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뇌사 상태 피해자 끝내 숨졌다 (+피해자 인스타그램, 강남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가해자 신상 신우준, MZ 조폭, 조폭 롤스로이스남,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강남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뇌사 상태 피해자 끝내 숨졌다 (+피해자 인스타그램, 강남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가해자 신상 신우준, MZ 조폭, 조폭 롤스로이스남,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안녕하세요,
최근에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를 몰다 인도를 덮쳐 20대 여성을 치어 중상을 입힌 사건을 알려드린적이 있었는데요.
특히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라는 유튜버가 본 사건을 한때 재조명하면서 가해자 신상을 공개하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오늘 들려온 소식에 따르면 뇌사 상태에 빠져 병원에 입원 중이던 20대 여성 피해자가 지난 25일 오전 5시에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럼 안타깝지만 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신사동 주차 시비 람보르기니 차주 마약 양성에 흉기로 위협까지 했다 (+사건 사진, 사건 정리, 롤스로이스남, 람보르기니 칼부림, 신사동 람보르기니)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총정리 (+케타민 마약 양성, 카라큘라 협박)
롤스로이스남 단골 병원 CCTV 삭제했다 (+사건 사진, 사건 정리, 롤스로이스남 증거인멸, 병원 증거인멸)
롤스로이스 사건 피해자 여성 혈압저하로 세상 떠났다 (+인스타그램 사진)
안타깝게도 지난 27일 피해자 측 법률 대리인에 따르면 “25일 새벽 5시쯤 피해 여성이 혈압 저하로 인한 심정지로 세상을 떠났다”며
“27일 오전 발인해 장례절차를 모두 마쳤으며, 여성의 유해는 고향인 대구 인근 납골당에 안치됐다”라고 밝혔는데요.
인스타그램으로 알려진 해당 피해여성 SNS에는 일상 속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평범한 20대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지난 8월 2일 오후 8시 압구정역 인근 신우준이 몰던 롤스로이스에 치여 뇌사상태 빠졌던 피해여성 (+사진)
특히 이번에 사망한 피해여성은 지난 8월 2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에서
신우준 가해자가 몰던 롤스로이스 차량에 치여 4개월여 동안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채 대구 한 종합병원 중환자실에 뇌사 상태로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사망으로 가해자 신우준의 혐의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에서 위험운전치사·도주치사로 변경된 상태입니다.
롤스로이스 가해자로 밝혀진 신우준, 혐의 변경되고 다음재판 12월 6일 열린다 (+신우준 사진)
말씀드린것과 같이 피해자가 사망하면서 신우준 가해자의 혐의는 위험운전치사·도주치사로 변경된 상태인데요.
뿐만아니라 가해 남성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과 도로교통법위반 등 혐의를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신우준은 당일 성형외과에서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알려진 디아제팜, 미다졸람 투약받고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뺑소니 사건 가해자 신우준의 다음 공판은 12월 6일에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해자는 95년생 신우준, TV출연 사실과 MT5 범죄단체 소속으로 확인되었다
이전에 카라큘라를 통해 확인도 되었었지만 신우준은 ‘MT5’라는 범죄 조직 소속으로,
가상 화폐 해외 거래소를 운영하여 텔레그램을 통해 마약 상거래 결재 수단으로 활용하며 선물 리딩방 운영을하며 큰 돈을 벌어들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뿐만아니라 사고 당시 가해자 신우준이 2013년 9월경 방영했던 송포유의 출연진인 성지고 출신이라는 사실이 드러나서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당시 현장 CCTV 영상 공개됐다 (+영상 사진)
뿐만아니라 공개된 CCTV 현장 영상에따르면 가해자 신우준은 지난 8월 2일
오후 8시 10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역 4번 출구 인근 도로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가 인도로 돌진해 배씨를 뇌사 상태에 빠트리는 장면이 노출되었는데요,
차량에서 가만히 서서 응급구호조치를 하지 않고, 경찰이 오자 체포되어 연행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상황입니다.
맺으며
그는 뿐만아니라 사건반장 녹취록에 따르면 이미 마약전과가 있는 것으로도 확인되었는데요.
신우준은 이를 부인하지 않았으며 수회에 걸쳐 약물을 투여한 정황이 발견되면서 처방받은 주사제라고 말한 그의 주장은 신빙성을 잃기도 했는데요,
성형외과에서 피부염 치료하기위해 많은 양의 약물을 사용한 점에 따라 경찰은 향정의약품을 쇼핑한 것이라 의심하고 있는 상황인데
그에게 응당한 댓가가 따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