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반장 무릎 꿇은 클럽직원 갑질 사건] 서울 강남 클럽 앞에서 프로농구 선수와 변호사가 클럽 직원에게 무릎 꿇으라고 하는 사건 발생했다

[사건반장 무릎 꿇은 클럽직원 갑질 사건] 서울 강남 클럽 앞에서 프로농구 선수와 변호사가 클럽 직원에게 무릎 꿇으라고 하는 사건 발생했다 (+현장사진, 사건사진, 사건정리, 사건반장 길거리서 무릎 꿇은 '클럽 직원', 무릎 꿇은 클럽직원, 강남 클럽직원, 현직 농구선수 클럽, 변호사 클럽 갑질, 농구선수 클럽 갑질, 클럽 갑질사건)

[사건반장 무릎 꿇은 클럽직원 갑질 사건] 서울 강남 클럽 앞에서 프로농구 선수와 변호사가 클럽 직원에게 무릎 꿇으라고 하는 사건 발생했다 (+현장사진, 사건사진, 사건정리, 사건반장 길거리서 무릎 꿇은 ‘클럽 직원’, 무릎 꿇은 클럽직원, 강남 클럽직원, 현직 농구선수 클럽, 변호사 클럽 갑질, 농구선수 클럽 갑질, 클럽 갑질사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사건반장에는 서울 강남의 클럽 앞에서 유명한 변호사가 클럽 직원을 무릎을 꿇리고 욕설을 뱉는 장면이 목격되어 화제가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더불어 현직 프로농구 선수도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공분을 사고 있는 상황인데요.

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인파가운데에서 10분간 무릎을 꿇린것으로 알려진만큼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본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건반장, 강남 한복판 남성 무릎꿇고있는 영상 공개했다 (+사진)

3월 14일 JTBC 사건반장 제보에 따르면 강남 신사역 대로변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영상 속 남성이 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가운데 10분간 무릎을 꿇고 있었으며,

누군가에게 용서를 구하고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검은 옷을 입은 남성이 누군가에게 사죄를 하는 듯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었는데요.

제보자에 따르면 방문했던 손님 일행에게 잘못을 빌고 있는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무릎 꿇리고 욕설까지한 손님 일행들, 유명 변호사 있었다 (+사진)

특히 더욱 충격이었던 것은 해당 손님 일행은 현직 프로농구 선수 뿐만아니라 유명 변호사 등이 섞여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제보자에 따르면 직원이 길거리에서 무릎을 꿇은 후에도 변호사는 손가락질을 하며

“이 새끼 MD 다 나와라”, “이 직원 잘라야한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부딪히고 직원이 밀지말라고 말하자 무릎꿇으라고 말했던 변호사 손님 일행

제보자에 따르면 클럽 안에서 직원과 변호사인 손님과 부딪혔다고 전해졌는데요. 이에 해당 클럽 직원이 ‘밀치지 말라’고 항의하자

농구선수가 직원에게 화를 내며 무릎을 꿇으라고 했다고 제보자는 전한 상태인데요.

인터뷰에 응한 해당 변호사에 따르면 “시비 붙은 사람이 처음엔 직원인지 몰랐고 좋게 풀려고 했었다”라고 했으며

“CCTV 까보자라는 말에 소리질러 언성이 높아졌다”라고 주장했는데요.

해당 손님 변호사, 순간 화가나 무릎꿇으라고 했다 (+인터뷰내용)

인터뷰에 응한 변호사에 따르면 변호사는 “순간 화가 나 무릎을 꿇으라고 한 것은 맞으나 이후 직원을 잘 타일렀고 상황이 마무리됐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오히려 직원이 쫓아오면서 한 번 더 무릎을 꿇겠다고 해 말렸다”라고도 이야기했는데,

현재는 직원과 화해했으며 사이가 좋은 상태라고 전한 상태인데요.

그러면서도 변호사는 본인이 과하게 대응한 것은 인정한다고 이야기한 상황입니다.

같이 동행했던 현직 농구선수, 단순 목격자였다고 주장한 손님일행 (+인터뷰내용)

뿐만아니라 동행했던 현직농구선수로 알려진 이에 대해서는 “단순 목격자였고 오히려 빨리 가자면서 나를 말렸다, 그리고 클럽도 내가 가자해서 간 것이며 술도 안마셨다”라고 주장했다고 전했는데요.

해당 현직농구선수 팀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소속 선수 때문에 불거진 일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밝혔으며

다만 “팀에 피해가 갈 행동이나 사생활에 대해선 제재하는 게 맞고 훈련이 끝난 후 귀가한 후라고 하더라도 재활 중인 선수가 클럽에 간 것은 주의를 줘야 할 부분”이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변호사, 단순 해프닝이라하지만 단순사건으로 치부할 수 없을듯

사건반장 패널로 있었던 심리상담사에 따르면 변호사 손님에 대해 “본인은 ‘단순 해프닝’이라고 하지만 요즘 시대에 대역죄인도 아니지 않냐”라면서

“무릎 꿇리는 행동은 대다수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것이다”라고 지적하기도 했는데요.

서울 강남 신사역 대로변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무릎을 꿇고 있었던 만큼 후폭풍 파장이 겉잡을수 없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누리꾼들 가해자 신상 공개해라고 공분내세우고 있다 (+누리꾼 반응)

특히 본 사건에 대해 재력가들의 갑질이 아니냐면서 많은 공분이 일고 있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그렇게 당당하시면 무릎 꿇어라고 지시한 농구선수와 변호사 스스로 신분 밝혀주세요”라고 주장할 뿐만아니라

“지켜보는 나도 엄청난 모멸감을 느낍니다.”라면서 신상공개와 처벌을 촉구하고 나선 상황인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초성으로 해당 손님들이 “ㅊㅈㅇ, ㅂㅈㅅ”이다 라고 이야기하기도 하는 상황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