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후기] 음식물 냄새 안나고, 디자인까지 예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냉장고 EJT-216 제품 구매 후기 리뷰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리뷰] 음식물 냄새 안나고, 벌레 안생기는 디자인 예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냉장고 EJT-216 제품 구매 후기 리뷰 (+예쁜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추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EJT-216 구매 후기, EJT-216 제품 후기, 음식물 쓰레기통 ejt216, 디자인 예쁜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냄새 안나는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락앤락 ejt-216)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후기] 음식물 냄새 안나고, 디자인까지 예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냉장고 EJT-216 제품 구매 후기 리뷰 (+예쁜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추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EJT-216 구매 후기, EJT-216 제품 후기, 음식물 쓰레기통 ejt216, 디자인 예쁜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냄새 안나는 음식물 쓰레기통 추천, 락앤락 ejt-2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음식물 쓰레기통 혹시 사용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소에서 아무 기능이 없는 음식물 쓰레기통을 사용하다가 벌레가 생기고, 냄새가 새어나와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락앤락하면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데 이곳에서 24년 신상으로 출시한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가 있다고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베이지색상의 디자인은 특히나 인테리어와 조화가 이루어지면서 예쁘기까지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소개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냄새, 벌레, 세균 걱정없는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가격, 사진)

제가 구매한 제품은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3L 제품으로 금액은 아래와 같이 10만원대에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저도 해당가격에 구매를 진행했고, 본 제품은 2024년 신상으로 출시된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라고 해서 구매했는데요.

색상은 보시다시피 그린색상과 베이지 색상 두가지인데, 아무래도 조리대 위에 있을거다보니 베이지 색상으로 주문을 진행했습니다. 🙂

뿐만아니라 3L 용량말고도, 대용량인 5L 제품도 있는데 가격은 약 5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제품이네요.

신뢰성과 위생성 갖춘 락앤락 음식물쓰레기 냉장고 (+배송사진)

주문하고 하루 뒤 바로 배송을 받고 언박싱을 했는데요. 박스가 생각보다 컸는데, 내용물 안에는 완충 스티로폼이 꼼꼼하게 들어있어 박스가 컸었는데요.

베이지 색상 제품은 언박싱하니 광택이 없는 매트한 느낌의 베이지색상으로 요즘 주방가전 대세 색상이었는데요.

다른 부수적인 내용물은 없었고, 작동도 복잡해보이지 않았습니다.

락앤락하면 사실 밀폐용기가 생각나는데 그런 기술성이 더해진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음식물쓰레기 냉장고라 보기에는 디자인이 정말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어요.

세련함과 이중 밀폐 기능의 믿을 수 있는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사진)

제품은 보시다시피 안에는 뚜껑부분에 2중으로 밀폐가 되어 냄새가 샐 수 없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구성품으로는 분리하여 들고 나갈 수 있는 통이 있고, 그 안에 봉투걸이 링과, 실리콘 링, 내통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내통 뚜껑 밀착형 실리콘 링과 외통 뚜껑의 실리콘의 이중 밀폐구조는 냄새와 벌레를 아예 차단해버린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해당 실리콘 부분은 분리도 간편하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안쪽에 음식물을 넣는 내통은 별도로 손잡이를 올려 분리하면, 음식물쓰레기장으로 들고만 가면되니 이렇게 편리할 수 없습니다. 냄새 걱정도 없구요. 🙂

내부 분리가능한 통에 봉투걸이가 있어 편리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사진)

내부 분리가능 통에는 아래처럼 봉투걸이가 분리가되어서 설명서에 따라 간단하게 봉투만 감싸듯이 말아 고정시키면 위생적이고 사용하기도 편리했는데요.

일반봉투 사용시에는 사용설명서처럼 가로 25CM 세로 35CM 위생백 사용을 권장하는데, 집에있는 위생백을 사용하니 딱 맞더라구요. 딱히 어려운 것도 없고, 직관적이라서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세척 유지까지 간편한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사진)

본 제품은 세척도 간단한데요. 단순하게 행주로 물기를 닦으면되고, 내통은 분리해서 세척을 하면 되는데요.

다만 내부 알루미늄 통 안에 물을 받아 세척하면 고장의 원인이 된다고하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이외에 실리콘 패킹도 분리가 되어서 홈을 손가락을 넣어 분리하면된다고 해서 꺠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전원을 연결하시면 바로앞에있는 전원버튼만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네요 🙂

하단부에있는 팬에서는 바람이 나오는데 정상이고, 소음은 들리지 않는 수준입니다!

내부는 냉장온도 5도 이하를 유지한다고하고, 저소음설계와 펠티어 반도체 냉장기술이 적용되었다고 소개되어있는데요.

수명이 반영구적이고 소음이 적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반도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부만 시원한게아니라 전체적으로 모두 냉장이 된다고해요

디자인과 직관적인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 (+사진)

마지막으로 본 제품 전원은 터치식으로 전원을 누르면 작동하게되는데, 제품을 열떄도 원터치 오픈방식으로 상단에 있는 둥근 버튼을 누르면 개폐되는 구조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직관적이라 부모님들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아래처럼 배치를 하더라도 색상이 이질적이지 않고 고급스러워서 예쁘기까지하더군요 🙂

맺으며

사실 그전까지만해도 봉투에 음식물을 넣어 다니고, 냄새를 풍기기 일쑤였는데요.

본 제품을 사용하고나서는 음식물이 상하지 않고 보관이되면서 냄새가 나지 않았고,

무엇보다 이중밀폐와 내통을 분리해 들고나갈때도 뚜껑을 닫은채로 내솥만 분리해 들고갈 수 있어 편리했는데요.

디자인도 굉장히 예쁜만큼, 저렴한 가격대에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본 제품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어보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