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벤츠 무개념 모녀 주차빌런 사건] 보배드림에 이중주차한 벤츠 명예훼손 고소하겠다고 한 사건 올라왔다 (+보배드림 글 링크, 보배드림 무개념 차주 그딸에 그엄마 어떻게 참교육 시키나요?, 보배드림 무개념 벤츠, 보배드림 이중주차 벤츠, 보배드림 무개념 차주 벤츠, 보배드림 벤츠 명예훼손 고소, 보배드림 벤츠 주차빌런, 보배드림 무개념 벤츠 주차빌런, 보배드림 벤츠 무개념 모녀, 보배드림 벤츠 빌런 모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배드림 커뮤니티에는 항상 무개념 주차빌런에 대한 사건이 화제가 되곤 하는데요. 🤦♂️
최근 6월 14일 금요일 오후에 올라온 무개념 주차빌런 소식이 올라오면서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차주는 벤츠 차주로 이중주차를 해놓고는 연락도 받지않고,
되려 빼주지 않겠다고 한 황당한 이야기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배드림에 “무개념 차주 그딸에 그엄마 어떻게 참교육 시키나요?” 글 올라왔다 (+글링크 사진)
최근 6월 14일 금요일 보배드림 대형 커뮤니티에서는 “무개념 차주 그딸에 그엄마 어떻게 참교육 시키나요?”라는 글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제보자는 “여러분 재밌는 사진 하나 올려드려요 웃고 가세요”라면서 사건의 발단을 설명하고 나섰는데요.
제보자는 “오늘 아침 남편이 출근하러 주차장에 차를 빼러 갔는데, 사진 처럼 이중주차를 떡 하니 해놓았더라구요”라고 밝혔습니다.
아침 출근길 이중주차하고 잠잔다고 차 안뺀 벤츠 무개념 차주 (+사진)
제보자에 따르면 출근길에 이중주차한 벤츠 차량 차주에게 연락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제보자는 “물론 협소한 주차장에 이중주차 할 순 있다고 생각합니다”라면서
“그래서 기재되어 있는 번호로 계속 전화를 했지만 출근시간은 점점 늦어지지 전화는 안받지 너무 답답해서 관리사무소에 찾아가서 차주를 여쭤봤다”라고 밝혔는데요.
이후 제보자는 경비원과 함께 차주 댁에 방문해 벨을 눌렀으나 되려 벤츠 차주는 “사과는 커녕, 미안한 기색 1도 없이 당당하게 잔다고 못받았다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제보자 남편은 ” 이중주차를 했으면 일찍 차를 빼던가 아니면 전화를 받던가 늦게잔거 자랑이냐 하니 방귀낀놈이 승질낸다”라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는데요.
차 빼달라는 요구에, “그럼 나 차 안뺄래”하고 들어간 무개념 벤츠차주 (+글 내용)
충격적이게도 그런 남편으 반응에 해당 무개념 차주는 “아 그럼 나 차 안뺄래”라면서 다시 들어간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제보자 부부는 당당한 태도에 말문이 막혔다고 밝혔으며, 결국 제보자 부부는 택시로 각자 출근을 하고 화가나서 각자 개인 sns에 기재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해당 무개념 차주 쪽에서는 해당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캡쳐 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나온 상황입니다.
무개념 벤츠 차주 어머니 연락와 고소 언급했다 (+글 사진)
이후 제보자는 본 상황에 “추가로 덧붙이면 평소에도 이런식으로 살아왔었는지 꽤나 자연스럽게 인스타에 휴대폰 번호로 검색해서 캡쳐 잘만했더라”라면서
이후에 해당 차주 어머니가 전화가 와 “자기 딸이 잘못했는데~ 그런데 그쪽이 내딸에 대해서 유포했잖냐”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제보자는 “저희는 그냥 처음부터 죄송하다 사과한마디면 끝나는거였고 차만 빼줬으면 아무 문제 없는건데 어떻게 이 두모녀를 참교육 시켜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밝힌 상황인데요.
현재 해당 글 자체는 기사로 공론화되었으며, 제보자는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시길래,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는데요.
고소 들어오면 바로 대응할 준비하고 있다고 전한 제보자 (+글내용)
더불어 해당 제보자는 “고의로 차안빼준점, 경비원아저씨 증언도 있기에 재물손괴죄 +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 출근시간이 지체되어
그로 인한 손실을 입은점, 업무방해죄까지 입증 서류를 준비한 상태이다”라고 밝히면서
“고소가 들어오면 바로 대응할거고 조금 더 기다려보고 소식이 없으면 그냥 일방적으로 고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해당 사건이 있었던 출근시간은 오전 9시가 넘은 상황으로 알려졌으며 제보자는
“어머니란 작자가 본질을 모르고 따님이 남한테 피해준건 괜찮고 따님이 피해입은거만 강조하시면서 이기적으로 따님을 감싸도는 행위 자체가
이해가 가질 않아서 화가 제일 많이 나는 부분이다”라고 하며 무개념을 입증할 만한 증언도 녹취되어 있다라고 밝힌 상황입니다.
맺으며
본 사건에 누리꾼들은 “기다리지마시고 바로 고소 들어가라“라면서 “먼저 피해에 대해서 고소한 후, 저쪽에서 맞고소하는 모양이 더 저쪽이 추하게 보인다”라는 반응부터해서
“보행로를 막았네요.. 어쩔 수 없이 본넷 위로 걸어지나가야 하겠네…”라는 자조섞인 반응들도 있었는데요.
현재 해당 사건이 붉어지면서 해당 무개념 차주 모녀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