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장목면 프라이빗 캠핑 고깃집 추천] 거제 장목면 바다 앞에 위치한 신축 단독 방갈로 고기 맛집 “산타페 캠프닉” 방문 후기 리뷰 (+거제도 프라이빗 고기 맛집 추천, 거제 장목면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 거제도 캠핑 분위기 음식점, 거제도 장목면 애견동반 식당 추천, 거제도 애견동반 고기집 추천, 거제 오션뷰 맛집 추천, 거제도 매미성 고기 맛집 추천, 장목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부모님 생신을 맞이해 저희는 집에서 가까운 거제도 장목면을 들러 2024년 신축되어 개별 단독 방갈로가 있는 고기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2024년 신축해 10개의 개별 단독 방갈로와 오션뷰 카페가 있어서 가족 외식부터해서 단체회식, 모임으로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었는데요.
특히 고기 자체도 고급 한돈 생고기를 사용하고 있고, 카페도 겸하고 있어 가족끼리 오붓하게 한채의 방갈로에서 분위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요. 😁
알고보니 이곳 부지는 예전에 저희가 들렀던 카페, 펜션 부지에 지은 음식점이더라구요.
그럼 제가 다녀온 요즘 장목면에서 핫한 고깃집, “산타페 캠프닉“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제도 장목면 몽돌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캠핑 음식점 “산타페 캠프닉”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거제도 장목면 몽돌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프라이빗한 음식을 즐긴 뒤 바로 바다로 나아가셔도 되는 곳인데요.
2024년에 신축해 10개의 개별 단독 방갈로가 있는 곳이며, 방갈로 앞 바다에서는 물놀이, 불멍, 캠핑활동으로 맛과 멋을 즐길 수도 있는 곳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무래도 개별 독채를 예약하는 것이다보니 고정 예약비용이 따로 있긴한데 전체적으로 금액이 크게 비싸지 않기도하고, 공간대여도 3시간이나 가능해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
📌위치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율천두모로 120 1동~ 11동 1층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장목면 매미성 바로 인근에 위치한 프라이빗 고기 맛집 “산타페캠프닉” (+외관사진)
이곳은 장목면 매미성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최근에 핫해지면서 많은분들이 방문하고 예약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아래 보시듯이 주차공간은 매장 바로 앞에 공터가 있어서 주차가 가능한데요. 앞뒤가 다소 협소해서 조금 불편하실 수 있는데 이외에도 매장 바로 앞에 주차칸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고 차를 이용하셔도 괜찮은 곳입니다.
물론 대중교통으로도 이용가능하지만 지역 특성상 승용차가 용이하더라구요.
2024년 신축 개별 독채 건물로 이루어진, 개별 냉난방도 가능한 거제캠핑식당 (+사진)
이곳은 거제도 몽돌바다 앞, 365일 캠프닉이 가능한 곳으로 2024년 신축한 방갈로로 일반 텐트 형식의 아닌 개별 독채 건물로 만들어져 365일 날씨와 상관없이 냉/난방 쾌적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맛집인데요.
특히 가족 외식, 단체 회식, 연회, 모임, 파티에 적합한 최고의 장소이면서 본관에는 산타페 카페가 있어서 커피까지 오션뷰에서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입구를 들어서서 보시면 10개의 특색있는 방갈로가 줄지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예약 전에 각 방마다 인원 수와 규모가 다 달라서, 내부가 캠핑 분위기처럼 먹는 곳이 있고 테이블형식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
방갈로 안쪽 본관 카페에서 커피주문과 셀프바 이용이 가능한 거제 캠핑맛집 (+사진)
방갈로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본관 카페가 등장하는데요.
2층은 아래와 같이 애견을 동반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션뷰 공간도 펼쳐지고, 내부 역시 오션뷰가 있어서 이용 전 후로 커피 한잔 하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먼저 예약을 하셨으면 본관 이곳으로 오셔서 예약 및 대금지불 후에 방갈로를 이용하면 됩니다.
또 본관에는 다소 멀지만 셀프바가 있어서 야채부터 쌈장, 마늘 등의 메뉴를 이용 할 수 있어요.
하루 점심과 저녁 두타임에 대해서 예약과 이용이 가능한 산타페캠프닉 (+가격정보)
이곳은 아래 가격표에 보이시듯이 12:00~15:00, 그리고 17:00~20:00 두타임을 이용 가능하며 예약이 가능한 곳인데요.
저희가 이용한 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10호를 예약해서 5명이 이용했고 5명이 방문을해 총 135,000원을 기본요금으로 지불했는데요.
이 요금에는 3시간 대여료 뿐만 아니라 인원수에 맞는 한돈생고기(목살, 삼겹살) 그리고 블랙타이거 새우, 소시지, 컵라면과 햇반이 포함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외에도 고기 추가가 가능했는데, 기본 고기자체도 양이 많아서 많이 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
불멍이나 이런것도 이용할 수 잇는데 낮이고 덥기도해서 패스하고, 키를 받아서 입실했습니다.
프라이빗하고 가족끼리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었던 방갈로 (+내부사진)
사실 날이 너무나도 덥고 폭염특보가 내려진 상황이라 외부 공기가 너무 더워서 걱정을 했는데요.
내부에는 개별 냉난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내부에 에어컨이 있어서 풀로 작동을 했는데 생각보다 냉방이 잘되어서 덥다는 생각은 거의 들지 않았는데요.
방갈로 10호에서 애견을 자유롭게 돌아다니게 두고, 주어진 가스불판에 준비된 고기를 올려서 굽기 시작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진 방갈로다보니 분위기도 좋았고, 층고가 높아서 좁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기본으로 준비된 음식부터해서 굽기 시작했습니다 😁
최고급 한돈 목살과 삼겹살이 정말 맛있었던 장목면 맛집 “산타페 캠프닉” (+사진)
위에 보여드렸듯이 고기 질자체가 굉장히 좋아 보이죠?
냉동이 아니라 냉장 한돈 삼겹살과 목살이었는데 굉장히 두툼하면서도 그 질이 좋았는데요.
안에서 추가적으로 주문하고 싶은 술이나 음료, 부가메뉴들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방갈로에서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이루어졌는데요.
아래와 같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거의 5분 내로 일하시는 직원분이 바로 가져다주셔서 그 속도가 생각보다 너무 LTE급이라서 놀랬는데요.
풍부한 지방과 육즙이 가득한 국내산 한돈 생고기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
아래 보시듯이 추가 고기는 생삽겹 기준으로 1인분 160g 기준으로 12,000원이었고 소세지도 그냥 소세지가 아니라 존슨빌 소세지더라구요. 👍
캠핑의 먹는 재미를 더하고 오션뷰 카페의 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사진)
무엇보다 캠핑 분위기 감성을 느끼게끔 내부에 음식 진열부터해서 모두 캠핑 감성이 일품이었는데요.
싱싱한 고기부터 계절야채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더 좋았고 가족들과 프라이빗하게 소소한 추억을 쌓기도 정말 좋았는데요.
알고보니 1타임은 한돈 생고기로 주문을 받지만 2번째 타임인 저녁타임에는 유황오리가 준비된다고 하더라구요.
더불어 7월부터 9월까지는 바닷가 물놀이까지 즐긴 후 샤워실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수건만 지참하시면 됩니다.
새콤하고 느끼함 싹 가시는 물비빔면과 마늘알싸함이 맛있었던 돼지짜글이 (+사진)
고기를 먹고 후식메뉴가 있어 5명이었던 저희 일행은 물비빔면 2개와 돼지짜글이 2개를 따로 주문했는데요.
가격도 5,000원~6,0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이었는데 물비빔면이 특히 새콤하고 맛있었는데요.
면 자체 양도 굉장히 많아서 하나만 시킬걸 그랬나 싶기도 했는데요.
돼지짜글이는 마늘의 알싸함이 정말 많이 느껴졌는데, 짜글이 안에도 돼지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는데 경상도식 고추장찌개라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식사 후 바로 앞 몽돌해변까지 즐길 수 있는 마무리까지 좋았던 고기맛집 (+사진)
저희는 조금 더웠지만 몽돌해수욕장까지 한번 가서 발을 담그기도 해보았는데요.
바로 옆 근처에는 몽돌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기도 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바로 앞 바다가는 날이 우중충해서 그런지 아주 깨끗하진 않아보이더라구요.
신기하게도 청개구리도 볼 수 있고해서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고기 먹고 배가 한껏 부른마당에 커피까지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바닷가에서 소화까지 시키니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사실 전체적으로 추가까지 해서도 총 금액이 5명이서 20만원이 되지 않는 금액에서 3시간이나 한껏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도 꽤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가족 모임이나 행사때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