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남부시장 부부찹쌀호떡 후기]📌양산 남부시장 현지인 추천 찹쌀호떡이 맛있는 남부시장 “부부찹쌀호떡” 후기 리뷰 (+양산 찹쌀호떡 추천, 양산 호떡 맛집 추천, 양산 남부시장 호떡 영업시간, 양산 남부시장 호떡 맛집, 양산 부부찹쌀호떡 가격, 양산 생활의달인 호떡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호떡 좋아하시나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호떡 같은 따뜻한 길거리 음식들이 많이 땡기는 철이 되었는데요.
속은 달달하고 겉은 바삭 촉촉한 대중이 좋아할만한 길거리 음식중 하나인데, 양산 남부시장에는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그 맛이 정평이나서 유명한 부부찹쌀호떡이라는 곳이 있어 다녀왔는데요.😁
매번 그냥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는데 이곳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당 천원, 양산 남부시장 초입에 위치한 호떡맛집 “부부찹쌀호떡” (+위치)
가격도 파격적입니다. 카드결제는 안되는것으로 보이는데 개당 천원밖에 하지 않구요.
위치는 남부시장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따로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대어 놓으시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제가 간건 토요일 점심이 훌쩍지난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이미 줄을 계속 서있었고 주변분들이 호떡집에 불났네 라고 할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
위치는 남부시장 1번게이트를 찾아가시면되고, 이미 SNS에서 아래처럼 유명해졌는데 생활의 달인 출연이야기도 있지만 명확한근거는 찾지 못했습니다.
📌 위치: 양산 남부시장 1번 게이트 초입(중부동 432-12)
📌 영업시간 : 알수없음. 다만 첫째주 세번째주 일요일은 휴무.


무려 4명이 운영하고있는 호떡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부부찹쌀호떡 (+사진)
무려 4명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가족내외분들인지는 명확하지 않았으나 나이 지긋한 어르신 두분이 부부처럼 보였고, 자녀즘 나이로 보이는 여성 두분이 거들고 계셨어요.
호떡을 할머니분이 구우시는데 손놀림이 예사롭지않은게 딱 3초만에 호떡 반죽을 만드셔서 버터가 있는 구이판에 순식간에 구워냅니다. 😁
버터로 굽기때문에 호불호가 있다고하는데 그렇게 버터로 구운게 티가 많이 나는건 아닙니다. 바로 옆에는 오뎅도 있는데 줄을서있어서 오뎅을 먹는분들은 거의 없었구요.
현금거래다보니 계좌번호가 살짝쿵 적혀있꼬 세월의 흔적도 느껴집니다. 호떡은 가성비 개당 천원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쫄깃하면서 남부시장 1등 호떡 부부찹쌀호떡 (+사진)
집에서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드시는 경우에는 컵에 담겨주시는데 저는 4개를 봉지에 받아왔어요.
기름은 당연히 많이 배어나오지만, 굉장히 쫄깃합니다.
베어먹은 단면의 텍스쳐가 굉장히 페스츄리 같기도하고, 사실 그렇게 특색있는 호떡은 아니지만 호떡집이 잘 없다보니 유명세를 탄 것 같기도 합니다.😁
속재료는 시나몬 향이 솔솔나면서 달달한 설탕 꿀이 인상적이기도하고 겨울철에 맛보기 좋은 길거리 음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