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초량 횟집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회가 싱선하고, 밑반찬까지 잘나오는 회식장소로 좋은 부산 동구 초량 독도 횟집 방문 후기 리뷰

[부산 동구 초량 횟집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회가 싱선하고, 밑반찬까지 잘나오는 회식장소로 좋은 부산 동구 초량 독도 횟집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초량 횟집 추천, 부산역 횟집 추천, 부산역 활어회 추천, 부산역 싱싱한 횟집 추천, 초량역 횟집 추천, 부산 동구 횟집 추천, 부산 동구 횟집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횟집 추천, 부산 꼭 가야하는 식당, 부산 맛집 추천, 부산 횟집 추천, 부산 회 맛집 추천, 부산역 회 맛집 추천, 부산 동구 회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회 맛집 추천)

[부산 동구 초량 횟집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회가 싱선하고, 밑반찬까지 잘나오는 회식장소로 좋은 부산 동구 초량 독도 횟집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초량 횟집 추천, 부산역 횟집 추천, 부산역 활어회 추천, 부산역 싱싱한 횟집 추천, 초량역 횟집 추천, 부산 동구 횟집 추천, 부산 동구 횟집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횟집 추천, 부산 꼭 가야하는 식당, 부산 맛집 추천, 부산 횟집 추천, 부산 회 맛집 추천, 부산역 회 맛집 추천, 부산 동구 회 맛집 추천, 부산 초량 회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최근에 직원분들과 함께 초량에 위치한 독도횟집을 다녀왔는데요, 회식장소로도 좋을만큼 꽤 내부 규모도 큰 편이고 사장님도 친절한 곳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접근성이 초량역과 부산역에서도 인근이고 무엇보다 여기 회가 정말 맛있는 곳이었는데요.

최근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들렀던 초량역 부근 아래 약도에 위치한 “독도횟집”을 다녀오고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

부산 동구 독도횟집 회 맛집 위치와 영업시간 (+사진)

독도횟집

독도횟집

독도횟집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초량역이나 부산역에서 중간사이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수월한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 보험사 인턴근무를 했던 곳 근처다보니, 걷는 내내 반가웠는데요.

이번에 오게된 이유는 지인분들 중 한분이 여기 정말 좋다고 매번 말씀만 하셨었는데요, 드디어 영접하게 되긴 했습니다.

영업시간 및 연락처

  • 영업시간 : 매일 15:30 – 23:30
  • 연락처 : 0507-1409-2408
  • 1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룸형태의 단체석 있으며, 배달 포장 가능

독도횟집 가게 정문

사실 일반 횟집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뭐, 일반적인 부산 시내 횟집 중 하나인 것 같은 풍경과 느낌이었습니다. 입구에서는 담배피시는 어르신들이 많은데 조금 분리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가게에는 어느 횟집과 다르지 않게 수족관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철을 맞은 농어와 쥐치가 보였고 그리고 특이하게 배도라치도 있더라구요. 이게 아는사람은 잘 먹는다는 회라던데 궁금했습니다.

메뉴와 상차림, 그리고 반찬들

저는 지인이 주문을 해놓은 상태였는데요, 다양한 메뉴가 아래와 같이 있었지만 자주 가셨던 분이기에 한 접시당 10만원하는 회 모듬을 주문하였고, 여기에는 농어와 쥐치만으로 구성해서 주문하였습니다.

스페셜 모듬이 12만원대 구성하지만, 그래도 주류가 아직 4천원이더라구요~

일부 먹다가 찍긴 했는데요. 튀김류 조금 나오고, 위처럼 찐새우, 문어살, 멍게, 계란찜 정도 나왔습니다. 초밥은 테이블당 하나씩 기본으로 깔아주셨구요. 추가시 추가금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찾아서 먹을 초밥은 아니어서~ 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시작 회 한사라

회 한접시

10만원 짜리라 그런것도 있지만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가운데는 쥐치가 구성되었고, 가쪽으로는 농어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특히 농어가 엄청 살이 탱글탱글하더라구요. 제가 근래 먹은 회 중에 정말 맛있었습니다.

철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식감도 미쳤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쥐치는, 제가 처음 먹어보긴했는데 쥐치와 농어 중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농어를 먹을 것 같습니다. 살 두께도 그렇지만, 식감, 그리고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본격적인 상세 샷

농어회

농어회

젓가락으로 집은 이게 농어 회에요. 양이 많아서 두세점씩 집어서 찍어보았는데요.

농어회가 식감이 씹으면 튕겨내듯한게 쫄깃쫄깃하고 정말 달달했습니다.쥐치 회

이건 쥐치 회였는데요. 역시 양이 푸짐해서, 한젓가락 집을때 와락 집어서 먹어보니,

농어와 달리 이건 약간의 뼈가 씹혀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싶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농어와는 완전히 달라서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고 정말 고소했습니다.

추가 주문(배도라치)

 

배도라치회

지인분께서 추천하시길 이왕 온거 배도라치도 한 번 맛을 보자 하셔서 주문했는데요.

기억이 정확히 나지 않지만 마리당 3만원으로 기억이 납니다.

생각보다 비싸서 놀랬는데, 보통 낚시하다보면 그냥 풀어주기 일쑤였는데 그렇게 맛있다니 또 시켜보았지요.

다만, 식감이 농어를 먹고 먹어서 그런가 단단한 식감이아니라 약간 물이 들어간 회처럼 몰캉몰캉해서 저는 농어가 이날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배도라치 회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독도횟집

아마 이날은 칼이 잘 안든게 있었던지, 한점이 길게 늘어진게 있어서 들고 사진찍었는데요

양이 워낙 많아서 채로 그냥 국수 먹듯이 먹었는데 굉장히 맛도 좋았고 배도라치 회 자체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이해하기도 했어요.

맺으며

10명 내외 지인들이 참석한 곳이라, 단체석도 있고 룸형식으로 된 곳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에어컨도 구비되어있었고 직원들도 꽤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회 맛 역시 굉장히 좋았구요. 밑반찬이 조금더..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대체로 위치나, 접근성, 가격 모두 괜찮았다고 생각드는 곳이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맛과 양, 분위기, 친절도까지 최상인 곳이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