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 반품 속옷 배송 사건] 사건반장에 인터넷 쇼핑몰 반품 속옷 구매했더니 사용했던 이물질 묻은 속옷 도착한 사건 알려졌다 (+물건 사진, 사건반장 버려야 할 것을 파네 대형 쇼핑몰에서 구매한 반품속옷, 대형 쇼핑몰 반품속옷 사건, 로켓배송 반품속옷 사건, 쿠팡 반품 속옷 사건, 쿠팡 반품 상품 속옷 사용흔적, 쿠팡 반품속옷 사용흔적, 반품 속옷 사용흔적 사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사건반장에 따르면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반품 속옷’을 구매했다는 제보자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해당 ‘반품 상품’이라는 것은 사용하지 않고 구매자의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을 의미하는데 제보자가 구매한 반품 속옷에는 누군가 사용한 흔적이 역력한것으로 보여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속옷의 포장지 상태부터 불량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반품 속옷 구매했다는 제보자 (+사진)
사건반장에 따르면 제보자는 지난 달 31일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반품으로 나온 속옷을 구매했는데 주장에 따르면 포장지 상태부터 불량이었으며,
속옷에 착용 흔적이 가득했을 뿐 아니라 속옷에 머리카락이 붙어 있었다고 주장하고 나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배송 받자마자 막 뜯어본 상품 새 것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상품은 누군가 사용했던 것이었는데요.
제보자가 구매한 속옷에는 사용흔적이 분명히 보이는 이물질이 뭍어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여성 속옷에 이물질 묻어있고, 상의 속옷에는 머리카락 뭍어있었다 (+사진)
사건반장에서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여성 속옷 세트였는데요.
하의 속옷에는 분명한 이물질이 앞뒤로 뭍어있었으며 상의 속옷에는 불분명한 머리카락이 뭍어있어서 제보자는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고 주장했는데요.
해당 쇼핑몰은 누구든지 다 아는 대형 이커머스 쇼핑몰인것으로 전해졌으며, 제보자는 당황스러움에 상담원을 통해 상담을 요청했으며
상담원은 “처음에는 판매 업체가 잘못 한 거 같다”라고 했던 것으로 전했습니다.
상품 검수 과정 다 거쳤고, 제보자 탓 했다는 상담사 (+내용)
처음에는 상담사는 판매 업체에 대한 책임을 이야기했으나, 차후에는 상품 검수 과정을 다 거쳤으며 이런일이 하필이면 제보자에게 처음으로 발생해 의문이다라고 제보자 탓을 했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제보자는 황당함에 “속옷에 뭍은 오물을 DNA 검사 해보자”라고 답했으며 이후 쇼핑몰 측은 물건 회수를 요구하며 원하지도 않았던 적립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해당 구매제품, 증거물 될 수 있어 반품 거부하고 있는 상황 (+사진)
하지만 제보자는 그런 상담사의 응대가 다소 회수에만 급급한 것 같다고 느껴 해당 상품이 증거물이 될 수 있어 반품을 거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쇼핑몰 측 상담실장이 제보자에게 전화를 해서 사과를 했으며 제보자가 “입장 바꿔서 생각해 보면 어떻겠냐”라고 물으니 되려
“그런 일을 겪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라고 이야기 한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에 제보자는 더욱 기분이 상할 수 밖에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쇼핑몰, 마지막 연락 후 조치나 연락 없는 상황이다 (+누리꾼반응)
이후 본 사건이 대두되고 나서 제보자에 따르면 쇼핑몰은 6월 10일 통화를 마지막으로 어떤 조치나 연락도 없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후 쇼핑몰 측은 제보자와의 통화에서 앞으로 속옷 중고 제품은 아예 안 팔기로 결정을 했고 책임자를 찾아서 고발할 생각이다라고 전한 상황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현재 누리꾼들 사이에서 해당 쇼핑몰에 대한 정보가 이미 퍼진 상황이며, 이미 전 국민이 알고도 남을 쿠* 인 것으로 전해진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