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선물 추천] 인도네시아 발리 기념품 선물로 좋은 맛있는 “야바 그래놀라” (YAVA) 구매 후기 리뷰 (+발리 그래놀라, YAVA 그래놀라, 야바 그래놀라, 발리 여행 과자, 발리 과자 선물)
[발리 여행 선물 추천] 인도네시아 발리 기념품 선물로 좋은 맛있는 “야바 그래놀라” (YAVA) 구매 후기 리뷰 (+발리 그래놀라, YAVA 그래놀라, 야바 그래놀라, 발리 여행 과자, 발리 과자 선물)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에 제 지인이 인도네시아 발리를 여행을 다녀온 후 여러가지 선물을 챙겨주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입이 심심할때마다 먹기 간편하고 맛도 좋았던 야바 그래놀라라는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발리 기념품으로 많이들 사오는 먹거리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우유나 요거트랑도 정말 궁합이 잘 어울린다고 알려져있는데 저는 그냥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본 제품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맛이 있는 발리 기념품 선물 과자 “야바 그래놀라” (+제품 외관)
야바 그래놀라는 발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라고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야바 그래놀라 제품은 텃밭에서 직접 수확한 수수를 엄선된 재료와 혼합해서
그래놀라로 덮어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양질의 식품이라 알려져있는데요.
저는 가장 인기있는 코코넛 바나나 맛과 초콜렛 바닐라를 선물받았는데,
이외에도 제품의 맛은 시 솔트(Sea Salt), 카카오(Cacao), 칠리 라임(Chili Lime), 초콜릿 바나나(Chocolate banana),
초콜릿 바닐라(Chocolate Vanilla) 등 5종류 이상, 유형은 그래놀라 앤 캐슈(Granola and Cashew), 그래놀라 바이트(Granola Bite), 캐슈넛(Cashewnut)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또 본 제품은 지퍼백으로 마감된 제품이라, 다 먹지 않더라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제작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발리에서 사기 좋은 야바 그래놀라 바이트 코코넛 바나나 (+칼로리, 제품 사진)
먼저 가장 처음 개봉한 것은 코코넛 바나나 야바 그래놀라였는데요.
이렇게 손에 올려 찍어보니 뭉쳐져 있는 그래놀라가 보였는데,
코코넛 맛은 많이 풍겼지만 바나나 맛은 많이 풍기진 않는 편이었고 자극적이지 않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래놀라 특유의 계속 먹다보면 나는 텁텁함은 어쩔 수 없겠더라구요.
다만 씹으면 코코넛향과 레드라이스가 독특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식감이 좋고 먹다보면 배도불러서 우유와 먹기도 좋아보였습니다. 중독성 있는 맛이더라구요.
- 뒷편에는 성분표가 있었는데 30g 당 140칼로리 정도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달지 않은 초콜렛 맛이 은은하게 풍기는 야바 그래놀라 초콜릿 바닐라맛 (+제품사진)
위에 소개시켜드린 제품이 코코넛 바나나 였다면, 이번에는 초콜렛 바닐라 제품을 개봉해봤는데요.
얼핏보면 초콜렛 바나나 제품이랑 비슷할 수 있는데 본 제품은 달지 않은 초콜렛 맛이 풍미가 났고,
상대적으로 초콜렛 바나나보다 초코의 맛이 더 높다고 하는데요.
제가 직접 먹었을 때에도 일반적인 초코 과자 먹는 느낌에 그래놀라 식감이 더해져서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해 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칼로리는 30g 당 150칼로리로 코코넛 제품보다는 약간 높은 편에 속했어요 🙂
양도 많은 편이고, 조금 먹다보면 포만감이 올라와서 식사대용도 충분해 보였는데요. 선물받은 사람들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겠더라구요.
우유와 요거트, 과일, 디저트로 먹기 좋은 야바 그래놀라
본 제품이 선물로 제격인 것은 사실 다용도로 먹기 좋은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아래 홈페이지 소개된 것처럼 우유와도 찰떡이고 요거트와도 많이들 드신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너에게 달려있다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사실 호불호도 크게 갈리지 않고 현지에서 무난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선물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