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면맛집 양산 한양면옥 방문후기] 📌신규 오픈한 갈비탕, 육전, 냉면 맛집 양산시 동면에 위치한 “한양면옥 양산점” 방문후기 리뷰(+양산 냉면맛집 추천, 양산 석산 냉면맛집 추천, 양산 동면 냉면 맛집 추천, 양산 육전 맛집 추천, 약산 육전냉면 맛집 추천, 양산 갈비탕 맛집 추천, 양산 동면 갈비탕 맛집 추천, 양산 점심 맛집 추천, 양산 동면 점심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양산에 이번에 신규 오픈한 한양면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한참 공사를 이어가고 있었는데, 플랜카드에서 지나다닐때마다 3월 23일에 오픈한다고 해서 이번에 점심시간을 마주해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점점 봄날씨를 이어 더워지면서 시원한게 땡기던 타에 다녀온 냉면 맛집이었는데요.
매장도 굉장히 넓지만 주차공간도 부족함 없이 넓고 그럼에도 웨이팅이 생길정도로 붐비는 맛집이었는데요.
어떤 곳인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5년 3월 23일 오픈한 양산 신상 냉면맛집 “한양면옥 양산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공사를 꽤 오래 이어갔었습니다. 지난 겨울초무렵부터 기존에 있던 커피집이 폐업을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이어갔는데요. 😊
언제 오픈하나 항상 학수고대하고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인가 아래처럼 플랜카드로 3월 23일부터 오픈한다고 했고 최근에 오픈해서 점심시간을 맞이해 식구들과 다녀왔는데요.
양산분이시면 아실만한 맥도날드 양산DT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과 정확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어쩌면 3월 23일을 맞아 오픈한게 신의 한수일수도 있는게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아 손님맞이를 하기 편하겠더라구요.
📌 위치 : 경남 양산시 동면 남양산길 11 1층
📌 영업시간 : 11:00 ~ 20:3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장과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접근하기 편리한 육전냉면 맛집 “한양면옥 양산점” (+사진)
매출이 높다고 유명한 남양산에 위치한 맥도날드 바로 뒷편에 위치해있고, 가보시면 깔끔한 인테리어의 한양면옥 건물을 보실 수 있는데요. 😊
기존에 커피집을 가르키던 간판에는 한양면옥으로 새로 붙어있었고, 주차공간은 보시다시피 건물 양옆과 앞으로 광활하게 뻗어있어서 부족함 없이 이용 가능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11시 40분 정도 시간의 평일 점심시간이긴했는데 많은분들이 입장하고 계셨는데요.
12시 넘어가는 순간부터 입구에서 웨이팅하는 분들이 있었으니 조금 일찍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오픈 초기다보니 아무래도 일하시는 멤버분들이 아직 적응은 덜한 느낌이 들었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




11시부터 주문가능하고 포장도가능한 냉면 맛집 한양면옥 (+사진)
입구에 들어서기 바로 문앞에는 웨이팅하는 분들을 위한것인지 메뉴판을 붙여놓으셨는데요. 😊
안내문에보면 갈비탕은 10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포장이 된다고 하는데 냉면은 포장이 되는지 정확히 알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영업시간과 붙어있는 메뉴판을 둘러보면서 들어섰는데 시그니처 육전물비빔면 외에도 갈비탕, 그리고 육전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날씨가 조금 더워서 냉면을 먹자하고 간 곳이었습니다 😊


고급스러운 화장실부터 넓은 내부 홀이 인상적인 양산 한양면옥 (+사진)
들어서서 먼저 화장실로 가는 길은 꽃이 가득 윗쪽 벽에 붙어있어 인상적이었는데요. 새로 인테리어해서 지은 건물이니 만큼 화장실 가는 길목과 화장실이 굉장히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
그리고 내부에는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신분들이 꽤 계셨는데, 50명은 넘짓하게 수용할만한 내부 공간이 넓게 뻗어있어서 회전률이 굉장히 높아 보였습니다.
더불어 주방 내 직원들도 10명은 넘어 보였고 서빙보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불편함 없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한쪽 벽면에는 원산지가 붙어있는데 육전 물비빔면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미국산과 캐나다산이고, 국내산 소고기는 한우갈비탕과 냉면 육수에만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가격도 괜찮고, 시그니처 몇가지 메뉴가 인상적인 양산 한양면옥 (+메뉴판 가격 사진)
위에도 보여드렸지만 자리에 앉으시면 메뉴판이 있는데요. 시그니처 물비빔면이 10,000원, 한우갈비탕 역시 11,000원 등으로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은편은 아닙니다. 😊
더불어 여기 나오는 비빔면이나 음식들이 거의 대야솥에 버금가는 그릇에 나오다보니 양자체도 만족스러운 편인데요.
냉면을 시키고 앉아있으니 육수를 가져다주시는데 간간하니 소고기 육수느낌이 물씬 났고 리필은 개별적으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여러번 받아먹은건 비밀입니다 😊
이외에 다른 셀프바는 따로 없고 직원분들이 일일이 찬들을 나르고 계셨어요. 육수는 맑은 색이네요.


대야 솥만한 크기에 나오는 가성비 좋고, 육전도 많이 올라간 시그니처 육전물비빔면(+사진)
이곳 육전 물비빔면은 가마솥에서 우려낸 진한 육수와 소고기 육전이 함께 올라가는 것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육전 물비빔면은 물냉면과 달리 자작한 육수에 풍성하게 올라간 쇠고기 육전과 특제 양념장이 있어서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물냉면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물비빔면이 비빔과 물냉면 두가지를 한번에 맛볼만한 메뉴라 주문했는데 절대 후회하지 않으시니 추천드리겠습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란, 오이, 그리고 슬라이스된 육전이 엄청많이 올라가있는데 육전이 굉장히 많은편이었습니다.
면 자체도 질기거나 하지 않고 적당하게 쫄깃한게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육전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굉장히 고소하고 잡내없이 맛있었으니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물비빔면이다보니 비벼먹었는데 육수자체도 시원 달콤하면서 육향이 짙게 깔리는 편입니다.





한양면옥 시그니처 냉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소고기 육전 (+사진)
이건 정말 역대급인데 오픈빨인지 모르겠지만, 소고기 육전이 15,000원 밖에 하지 않는데 양이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다른 집에서 시켜먹는 육전과 대비해도 정말 혜자다 싶을 정도로 육전이 양이 많았는데요.
질좋은 소고기 등심에 계란옷을 입혀서 부드러운 맛도 맛이지만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비록 한우는 아니지만 대표메뉴라고 꾸려놓을 만큼 후회하지 않을 맛이니 꼭 드셔보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이외에도 다른 테이블은 한양왕만두도 시켜드시는 케이스도 있었는데, 여기는 육전이 엄청난 킥이니 꼭 드셔보세요 😊

맺으며
이곳은 시원한 냉면도 냉면이지만, 이외에도 무와 풍기인삼을 넣어 우려낸 갈비육수가 일품인 따뜻한 왕갈비탕도 맛있다고 알려진 곳 중 하나인데요.
어르신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갈비탕을 드시는 케이스도 계셨는데, 본격적으로 날이 따뜻해지는 만큼 이곳 냉면이 앞으로 굉장히 불티나게 팔릴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