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금정구 두구동 플라로드 카페] 📌부산 스포원파크 근처에 위치한 두구동 감성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카페 “플라로드” 방문 후기 리뷰 (+두구동 플라로드 카페, 부산 플라로드 카페, 부산 두구동 카페 추천, 부산 스포원 카페 추천, 두구동 커피 맛집 추천, 두구동 신상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거주하고 있는 부산 금정구 근교에는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가 많이 위치해 있는데요. 😊
그 중에서도 일반 카페 메뉴가 아닌 꽃이 베이스가 되어 만들어진 라떼부터 2층으로 이루어진 예쁜정원이 있는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은 두구동 “플라로드”라는 카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근처에서 점심을 한끼하고 조용하고 고즈넉한 카페를 찾기위해 방문했는데, 북적거리지 않고 실외에 마련된 공간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분위기까지 좋은 곳이었는데요.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았던 이곳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금정구 두구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플라로드 카페”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금정구 두구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고즈넉한 카페인데요. 😊
시원한 꽃차나 에이드도 향기롭게 만드는 곳으로 알려져있고 1층에서는 나무와 계절마다 다른 꽃이 핀 편안하고 예쁜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서 분위기까지 챙긴 두구동 커피 맛집 중에 하나입니다.
사실 근교에 아주 큰 대형 카페가 있긴한데, 그곳은 굉장히 번잡하기도하고 해서 이곳을 주로찾는 편이에요.
또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
차를 가지고오시면 플라로드 카페 주차장 안내표지가 되어있는곳에 주차하면 되시니 참고하세요.
📌 위치 : 부산 금정구 임석1길 8 플라로드 카페
📌 영업시간 : 11:00 ~ 17:30 월요일 정기휴무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1층은 정원이 아름다운 감성카페 플라로드 (+사진)
이곳은 2층 공간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왠걸 들어가려고 했더니 일요일 12시 시간이었는데 CLOSE라고 되어있어 들어가니 잘못 내걸고 계셨더라구요. 😊
손님은 한팀밖에 없었고, 외관에는 꽃을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꽃길만 걸어서 그렇게 오셔요”라고 적혀있었어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영문으로 장미라떼, 아카시아 라떼 등 다른 카페에서 보지 못한 신선한 메뉴가 적혀있었고 1층 들어가는 입구 옆켠에는 반려견과도 함께할 수 있고 따스한 봄날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분위기가 인상적인 공간으로 느껴져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꽃차와 커피, 에이드와 베이커리가 있는 맛집 “플라로드” (+사진)
이곳은 플라로드라는 명칭이 어울리게도 꽃차가 메인으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가성비도 타 카페에 비해서 좋았는데 이름만들어도 신기한 목련, 장미, 팬지, 벚꽃, 아카시아 라떼가 있고 에이드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
추천메뉴를 듣고 개인적으로 샷이 들어가지 않은 아카시아 향을 느끼고자 아카시아 라떼와 헤이즐넛 커피 하나를 준비했어요.
아쉽게도 외부음식 섭취는 금지되어있는데 말렌카 케이크(5,500원)과 기타 조그마한 빵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디저트는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드는 생각이 부모님과 함께한다면 좋아하실 것 같은 메뉴와 분위기의 카페인 것 같더라구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감성과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맛집 “플라로드” (+내부사진)
먼저 1층을 둘러보았어요. 키오스크 바로 왼쪽편에는 아래처럼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형이 가득한 공간에 테이블이 놓여져있었는데요. 😊
바로 반대편에는 자그마한 창으로 바깥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해가 잘 들어와서 아늑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겠더라구요.
곳곳에 또 “우리 꽃길만 걸어요” 등의 문구들도 배치가 되어있어서 글귀를 보는 맛도 있는 카페입니다.
또 1층 가장 안쪽에는 불빛이 살짝 다른 내부공간이 있는데,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방과 같은 공간이라서 이곳에서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
1층도 꽤 공간이 있는데 2층은 더욱 넓은 공간이 있다고해서 올라가보았어요.






외부 테라스와 뻥 뚫린 뷰가 인상적인 2층 공간 (+사진)
2층을 올라가는 계단을 따라 가면 액자가 하나 걸려있고, 바깥 테라스 공간과 안쪽 내부 공간도 넓게 있었는데요.
1, 2 층 공간 자체가 꽤 넓다보니 단체로도 예약을 하는지 단체 대관도 예약 받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2층에서는 아름다운 금정산 뷰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는데 뻥 뚫린 뷰도 인상적이고, 바깥 테라스에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힐링하는 느낌도 좋더라구요. 😊
2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도 좋고, 조용한 느낌도 좋고 한산하고 다른사람에게 걸리적 거리는 느낌도 없어서 아늑한 느낌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꽃 향이 일품인 라떼와, 달달하고 향이 좋았던 헤이즐넛 라떼 (+사진)
다시 1층에 내려가 픽업하고 내부 공간에 들어서서 음료한잔을 했는데요.
커피는 맛있는 더블샷으로 준비된다고 하셨고, 라떼나 다른 음료에도 색소나 인위적인 향은 첨가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
아카시아 라떼에 샷을 넣어드릴까요라고 여쭈어보셨지만 아카시아 향을 느끼기 위해 라떼로만 먹었는데, 아카시아의 향긋한 향과 우유크림이 살짝 달콤하면서도 정말 맛있어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에요.
헤이즐넛 라떼는 달달하면서도 헤이즐넛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였습니다. 😊




맺으며
이곳은 말씀드린것처럼 오로지 수제청으로 만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차와 스무디가 있고 1층에서는 나무와 계절마다 다른 꽃이 핀 편안한 정원을 느낄 수 있고 2층에서는 아름다운 금정산 뷰를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카페인데요.
여러분들도 이곳에 오셔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