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콰셈 후기] 📌해외여행 캐리어로 튼튼하고 가볍고 가성비 좋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콰셈 SQUASEM 캐리어 구매 후기 리뷰 (+여행 캐리어 추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추천, 스콰셈 캐리어 후기, 가성비 캐리어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용 캐리어 혹시 찾으셨나요?
최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라는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캐리어를 가성비 좋게 판매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예쁘기도하고, 용량도 우수하고 기능도 우수한 스콰셈이라는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
컬러 구성도 다양해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의 폭이 넓고 내부공간 역시 커서 좋았는데 어떤 제품인지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으면서 가볍고 용량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콰셈 캐리어 (+가격정보)
제가 구매한스콰셈 75cm 28인치 캐리어는 상당히 큰 사이즈의 캐리어였는데요.
색상은 총 4가지로 오프화이트, 블루, 옐로우, 검정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정가는 공홈 기준으로 239,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원래 가격자체는 캐리어치고 비싼거 아니야 라고 하실 수 있는데 블랙프라이데이가 뜬 최근 가격을 보면 120,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여기에 회원가입 쿠폰 등을 적용하니 10만원초반에 구매가 가능했으니 참고하세요! 😃
다양한 제품군이 있었지만 색상도 밝고 가볍고, 휠도 부드럽다는 평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엄청나게 큰 박스에 대형으로 포장되어 온 스콰셈 캐리어 (+사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콰셈(ScatterSAM) 제품은 여행에 필요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캐리어 라인으로,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사용해 이동 시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
언박싱하기위해 도착한 박스는 굉장히 컸습니다. 부피가 큰만큼 완충역할을 하는 완충재를 안에 꼼꼼히 넣어주셨고 다행히 파손은 없었어요.
그리고 내부에도 비닐로 이중으로 포장을 잘해두어서 상당히 꼼꼼하게 포장했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솔직히 화이트라 때탈까 고민을 했지만 영롱한 자태를 보니 너무 예쁜색이라 잘샀다 싶었어요 😃





전체적으로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스콰셈 (+사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첫 입문 가방으로 선택한 스콰셈 캐리어는 전체적으로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PP소재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PP(Polypropylene, 폴리프로필렌) 소재는 캐리어 재질 중에서도 아주 우수한 편으로 알려져있고 PC(폴리카보네이트)보다도 더 가벼운 편이라 여행할 때 들고 이동할 때 부담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
또한 탄성이 좋아서 비행기 수하물처럼 거칠게 다뤄지는 상황에서도 꽤 튼튼하고 균형잡힌 소재라고 보시면 됩니다.
캐리어 겉에 새겨진 무늬도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가운데 새겨진 브랜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각인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매립형 TSA Lock을 채택하여 쓰고있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스콰셈
“매립형 TSA Lock”은 캐리어에 사용하는 국제 보안 승인 자물쇠를 말하는데요.
본 제품은 TSA Lock을 채택하는데 미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 공항 보안검색에서 캐리어를 파손하지 않고 열 수 있도록 만든 잠금장치로
미국 여행 시 보안요원이 마스터키로 열 수 있고 보안검색 때문에 캐리어를 부수고 여는 상황을 방지해 주는 장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
특히나 “매립형”은 잠금장치가 캐리어 표면에 튀어나오지 않고 안쪽으로 매립된 형태라는 말인데 그래서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가지 조합의 비밀번호 설정방법은 아래에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 😃




손목에 부담이덜가는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의 손잡이 (+사진)
아메리칸투어리스터 경량 캐리어 SQUASEM 스콰셈은 손잡이부분에 각인도 고급스럽게 되어있더라구요.
손잡이를 올려 끌어봤는데 무엇보다 핸들링도 예술이었고 싸구려 캐리어의 덜렁거리는 손잡이와는 결이 달랐어요.
그리고 확장 기능으로 더 많은 짐 보관이 가능한데, 옆라인에 숨어있는 지퍼를 아래 사진처럼 열면 확장기능으로 94리터 용량에서 무려 106리터 용량까지 늘어나게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넉넉한 94L 내부용량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스콰셈 캐리어 (+내부사진)
내부는 아래처럼 그물조직으로 지퍼로 여닫을 수 있게 만들어두었어요. 버클로 짐을 고정시킬 수 있게 구성되어있구요.
양측에 그물이 지퍼로 닫을수 있게 되어있는데 옷을 넣고 유용하게 칸을 구분할 수 있겠더라구요.
안에 택을보면 샘소나이트 글귀가 있는데 알고보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샘소나이트지만 패밀리 브랜드로 샘소나이트가 모회사고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자회사 브랜드라고 합니다.
내부공간도 여유롭고 무엇보다 칸구분이 가능해서 실용적인 느낌이 들죠 😃






3년 보증기간을 자랑하는 스콰셈 캐리어 (+TSA lock 설정방법)
본 제품의 보증기간은 3년이라는 엄청난 기간을 자랑합니다. 또 열어보면 안에 TSA 락 설정방법 등의 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었는데요. 😃
아래 그림처럼 TSA 락 비밀번호 설정방법이 직관적으로 그림으로 설명되어있는데 뾰족한 물체로 번호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설정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세탁방법도 설명되어있는데 과연 세탁할일이 있을까 싶은 생각입니다.



Optimov™ 충격 흡수 서스펜션 더블 휠로 부드러운 스콰셈 캐리어 (+사진)
특히 끌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저렴한 캐리어를 쓰다 넘어온터라 바퀴 질감에 놀랬는데요.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알고보니 본 제품에는 Optimov™ 충격 흡수 서스펜션 더블 휠이 적용되었는데요.
서스펜션 더블 휠 사용으로 부드러운 이동이 가능한게 캐리어 바퀴에 특별한 완충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서, 끌고 다닐 때 충격을 줄여주고 움직임이 훨씬 부드러워진다고 하더라구요. 😃
바퀴 안에 충격을 흡수하는 구조(스프링 같은 역할)가 들어 있어 울퉁불퉁한 길이나 단차가 있는 곳에서도 흔들림이 적다는 장점이 있고 바퀴가 한쪽에 하나가 아니라 두 개씩 달려 있어서 안정감이 높고 방향 전환이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요거 신세계입니다.


맺으며
무엇보다 요건 디자인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예뻤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했는데요.
첫 입문하는 캐리어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별 다섯개를 줘도 더 주고싶을 정도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