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 손님 뒷담화 인천 카페 사장] 종이꽃 만드는 손님 몰래 촬영해 뒷담화한 인천 미추홀구 카페사장

[사건반장 손님 뒷담화 카페 사장] 종이꽃 만드는 손님 몰래 촬영해 뒷담화한 인천 미추홀구 카페사장 (+사건반장 손님 '뒷담화'한 사장 죄송하지만, 없어 보였어요, 사건반장 인천 미추홀구 뒷담화 카페, 사건반장 카페 어디, 사건반장 뒷담화 카페 위치, 사건반장 종이꽃 카페 손님, 손님 몰래 도촬 뒷담화 카페)

[사건반장 손님 뒷담화 카페 사장] 종이꽃 만드는 손님 몰래 촬영해 뒷담화한 인천 미추홀구 카페사장 (+사건반장 손님 ‘뒷담화’한 사장 죄송하지만, 없어 보였어요, 사건반장 인천 미추홀구 뒷담화 카페, 사건반장 카페 어디, 사건반장 뒷담화 카페 위치, 사건반장 종이꽃 카페 손님, 손님 몰래 도촬 뒷담화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사건반장을 통해서 친구를 위해 카페서 종이꽃 선물을 만들다 카페 사장에 도촬당하여 조롱당한 사연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제보자는 친구 생일선물을 줄 종이 꽃다발을 만드는데 전념했을 뿐인데

지인으로부터 “네 사진이 여기 올라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사진이 올라가서 조롱거리가 된 것을 인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천 미추홀구에 있는 한 카페라고 누리꾼들에 의해 지목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본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문학동 카페 사장, 손님 촬영해서 커뮤니티에서 조롱하는 글 올렸다

JTBC에서 방영되는 사건반장에 따르면 인천 문학동 카페에서 사장에게 난데없이 조롱당했다는 제보자의 제보가 보도되었는데요.

제보자에따르 지난 5일에 사진 속 카페에서 생일을 맞은 친구에게 줄 종이 꽃다발을 만들고 있었는데,

본 사진이 일파만파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고 조롱거리가 되었다는 것인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그저 한 남성이 카페 한 자리에 앉아 무엇인가 열심히 집중하며 만드는 모습이외에 문제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 사건반장 원본 영상 링크 새로열기

 

청승 맞아보인다라며 손님사진 도촬해 올린 카페 사장 (+글 사진)

당시에 제보자에따르면 해당 종이꽃은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려 음료를 3잔이나 주문했던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를 목격한 카페 사장이 제보자의 모습을 찍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했는데,

해당 글에서는 “멀쩡하게 잘생긴 남성분이 들어오셨는데 차를 한 잔 주문 후 가방에서 뭔가를 꺼내더니 열심히 만들기 시작했다”는 글을 게재하면서

해당 남성의 사진을 붙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 “여자친구든 여사친이든 멋있게 배달해 주면 될 것을 커피숍에서 저리 몇 시간째. 좀 청승맞아 보인다”라고 오려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친구로부터 자신 사진 올라간 것 인지한 제보자, 항의했다 (+사진)

그렇게 친구를 주기위해 고군분투했던 제보자는 이후 지인으로부터 “네 사진이 여기 올라와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듣고 자신의 사진 올라간 것을 알게되었다고 전했는데요.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남성은 카페 사장에게 항의한것으로 전해졌으며, 해당 메신저 내용 역시 전해졌는데요.

남성이 “당신에게 내가 멀 잘못했나요? 그냥 못넘어간다, 정말 미안해서 차 석잔 마시고 왔지않냐”라고하니

“일단 죄송하다, 근데 청승맞다는 것이 멋있게 배달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마음에서 말한거다”라는 어이없는 대답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한편으로는 좀 없어보인다고 말한 인천 카페 사장 (+대화내용)

이후 사장은 대화내용에서 사과한 이후 “근데 청승이라는 뜻은 그러고 몇시간동안 정성스럽긴하지만 한편으로 좀 없어보였다”라고 해서 더욱 공분을 샀는데요.

뿐만아니라 “난 내가 안다, 모지라 근데~~”라면서 되려 조롱섞인 이야기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실랑이 끝에 화가난 제보자가 초상권침해로 사진 삭제를 요구하자 사장은 되레 “날 괴롭히려 하는 거냐, 어이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도 전했는데요.

사건이 벌어진 다음 날 카페 사장은 게시물을 삭제하고 커뮤니티에 사과문을 올렸으나 제보자는 현재 경찰에 신고하여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카페는 인천 미추홀구 소재 카페인것으로 소재파악하고 있는 누리꾼들 (+인천 카페)

누리꾼들은 본 사건을 접하면서 아래와 같이 현재 해당 카페를 특정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 “시간 걸릴까 음료도 세 잔이나 시키셨고 매너 다 갖춰주셨는데 왠 도촬 범죄를..”이라면서 카페 사장을 두둔하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으며,

“아무런 잘못 없는 고객 손님의 얼굴을 모자이크 없이 찍어 조리돌림한 것은 문제다”라는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현재 해당 카페는 누리꾼들에 따르면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에 소재한 카페라는 발언이 이어졌는데요,

현재 해당 영상 댓글란에는 카페를 추측하는 추측성 댓글이 난무하고 있으며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역시 해당 카페를 지적하고 나섰는데요,

한 누리꾼은 “커피 맛있다는 평이 지배적이네, 커피는 잘했나봐”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