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후기] 신규 오픈한 2층 대형 부산 연산역 교차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카페 방문후기 리뷰 (+연산역 스타벅스, 연산역 회식 카페 추천, 연산역 대형 카페 추천, 연제구 신상 카페 추천, 연제구 스타벅스 카페 추천, 연산교차로 카페 추천, 연산교차로 스타벅스, 연산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연제구 공부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타벅스 좋아하실까요?
최근 연산역 교차로 인근에 생긴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은 2층 규모로 주차가 100대이상 가능하고, 2층의 대형 카페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한 카페 중 하나인데요.
특히 한산한 아침에는 무료 시음 커피도 즐길 수 있으며, 내부 분위기가 굉장히 아늑하고 크기때문에 만족스러웠는데요.
제가 다녀온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대이상 주차 가능하고, 2층 대형규모의 신상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부산 연산역 2번 출구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한 신상 스타벅스점 중 하나인데요.
명칭은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이며, 2분 출구와 4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도 채 걸리지 않은 곳에 있어 점심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특히 매장은 아래처럼 평일에는 07시에 오픈하기때문에 오전에 직장인들도 꽤나 찾아오시는 곳 중 하나인데요.
더불어 주차도 100대이상 가능한 유일무이한 카페 중 하나에요. 특히 해당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아래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되며 15,000원 이상시 1시간 무료 적용됩니다.
📌 위치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98 (연산동)
📌 영업시간 : 월~토 07:00 ~ 22:00, 일 08:00~21:00
📌 주차장 위치 : 입점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2층으로 이루어진 따끈따끈 신상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외부사진)
저는 도보로 이동해, 연산역 2번출구에서 걸어 1분거리에 있는 이곳에 도착했는데요.
외부에는 누가봐도 스타벅스라고 인지할 수 있을만한 간판이 걸려있고,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통창유리라 2층에서도 교차로를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이 있는 곳인데요 😊
내부는 보시듯이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직원분이 2-3분 계셨고,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텀블러나 원두가 1층 매장 한가운데 있어서 편하게 둘러보기 좋게 되어 있었어요
제가 간 날은 주말 오전 9시 시간이라 한산했는데, 평일 점심때 가면 굉장히 많은 직장인들로 줄을 서 붐비는 곳 중 하나에요. 🙄
다양한 원두와 텀블러, 컵, 그리고 디저트와 시음커피를 먹을 수 있는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사진)
내부에 들어서서 먼저 원두와 각종 텀블러를 구경하고 주문을 이어갔는데요.
역시 스타벅스는 스타벅스다 싶을 정도로 다양한 텀블러뿐만아니라 원두들이 있었는데요. 올해 새로 나온 텀블러도 재고는 넉넉했고 전체적으로 오전시간대라 그런지 디저트류도 채워져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오늘은 유자민트티 아이스와 바질토마토 탕종베이글을 주문했습니다. 😊
바질토마토 탕종베이글은 인기가 많아 재고가 없을까 했는데, 다행히 많았고 리뉴얼되면서 데워먹는것으로 바뀌었는데 빵이 굉장히 부드럽다고 하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파트너가 추출한 커피 시음이 가능한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사진)
사실 이렇게 이른시간 스타벅스를 가본적이 없어 그런지 커피모먼트라고 해 파트너가 맛있게 추출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시기도 하셨는데요.
먹어보고 궁금한것은 여쭈어보면되는데 오늘은 케냐 원두로 준비해주셨고, 작은 소주잔 크기에 아메리카노가 담겨있었는데 따로 물어보지 않고 먹어도 되고, 직원분께서도 흔쾌히 가져가라고 하셨는데요.
눈치보지않고 드셔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날 케냐 원두는 산미가 있는 커피라서 제 입맛은 아니더라구요. 🙄
굉장히 넓고 탁 트인 2층을 소유한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사진)
이곳 1층은 딱히 앉을공간이 2테이블 정도로 협소하다면, 2층은 굉장히 넓은편인데요.
아래처럼 통창유리로 연산교차로가 그대로 보이고, 길다란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석으로도 앉을 수 있었는데요.
오전시간대에도 불구하고 아침 모닝세트를 먹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도 일부 계셨고, 테이블에 앉아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카공족이라고 해서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이른 아침에 보이더라구요 😊
생각보다 주말 오전시간대는 조용한편이라서 공부하시거나, 오셔서 잠깐 여유를 부리시기에 딱 좋은 공간입니다.
통창유리로 바깥 연산교차로가 그대로 내려다보이는 넓은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 (+사진, 내부영상)
저희는 안쪽 공간에도 앉았다가, 통창유리 가까이로 가 내려다보기도 했는데요.
바깥 연산교차로가 그대로 내려다보여서 탁트인 개방감이 좋았는데요.
이곳 2층에는 화장실이 바로 바깥으로 연결되어있는데, 쾌적한 편이었고 2층에서도 출입이 가능했는데요.
생긴지 얼마안된 스타벅스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가구들이 깨끗하고, 벽에 걸린 액자들도 감성있게 분위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
더욱 빵이 부드럽고 리뉴얼되면서 개선된 토마토바질 탕종베이글 (+사진)
그렇게 아침 여유를 부리기 위해 최애하는 토마토바질 탕종베이글을 먹어봤는데요.
빵이 리뉴얼되기전에는 조금 질긴감이 있어서 먹기 불편한게 있었다면, 이번에는 빵이 개선이되면서 굉장히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서 먹기 간편했는데요.
안에있는 바질그림치즈가 따뜻해지면 맛이 없어지진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않고 오히려 리뉴얼되면서 식감과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는데요.
주문한 산뜻한 유자민트티와 함께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한끼로도 정말 적당했습니다 🙄
맺으며
여기 연산 교차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연산교차로점은 2층에서 단체 회식후 단체로 오시기에도 좋아보이고, 가족단위나 커플단위로도 굉장히 좋아보이는 곳 중 하나인데요.
공부하기에도 사실 공간이 협소하지 않아서 추천드리는 공간이지만,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함과 여유로움을 부릴 수 있는 곳이니 만큼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