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 여중생 폭행사건] 고등학생이 망치로 여중생 무차별 폭행한 사건 발생했다 (+CCTV영상, 사건사진, 안산 여중생 폭행사건, 안산 등굣길 여중생 무차별 폭행)

[안산시 상록구 여중생 폭행사건] 안산시 상록구에서 고등학생이 여중생 무차별 폭행한 사건 발생했다 (+CCTV영상, 사건사진, 안산 여중생 폭행사건, 안산 등굣길 여중생 무차별 폭행, 안산시 상록구 묻지마폭행, 안산시 묻지마 여중생 폭행, 스토킹 여중생 등굣길 폭행, 안산 여중생 둔기 폭행, 안산시 여중생 스토킹 폭행, 안산 스토킹 고등학생 무차별 폭행) 

[안산시 상록구 여중생 폭행사건] 안산시 상록구에서 고등학생이 여중생 무차별 폭행한 사건 발생했다 (+CCTV영상, 사건사진, 안산 여중생 폭행사건, 안산 등굣길 여중생 무차별 폭행, 안산시 상록구 묻지마폭행, 안산시 묻지마 여중생 폭행, 스토킹 여중생 등굣길 폭행, 안산 여중생 둔기 폭행, 안산시 여중생 스토킹 폭행, 안산 스토킹 고등학생 무차별 폭행)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안산시 상록구에서 여중생이 묻지마 폭행을 당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공개된 영상속에서는 교복을 입은 여학생이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고 그 뒤를 검은 옷을 입은 남성이 따라가는 모습이 촬영되었는데요. 🤦‍♀️

이후 가방에서 둔기를 꺼낸 남성이 여학생의 머리를 마구 내려치는 모습이 목격되어 충격을 주었는데요.

피해 학생은 피를 많이 흘린것으로 알려졌는데,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시 상록구에서 고등학생이 여중생 폭행하는 사건 발생했다 (+CCTV영상)

경기 안산상록경찰서에 따르면 8월 19일 오전 안산시 상록구의 한 중학교 부근에서 등교 중이던 여중생의 머리를 둔기로 내려치는 등 살해하려 한 혐의로 남자 고등학생을 체포했다고 밝혔는데요.

경찰은 남학생이 여학생을 스토킹해 오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으며 계획적이고 잔인성이 짙다고 보고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영상속에서는 한 여중생이 등굣길에 나서는 가운데 한 남성이 그 뒤를 쫓더니 갑자기 여학생을 둔기로 내리치고 흉기를 마구 휘두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미 두달전 상담교사에게 범행 예고한 고등학생 남성 (+현장사진)

충격적이게이 고교생은 두 달 전 상담 교사에게 범행을 예고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아무도 막지 못했으며 심지어 여중생은 필사적으로 밀쳐내지만 역부족이었던 것으로 전했는데요.

목격자에 따르면 해당 가해 남성은 “너 다 죽일 거야. 다 죽여버릴 거야”라고 주장했으며 피해자는 “나한테 왜 그러세요”라고 말하며 폭행을 당한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그런 남성의 여중생 무차별 폭행은 근처 상인들이 제압할 때까지 폭행은 계속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등학교 남학생, 정신병원 퇴원하고 예고를 실행에 옮겼다 (+사진)

두 달 전 학교 상담교사에게 피해자에게 위해를 가하겠다고 예고한 가해 고등학생은 정신병원에 입원했으나 지난달 26일에 퇴원해 실행에 옮긴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은 당시 교사의 신고 사실을 여중생에게 알리고 위치 추적이 가능한 스마트워치 지급 방법을 안내했던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으나,

앞서 지난 3월에도 피해 여학생 가족은 남학생에게 스토킹 당하고 있다는 취지로 신고를 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역시 경찰은 당시 고소 방법을 안내했다고 밝혔으나 남학생이 퇴원한 뒤에도 남학생 부모와 연락해 왔지만 범행을 막지는 못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둔기와 흉기로 피해 여중학생 머리 집중 공격하다 제압당한 고등학생

특히 현장 영상에서는 가방에서 둔기를 꺼낸 남성이 여학생의 머리를 내려쳤으며,

떨어진 둔기를 다시 집어들고 대화가 오가는가 싶더니 다시 폭행이 시작되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렇게 가해 학생은 20미터 정도를 쫓아가며 둔기와 흉기로 피해 학생의 머리를 집중적으로 공격하다 제압당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해당 가해 학생은 경찰에서 해당 여중생이 만나주지 않아 화가 났다고 범행동기를 밝혔으며 소지하고 있던 가방에서는 다른 흉기들과 유서가 발견되었는데요

여중생, 피 많이 흘렸지만 생명 지장 없는것으로 전해졌다

다행피해 여중생은 피를 많이 흘린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 졌는데요.

경찰은 범행 사실이 계획적이고 잔인성이 짙다고 보고 남학생에 대해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으로 알렸는데요.

차후 어떻게 처벌받게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