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돼지고기 제육볶음 주사바늘 사건] 한우 소고기 주삿바늘 이어서 돼지고기 제육볶음 주삿바늘 나왔다 (+바늘사진, 사건사진, 보배드림 한우 주삿바늘 나온 뉴스 보면서 밥먹는데, 투쁠 한우 주사바늘, 투쁠 한우 주삿바늘, 소고기 주사바늘 사건, 소고기 바늘조각, 보배드림 제육볶음 주삿바늘, 제육볶음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철심, 보배드림 돼지고기 연육기 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바늘조각, 제육볶음 바늘조각)

[보배드림 돼지고기 주삿바늘 사건] 한우 소고기 주삿바늘 사건 이어 돼지고기 제육볶음에서 주삿바늘 나왔다 (+바늘사진, 사건사진, 보배드림 한우 주삿바늘 나온 뉴스 보면서 밥먹는데, 보배드림 제육볶음 주삿바늘, 제육볶음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철심, 보배드림 돼지고기 연육기 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바늘조각, 제육볶음 바늘조각)

[보배드림 돼지고기 제육볶음 주사바늘 사건] 한우 소고기 주삿바늘 이어서 돼지고기 제육볶음 주삿바늘 나왔다 (+바늘사진, 사건사진, 보배드림 한우 주삿바늘 나온 뉴스 보면서 밥먹는데, 투쁠 한우 주사바늘, 투쁠 한우 주삿바늘, 소고기 주사바늘 사건, 소고기 바늘조각, 보배드림 제육볶음 주삿바늘, 제육볶음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주사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철심, 보배드림 돼지고기 연육기 바늘, 보배드림 돼지고기 바늘조각, 제육볶음 바늘조각)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보배드림에 월 14일 화요일에 올라온 “소고기먹다가 주사바늘 나왔다”라는 글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

심지어 해당 글에서는 제보자가 주삿바늘을 삼키면서 뱃속에있는 것이 그대로 엑스레이를 통해 보여졌었는데요.

이런 가운데 오늘 보배드림에는 또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에서 주삿바늘이 나왔다고 주장한 사건이 발생하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본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배드림 “소고기먹다가 주사바늘 나옴(바늘조각삼킴)”글 올라왔었다 (+사건정리)

본 사건을 이해하기전에 이전에 보배드림에서 올라온 사건이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요.

무려 어제인 5월 14일 보배드림에는 “소고기먹다가 주사바늘 나옴 (바늘조각삼킴)”이라는 글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주말에 남편과 함께 소고기를 구워먹는 중 먹다가 보니 주사바늘침과 같은 철심이 나왔다고 주장한 글이 있었는데요. 

특히 해당 글에서는 엑스레이 결과 충격적이게도 “같이먹은 저는 이상없고 남편 위장에 바늘조각으로 추정되는 이물이 나왔다”라고 주장해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 보배드림 원글 링크 새로열기 (클릭)

 

투쁠 한우 주사바늘 사건에 이어서 돼지고기 주삿바늘 사건 제보올라왔다 (+글링크, 사진)

위 사건이 아직 제대로 진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보배드림에는 5월 15일 12:30분에 한 제보자가

“한우 주삿바늘 나온 뉴스 보면서 밥먹는데”라는 제목의 글을 써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보자는 “한우 주삿바늘 나왔다는 뉴스보면서 제육해서 먹고있는데,  아드득 해서 보니까 뉴스에서 나온 똑같은 주삿바늘이 나왔어요“라고 주장하면서 사진을 올렸는데요.

보배드림 원문 글 링크 새로열기(클릭)

 

투쁠 한우에서 나온 주삿바늘과 동일한 주사바늘 돼지고기에서 나왔다 (+사진)

제보자가 게시한 글에서는 이전 제보자가 올렸던 한우에서 나왔다고 주장한 주삿바늘과 동일한 금속이 나온 것 같았는데요.

해당 사진에서는 이미 제육볶음으로 볶아져있는 돼지고기 사이에서

손가락 두마디는 넘어보이는 뾰족한 주사바늘이 그대로 드러나있었는데요.

해당 주삿바늘을 삼켰으면 어떻게 되었을지 상상조차 하기 싫은 크기의 바늘이었습니다

아기 안줘서 다행이지, 돼지고기에서 나왔다고 주장한 제보자 (+사진)

특히 제보자는 해당 철심사진을 올리며 “아기 안줘서 다행이지 너무 놀랐다”라고 주장했는데요

더불어 “뉴스에서는 한우라고 했는데 저희는 돼지고기였다”라고 주장했는데요.

누리꾼들은 본 게시물을 보며 “도축에서 정육으로 넘어간 시점에 식료품으로 분류되어 업장에서 보험처리해야 합니다 어서 신고하세요”라는 반응과

 “사실이라면 정말 어마어마한 사건이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제보자는 그러면서 댓글을 통해 ” 혹시몰라 주삿바늘도 그대로 가지고 있고 구매한 고기 바코드는 찍어두었다”라고도 주장했는데요.

관련업계 종사자, 금속검출기 미검출 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반응)

일부 관련업계 종사자라 밝힌 누리꾼은 “주사를 하나로 여러 돼지에 놓는 과정에서 부러집니다.

보통 목살 혹은 뒷다리 부위 발골을 하고 부분육 작업시 금속검출기 통과한다”라고 밝히면서

“보통 1-2회 금속 검출기를 통과 하나, 구형 금속검출기의 경우 주사 바늘이 세워져 있을시 간혹

미검출이 되어 최신 으로 바로 바꾼 1인 입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이렇듯 금속 검출기로 못잡는 경우가 있다고도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오히려 주사바늘이아니라 연육기 주사바늘인 것 같다고 의견도 나왔다 (+영상 사진)

하지만 다른 누리꾼은 “식품관련 일 하고있고 육가공도 하고 있어 장비들을 좀 알고 있습니다”라면서

 “주사바늘이 아니라 연육기라는게 있는데, 촘촘한 바늘로 찔러 연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 나는 보자마자 연육기 바늘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주장했는데요.

실제로 해당 누리꾼이 올린 영상에는 해당 바늘조각과 비슷한 기계 영상이 보였는데요.

차후 사건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한편 비슷한 사건 중국에서도 돼지고기에서 주삿바늘 나왔었다 (+사진)

충격적인것은 이 사건이 작년에도 중국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는 것인데요.

2023년 12월 25일 중국 SNS에서는 학교 식당 식판에서 약 1.5cm 길이의 두꺼운 철심 같은게 나왔었는데

해당 주사바늘과 현재 나온 주사바늘이 동일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당시 중국 학교측에서는  “돼지 백신용 주삿바늘로 뼈에서 부러진 것”이라는 해명을 내놓아 논란을 키웠었는데

막 태어난 새끼 돼지가 주사를 맞을 때 몸부림 치면서 바늘이 체내에서 부러진 것으로 보인다고 재차 강조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보도에 따르면 “양돈장에서 항생제나 백신 등을 투입할 때 부러지거나, 용량을 늘리기 위해 돼지고기에 물을 주입할 때, 

그리고 사람이 악의적으로 넣은 것이다”라고 주장했던 만큼 비슷한 경로로 들어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