜치고는 많았고, 초밥 밥과 밑반찬으로 나온 부침 전, 멍게와 샐러드 그리고 번데기 등 밑반찬도 같이 많이 챙겨주셔서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
밑반찬으로 나온 쫄깃한 전과 싱싱하고 맛있었던 멍게회 (+사진)
사실 배달시키면 이렇게까지 먹기 힘든편인데, 호박전도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었고 무엇보다 멍게가 살이 발라져있어서도 먹기 편했는데 굉장히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코다리찜과 기본 밑반찬들도 간간하니 술안주로 최고였고 양도 2인치고는 많이 담아주셨더라구요.
멍게도 많이들어있어서 초장에 찍어먹는데 밑반찬 정말 괜찮습니다! 😊
홀에서 먹으면 더 다양한 밑반찬이 나올텐데 아쉽더라구요
2인 소짜 회 치고는 양 많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던 모듬회 (+사진)
다른 일반 포장집은 보통 소짜면 3만원 내외를 하겠지만 이곳은 5만원이라 다소 아쉬운 부분이 없잖았는데요.
하지만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2인 모듬회치고는 양이 굉장히 많은 편이고, 지느러미 부위까지 아낌없이 담아주셨더라구요.
밀치부터 광어 우럭까지 그 부위를 온전히 먹으면서 두께도 두꺼운데 양이 많아서 2명이서 먹는데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세명이서 드시더라도 소짜로 충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
날이 추워서 초밥 밥은 조금 딱딱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도 왕창 주신 생와사비를 얹어 먹으니 맛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회 퀄리티나, 밑반찬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한 편에 속하는 곳이었습니다.
맺으며
사실 양산 신도시 사송에 거주하신다면 횟집 선택지는 많지 않으실텐데요.
다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이곳에서 직접 포장을 해본 결과 가격대비 퀄리티 굉장히 우수하고,
맛도 우수한 편이었기때문에 믿고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