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카페도라지 카페 방문 리뷰
양산시 카페도라지 방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 법기수원지 근교에 위치한 고즈넉하고, 잠깐 아무생각 없이 힐링할 수 있는
양산시 동면에 위치한 카페도라지에 대해 방문하고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양산시 카페도라지 위치와 영업시간
양산 카페도라지는 도라지를 직접 재배하시고, 컨셉으로해서 카페를 운영중인 특색있는 카페에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 양산시 동면 본법3길 7 카페도라지
📌영업시간: 월~일요일 11:00 ~ 19:00
📌안내사항: 카페 들어오는 초입길에 넓은 공영 무료 주차장 공터가 있으며, 무농약 재배 도라지 관련 제품 판매 중
양산시 카페도라지 입구 전경
양산 카페도라지에 들어서면, 앞에는 유유자적하게 걸어다니는 시그니처 고양이 한 마리와
사장님이 뚝딱뚝딱 직접 만드신건지 모르겠으나 각종 조각품들이 있고, 다양한 꽃과 볼거리가 있어요.
초입부터 조용하고 힐링되는 분위기 입니다.
카페 내부 테이블 등
카페 주문을 위해 입구를 들어서면 한옥 내부에 좌식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외부 별관 한옥에는 단체테이블과 다수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뭔가 약간 고즈넉한 찻집 분위기 느낌도 나면서, 현대적인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뒤섞여 있는 분위기에요.
😉 노래도 잔잔하게 틀어놓으셨는데,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어울리고 머리를 비울 수 있었어요.
양산시 카페도라지 메뉴 주문
여기는 도라지를 직접 재배하고 관련 제품을 판매도 진행하는 카페라서 그런지,
도라지 라떼, 꿀차 등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방문해서 도라지 꿀차와, 도라지 라떼 그리고 직접 만드셨다는 호두파이로 주문했습니다. (17,500원)
양갱이는 주문하면 DP된 것 처럼 한개를 주신다고 하는데,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불러 먹진 않았어요.
다음엔 시그니처인 퍼플에이드를 먹어보고 싶어요.
※ 여담이지만, 사실 도라지 음료가 얼마나 하겠어 했는데 라떼가 7,500원은 조금 비싼감이 있었습니다.
양산 카페도라지 음료 취식
카페 도라지에서 나온 도라지 꿀차와, 도라지 라떼에요.
그릇도 한옥분위기에 맞춰서 예쁜 찻잔에 담겨 왔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라지 꿀차는 잣과, 말린 대추가 같이 곁들여 올라왔는데 많이 달지는 않았고, 도라지 향이 조금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램이 들었어요.
도라지 라떼는 한 입 먹어봤는데 도라지 향이 엄청 진하더라구요!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이건 꼭 두 입, 세 입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호두파이는 일반적인 호두파이보다 확실히 단맛이 덜했는데, 이게 오히려 깔끔한게 신의 한수더라구요.
양산 카페도라지 방문 리뷰 맺으며
알아보니 이곳 카페에서 재배하는 천성산 약용 도라지는,
무농약 농법으로 수확하고 도라지즙과 분말, 조청, 장아찌, 숙성차까지 카페에서 판매를 진행하더라구요.
구매는 카운터에서 가능하며 선물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기관지나 어르신 선물용으로 괜찮아 보였습니다.
더불어, 이곳을 나오며 얼마나 평온한 분위기 였는지는 그 앞에 있는 시그니처 고양이님께서 몸소 보여주고 계시네요! 😁
한옥과 현대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조용하고 잠깐의 머리를 비우는 명소 카페로 인정하며,
시그니처 고양이님으로 본 글을 마무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