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카페 추천] 브런치와 루프탑 경치가 화려한 핫플레이스 밀양 위양448 카페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카페, 뷰 맛집 카페, 위양지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경남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브런치와 루프탑 경치가 화려한 핫플레이스 밀양 위양448 카페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카페, 뷰 맛집 카페, 위양지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경남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브런치와 루프탑 경치가 화려한 핫플레이스 밀양 위양448 카페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카페, 뷰 맛집 카페, 위양지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경남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브런치와 루프탑 경치가 화려한 핫플레이스 밀양 위양448 카페 방문 후기 (+브런치 맛집 카페, 뷰 맛집 카페, 위양지 카페 추천, 밀양 카페 추천, 경남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밀양 위양지 근처에 있는 소품샵을 들르고 이후에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들렀는데요!

바로 위양448 카페인데,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되었던 만큼 믿고 가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특이한 것은 1층에서 돈까스나, 파스타 등 식사류 주문이가능하고 이후 음료는 할인을 받고 루프탑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굉장히 규모가 크고 주차걱정 또한 하실 필요 없는 곳이더라구요.

본 내용에 앞서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밀양여행을 다니면서 포스팅드렸던 내용들로 모아보았습니다. 😊

📌 [밀양 여행 필수 맛집] 수제만두 포장 가성비 맛집 밀양 굴림당 방문 후기 (+만두 맛집, 밀양 만두, 밀양 굴림만두, 밀양 반드시 들러야 하는 맛집)

📌 밀양 신상 독채 한옥 펜션 숙소 더솔방31 촌캉스 다녀온 후기 (+장작 불멍 펜션, 밀양 에어비앤비, 밀양 독채 숙소, 밀양 숙소 추천, 밀양 독채 펜션 추천, 밀양 한옥 펜션 추천, 솔방한옥, 토담한옥)

📌 [밀양 카페] 계곡과 꽃이 어우러진 경남 밀양 어서이곳 카페 방문후기 (+애견동반, 밀양 카페 추천, 밀양 계곡 카페, 물놀이 가능 카페, 뷰 맛집 카페, 밀양 갈만한 곳)

📌[밀양 소품샵] 밀양 핫플 감성이 충만한 귀여운 소품이 가득한 소품샵 밀양 이팝상점 방문 후기 (+소품샵 추천, 밀양 위양지, 밀양 들러야 할 곳, 밀양 소품상점 관광지)

📌[밀양 여행] 밀양 가볼만한 곳 관광명소 사진찍기 좋은 밀양 위양지 (위양못) 방문 후기 (+밀양 문화재 167호, 주차 정보, 밀양 관광지, 밀양 가볼만한 곳, 밀양 핫플레이스)

통창 뷰와 루프탑이 멋있는 위양448 카페 위치와 영업시간

본 카페는 루프탑까지 3층까지 이루어져있는데요, 번잡스러운 곳이 아니면서 카페 자체도 규모가 커서

조용조용하게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의 영업시간과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양지에서 찾아가신다면 5분 내 거리에 있습니다.

📌 위치 : 경남 밀양시 부북면 위양로 336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위양못 주변 소나무와 어우러진 브런치 카페 위양448 외부 전경

위양448 브런치 카페는 멀리서도 찾기 쉬울정도로 규모가 있는 카페입니다

네비를 찍고 옷시다보면 영업시간과 관련된 안내 표지판이 먼저 맞이해주는데요,

주차장도 건물 아래 굉장히 큰 편이라서 주차걱정 또한 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미리 예약도 받으시는 것 같은데, 필요하시면 아래 사진연락처로 연락하시고 가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

루프탑 외에도 1층 바깥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위양448

본 카페는 루프탑이 잘 구성되어 있기로 유명한데요, 제가 갔을때 브런치를 간단하게 먹기위해 1층에서 주문을 했는데

바깥 테라스에서 식사를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외부 테라스도 이쁘게 그림도 그려놓으시고 신기했어요!

다만 거기에 고양이 두마리가 계속 야옹거려서 1층 내부에서 식사를 즐겼어요. 👌

  • 입구에 들어서시면 생생정보톡에 방영되었다는 것을 X배너로 게시해두셨더라구요. TV에 방영된 곳이니 만큼 믿을 수 있었어요.

브런치와 커피 모두 맛있는 위양448 카페 메뉴와 가격 (+메뉴판 사진)

이곳은 브런치는 간단하게 판매를 하는데요, 돈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했지만

우리는 배가 많이 고픈상태가 아니라서 해물 크림 파스타(15,000)과

아이스커피 1잔(5,500원) 그리고 캐모마일 티(6,000원)를 주문했어요.

커피도 함께 주문하니 식사를 주문하셔서 2,000원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외에도 시그니처 메뉴도 있었는데 한번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방문하면 얼그레이 사케라또(7,000)원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해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 디저트도 있었지만 식사를 준비해서 지나갔어요.

         

브런치 파스타도 맛있는 위양448 브런치 카페

의외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둘이서 해물크림파스타를 주문하고, 커피와 함께 즐겼는데요.

이게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자칫 느끼할 수 있었는데 이걸 매콤하게 기본 베이스로 만드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소스까지 쓸어서 먹을 정도였어요.

특히 둘이 먹는데도 크게 부족하지 않은 양이니 하나만 시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는 돈까스를 드셨는데 너무 먹고싶었어요 .

  • 해물크림파스타는 매콤한맛에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파스타 면도 식감이 좋더라구요.

식사 후 커피 타임도 동시에 즐기기 좋은 카페

우리는 파스타와 동시에 커피와 티를 주문해서 함께 나오긴했는데요,

식사를 마친 뒤 2층이나 루프탑 가도 되냐고 여쭈어보니 흔쾌히 가능하시다고 답변주셔서 식기는 반납하고

커피와 티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캐모마일 티는 너무나도 향긋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다크한 맛이 강한 커피니 참고하세요!

2층 공간도 매우 넓고, 루프탑 전경도 아름다운 카페

단체로 오셨다면 역시 걱정할 것 없을 것 같았어요. 루프탑도 한번 올라가봤는데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는데요.

2층도 현대식으로 조명과 공간이 잘 꾸며져 있어서 가족과 함께 오기에 손색없는 공간이었어요.

실제로 이곳은 제가 방문했을 때 주중에 나이대가 지긋하신 어르신들도 많이 방문하셔서 조금 놀랐습니다.

사장님께서 위생적으로도 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맺으며

2층에 올라오시면 소나무 경치가 너무 아름다운 카페였는데요.

통창뷰로 이루어져있고 외부 테라스도 잘 이루어져있어서 언제누구와 오더라도 힐링하시고 갈 수 있는 공간이에요.

밀양 위양지에 들리신다면 소품샵도 들러보시고, 이외 바로 옆에 있는 본 카페도 한번 들러보시길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본 포스팅은 제가 직접 돈을 주고 구매한 후기임을 다시 안내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