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카페 추천] 양산 황산공원 근처 낙동강 뷰가 보이는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무이’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카페 추천, 황산공원 카페, 양산 물금 카페 추천, 낙동강 뷰 카페, 양산 뷰 맛집 카페, 양산 루프탑 카페)
[양산 물금 카페 추천] 양산 황산공원 근처 낙동강 뷰가 보이는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무이’ 방문 후기 리뷰 (+양산 카페 추천, 황산공원 카페, 양산 물금 카페 추천, 낙동강 뷰 카페, 양산 뷰 맛집 카페, 양산 루프탑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주말을 맞아서 저녁을 먹고
양산에 위치한 시그니처 공원인 황산공원을 한바퀴 한 후 근처에 있는 유명한 카페,
무려 낮에는 낙동강 뷰가 보이는 ‘카페무이’ 를 방문하였는데요,
이곳은 루프탑이 있는 카페이면서 층별로 특색이 있는 카페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가 자주가는 카페이기도 한데 무엇보다 베이커리도 맛있지만 커피 맛도 일품이면서, 뷰가 환상적인 곳인데요.
이곳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돈을 주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리는 바입니다. 😊
낙동강 뷰와 루프탑이 인상적인 양산 물금 카페 ‘카페무이’ (+영업시간과 위치)
이곳은 아래 위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황산공원 근처인데 낙동강을 거의 가까이에 두고 있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위층으로 올라갈수록 낙동강 뷰를 보시면서 낮에는 커피를 한잔 즐길 수 있는 인기좋은 곳이에요!
📌 위치: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산길 78 (별도 주차장도 있습니다)
📌 영업시간: 10:00 ~ 21:30
밤에 더욱 멋진 외관을 자랑하는 카페무이 (+외관 사진)
이곳은 층별로 다양한 컨셉이 존재하는 카페인데요,
낮에도 좋지만 밤에는 아래사진처럼 환한 불빛을 자랑하는데 카페가 근처에 이런곳이 한곳이다 보니
너무나도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주차공간도 별도로 있지만 만차인 경우에는 보통 오시는 길 양쪽으로 차를 대어도 문제가 없어보였습니다. 😊
- 낮에는 아래 사진과 같았는데, 루프탑이 있는 4층까지의 층으로 이루어져있는 나름 대형 카페입니다!
간단한 베이커리와 커피가 맛있는 물금 카페 “카페무이” (+메뉴판 사진)
카페무이는 둘이아니고 오직 하나뿐이라는 뜻이라고하는데요,
층마다 다른 매력을 실내공간에 제공한 곳인데요. 올라가시면 2층에서 주문하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
이곳은 전문 바리스타와 파티시에가 직접 식음료를 만들고 간단한 브런치까지 가능한 카페인데요,
오늘은 커피보다 늦은 밤이다보니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무이또”에이드와 빅토리아(딸기) 케이크 한조각을 주문했습니다.
- 무이또는 패션후르츠와, 망고, 히비스커스가 어울러진 에이드(6,500원)이었고 케이크는 딸기무스가 들어간 부드러운 케이크였어요.
커피는 원두 2종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5,000원으로 카페치고는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구요.
베이커리도 다양했는데 메뉴가 시기마다 달라지는지 제가 예전에 즐겨먹었던 고구마모양의 빵은 없었던 것 같아요 😊
2층 주문공간부터, 각 층별로 가든과 루프탑이 이어지는 특색있는 카페 “카페무이” (+층별안내도)
입구에 들어서시면 층별 안내도가 보이는데요, 주문하는곳은 2층이었고 이 공간은 모두 케어키즈존으로
자녀를 적극적으로 케어해야 한다고 주지되어 있었는데요.
2층 주문공간부터해서 2.5 층 인테리어 쇼룸, 3층은 가든, 3.5층부터는 루프탑으로 이루어진 특색있는 공간이었어요.
낮에는 낙동강 뷰가 보이는 야외 인테리어 쇼룸 (+야외 좌석 사진)
2층에서 이테리어 쇼룸으로 가는 곳에 있는 야외 자리도 있었는데요.
낮에는 위처럼 낙동강 뷰가 보이는 멋진 공간이 구성되어 있는 곳이에요.
또 뿐만아니라 밤에는 아래처럼 수놓은 별과 밤 야경이 멋있게 펼쳐지는공간인데요. 낮과 밤에 각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달라
특색있는 공간이 있는 카페입니다. 😊
뿐만아니라 노을이 지면 굉장히 특색이 있는 공간으로 변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노을이 질 때는 굉장히 분위기 있는 곳으로 변합니다!
야외 포토존과 돔 형식의 좌석이 멋있는 카페 “카페무이” (+포토존 사진)
이곳은 아래처럼 야외 포토존이 보이는 곳인데요.
3층 야외정원과 루프탑은 위험요소가 많아 13세 이하 아동 출입을 제한하는 것 같았구요.
야외정원은 아래처럼 물이 고여있는 포토존이 있었고 위로 올라가면 루프탑에도 역시 자리가 있었어요.
특히 특색있는 것은 아래와 같이 돔형식의 공간이 있는데 매우 신기하고 특색있다고 생각되어졌어요. 😊
뭔가 위에서 바라본 낮 사진을 찍었을 때는 놀이동산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특색있는 무이또 에이드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카페무이”
저는 이곳을 밤에 자주 방문해서 커피보다는 이번엔 시그니처로 보이는 무이또를 주문했는데요.
무이또는 패션후르츠와 망고, 그리고 히비스커스가 가미된 에이드였는데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재료들이 어울리면서 입안이 상쾌해지는 느낌이들었는데요.
밤에 가시게되면 커피보다는 본 에이드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베이커리 케익도 파티셰가 직접 수제로 만드시는지 많이 달지 않으면서 먹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맺으며
양산 물금에는 카페무이 말고도 다양한 카페들이 사실 즐비해 있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자주 다니는 이유는 뷰도 뷰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이 아주 붐비는 공간이 아니면서
조용하게 통창유리를 통해서 외관 뷰를 온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다소 외진곳에 위치해 있지만 그런만큼 온전한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서 황산공원을 들리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