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올선데이 베이글 맛집 추천] 부산여행 빵지순례 추천, 부산역 인근에 있는 베이글 맛집 “올선데이 부산역점” 방문 후기 리뷰 (+부산역 올선데이 베이글 나오는 시간, 부산역 올선데이 베이글 추천, 부산 올선데이 베이글 추천, 부산 올선데이 베이글 나오는 시간, 부산 베이글 맛집 추천, 부산 빵지순례 베이글 맛집 추천, 부산 베이글 맛있는 곳 추천, 부산 베이글 유명한 카페 추천, 부산 베이글 카페 추천, 부산역 빵 맛집 카페 추천, 부산역 근처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이글 좋아하시나요? 😁
베이글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이미 서울에서는 웨이팅해서 먹는 런던베이글부터, 코끼리 베이글까지 다양하게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최근 부산역에서는 “올선데이”라는 새로운 베이글 빵지순례 맛집이 등극하면서 여행객과 현지인들에게 굉장히 인기인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던 “올선데이 부산역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가지수만 열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100% 유기농 밀가루 베이글 맛집 “올선데이” (+위치와 영업시간)
제가 방문한 올선데이 부산역점은 2024년 8월 9일 금요일에 오픈한 따끈한 신상 베이글 맛집인데요.
올선데이는 이미 광안점과 부암점 2곳이 있는데, 부산에서 성황리에 큰 인기를 끌면서 부산역을 오픈했는데요.
특히 이곳 베이글 생지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며 타 베이글 전문점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있을 뿐 아니라 쫄깃함이 남다른 곳인데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하시는게 좋으며 부산역에서는 도보로 굉장히 가까이에 위치해있어요. 😊
📌 위치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09번길 15
📌 영업시간 : 10:30 ~ 21:00
이국적인 감성의 느낌이 뿜어나오는 베이글 맛집 “올선데이 부산역점” (+외관사진)
이곳 외관을 보시면 올 선데이라는 이름이 크게 적혀있고, 이국적인 감성의 느낌이 물씬 느끼는 카페 분위기가 났는데요. 내부에는 커피와 함께 앉아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4개정도 있어 협소하지만, 보통은 베이글을 테이크아웃하시기때문에 베이글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많이들 방문하는 곳이더라구요.
특히 이곳 베이글은 100%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바깥에 보이는 베이글 쌓인건 모형인 것 같은데, 이것도 특색있다 싶은 외관 분위기를 주더라구요 😊
부산역에서 내려서 걷다보시면 상당히 눈에 잘 띄는 곳이에요.
4개의 테이블 정도로 협소하지만 간단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곳 (+내부사진)
내부에는 단체석이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래처럼 4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소규모로 3~4명이 와서 앉아서 내부 취식이 가능한 공간이 있는데요.
아래 가장 안쪽에는 화장실이 있고, 바로 옆 통창으로는 베이글을 실시간으로 제조하고 있는 모습이 유리 너머로 보이기도 했는데요.
제가 방문한 오후 1시 즘에는 내부 사람도 꽉 차 있었지만, 베이글을 고르고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로 이미 줄을 서 있더라구요. 😊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이어 베이글을 구워 내는 “올선데이 부산역점” (+베이글 사진)
베이글 전문점은 다들 아시겠지만, 보통 베이글 구워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줄을 서게 되는데요.
다소 나오는 시간에 넘어서 도착해 없을까 걱정했으나 계속해서 베이글이 구워 나오고 있어서 재고소진 걱정없이 고를 수 있었는데요. 😁
일반적으로 베이글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걸쳐서 1, 2차에 따라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특히나 이곳은 베이글 전문점이니 만큼 10가지가 넘는 베이글 종류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맛있었던 치즈할라피뇨 베이글부터 앙버터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에브리띵 베이글, 바질 베이글, 시나몬 피칸 베이글 등 그 종류가 다양해서 입맛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다른 베이글 전문점과 비교해도 합리적이다 생각할만큼 대체로 평균 3천원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합리적이더라구요 😁
쫄깃한 베이글 외에도 바삭한 식감의 베이글칩과, 크림치즈까지 다양했던 곳 (+사진)
쫄깃한 베이글외에도 바삭한 식감을 느끼고 싶으신분은 베이글칩을 추천드리는데요. 무려 3.5천원으로 베이글칩을 구매가 가능해 가성비도 좋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쫄깃한 베이글을 좋아해서 베이글 몇종류를 구매하고, 베이글에 발라먹기 위한 크림치즈를 구매했는데요. 😁
크림치즈는 무조건 구매하시고, 대파크림치즈와 할라피뇨 크림치즈가 정말 맛있으니 강추 드리겠습니다.
크림치즈는 가격대가 모두 2.9천원으로 부담없이 발라먹기 좋으며 양도 양껏있는편이라 꼭 발라드시는게 좋아요.
특히 크림치즈는 베이글처럼 플레인부터 대파, 할라피뇨, 블루베리 등 그 가짓수가 역시 많아 입맛대로 발라드실 수 있어서 좋아요!
시그니처 커피부터, 아메리카노도 수준 높았던 올선데이 부산역점 (+메뉴판 사진)
날씨가 너무 더워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게되었는데, 이곳 아메리카노 가격도 합리적이었지만 맛도 수준급이었는데요.
매장에서 갓 내린 스페셜티 커피로 원두도 퀄리티가 높다고 하는데요.
가격도 1,500원밖에 하지 않아서 매장에서 드시거나 테이크아웃하실때 베이글과 함께 들고 나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블루를 먹었는데, 굉장히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아메리카노도 블루와 레드 종류가 나뉘는데 저는 블루 추천드립니다 😊
더불어 올선데이 베이글은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종 사용으로 소화가 잘되는 베이글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보관하실때는 냉동보관을하고, 자연해동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쫄깃한 식감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이글 맛집 (+사진)
특히나 이곳은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쫄깃한 식감 뿐만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그리고 고소한 맛이 함께 있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맨아래에 있는 소금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이외에 따로 구매한 치즈할라피뇨 베이글은 할라피뇨 향이 살짝 올라오면서 치즈의 향이 풍부하고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았는데요.
베이글의 쫀득한 맛이 온전히 잘 느껴지는 곳이에요. 😊
개인적으로 추천한다면 취향이긴하지만 치즈할라피뇨와 소금베이글 강추드리고, 할라피뇨 크림치즈 역시 느끼하지 않고 베스트셀러라서 빵과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
맺으며
이번에 부산역에 오픈한 올선데이 부산역점 베이글은 당일 생산과 판매를 원칙을 고수하고 있는 베이글 집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유기농 밀가루, 천연발효종으로 정말 생각보다 부대끼지 않고 소화가 잘되어서 만족스러운 한끼로도 손색없어보였는데요.
여러분들도 부산 여행을 하신다면 부산역 건너편에 있는 올선데이 부산역점에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