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초량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갈비와 점심특선이 맛있는 “초량형제갈비” 방문 후기 리뷰

[부산역 초량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갈비와 점심특선이 맛있는 “초량형제갈비” 방문 후기 리뷰 (+초량 갈비골목 맛집 추천, 부산역 갈비 맛집, 부산역 고기 맛집, 부산역 돼지고기 맛집, 부산 초량 맛집 추천, 부산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돼지갈비, 초량 돼지갈비)

[부산역 초량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갈비와 점심특선이 맛있는 "초량형제갈비" 방문 후기 리뷰 (+초량 갈비골목 맛집 추천, 부산역 갈비 맛집, 부산역 고기 맛집, 부산역 돼지고기 맛집, 부산 초량 맛집 추천, 부산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돼지갈비, 초량 돼지갈비)

[부산역 초량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갈비와 점심특선이 맛있는 “초량형제갈비” 방문 후기 리뷰 (+초량 갈비골목 맛집 추천, 부산역 갈비 맛집, 부산역 고기 맛집, 부산역 돼지고기 맛집, 부산 초량 맛집 추천, 부산 돼지갈비 맛집, 부산역 돼지갈비, 초량 돼지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부산역 바로위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돼지갈비 집에서 점심 회식을 진행했는데요!

사실 점심때 고기를 먹는게 굽는데도 시간이 걸리지만, 번거로움도 있고 해서 잘 가질 않았는데요.

최근에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초량형제갈비”는 미리 예약만하면 세팅을 해주시고

굽기만 하면 되는 곳인데, 점심 특선이 밑반찬이 굉장히 잘나오기도하고 무엇보다 돼지갈비가 느끼하지 않고 굉장히 맛있었는데요

오늘 제가 다녀온 이 곳 “초량형제갈비”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후기임을 안내드립니다 🙂

부산역 초량 갈비골목에 위치한 숨은 찐 돼지갈비 맛집 “초량형제갈비” 위치와 영업시간

초량에는 맛있는 갈비집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무엇보다 여기는 제가 리뷰가 좋기도하고 다녀온 지인의 평이 너무좋아서 점심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업시간 : 11:00 ~ 23:00 (매달 두번쨰 화요일 정기 휴무)

📌 위치 : 부산 동구 초량로 15-4 1층

외관부터 노포 맛집의 향기가 풍기는 “초량형제갈비” (+외관 사진)

이곳은 외관부터 노포 맛집의 향기가 풍기는 곳인데요.

초량 갈비골목으로 올라가다보면 골목에 작은 패말이 세워져있는데 생갈비, 돼지갈비, 생삼겹 맛집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있는 숨겨진 맛집이더라구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아래처럼 전광판도 있는데 점심에는 점심특선을 먹기위해 오는 직장인들이 많고,

저녁에는 술 한잔하기 위해 오는 직장인들이 굉장히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

좁지만 있을건 다있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고 돼지갈비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초량형제갈비” (+내부사진)

내부에 들어서면 그렇게 넓은 매장은 아닌데요. 안에는 이미 식사하고 계신 분들도 계셨는데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게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 외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 2개가 다더라구요.

먹고있는 내내 점심특선을 먹기위해서 오시는 직장인분들도 많이보였어요 🙂

나름 오픈키친, 위생적이고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이 맛있는 “형제갈비” (+메뉴판 가격 사진)

여기는 돼지갈비는 1인분에 11,000원이고 삼겹살이나 목살, 생갈비도 가격이 비슷했는데요.

점심특선은 돼지갈비와, 찌개, 밥 구성으로 인당 12,000원이었는데 5명이서 가서 보니 미리 차려져있는 돼지갈비 양 자체도 꽤 많았어요.

저녁에는 돼지갈비 시켜놓고 소주한잔 하면 딱 좋은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윤기 흐르는 느끼하지 않은 돼지갈비, 그리고 밑반찬이 정말 맛있는 1등 돼지갈비집

자리에 앉으니 미리 올려놓으신 고기를 바로 구울 수 있게 준비해주셨는데요.

여기서 가장 평이 좋은 김치와 파김치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이외에도 저는 목이버섯 조림이 맛있어서 두어번은 리필해먹었는데 반찬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점심특선은 중간에 계란찜과 김치전도 나오는데 찬이 많아서 점심식사 회식자리로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

  • 쌈채소에는 아래와 같이 삼도 같이 올려주시는 센스를 보여주셨더라구요. 하나 하나 찬이 모두 맛있는 곳입니다.

직접 담은 김치와, 파김치 그리고 청국장 같은 된장찌개가 별미인 돼지갈비 맛집 “형제갈비”

말씀드렸듯이 김치전과 계란찜은 다 기본찬으로 올라왔으며 먹다보면 된장찌개와 밥을 챙겨주시는데요.

된장찌개 안에는 미더덕과 각종 야채 재료가 많이 들어있었는데 청국장 느낌의 된장찌개였는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정확하게 잘 맞아서 밥과 먹기 좋았는데요. 🙂

갈비를 추가할 수 있지만 점심특선으로 갈비양은 딱 적당했고, 밥으로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 특히 파김치 경우에는 문의가 많은지 500그램에 11,000원으로 판매까지 진행하신다고 써붙여져 있더라구요. 파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맺으며

여기는 바쁜상황에도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한 곳인데요.

돼지양념갈비는 정말 밥도둑이기도 했고, 특히 반찬은 김치와 백김치 그리고 파김치까지 3중조합이 엄청나게 좋았는데요.

갈비도 신선한지 질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갈비도 역시 따로 구매가 가능한 만큼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난 집인 것 같았는데요.

연말에는 전체적으로 조합이 좋았던 노포맛집인 이곳에서 술 한잔 기울여볼 생각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