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군인 화장실 불법촬영 사건] 고양시 일산 동구 장항동 상가 화장실에서 휴가나온 현역 군인 불법 촬영하다 태권도관장에게 붙히는 사건 발생했다(+CCTV영상)

[고양시 현역 군인 불법촬영 사건] 경기도 고양시 상가에서 현역 군인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하다 태권도관장에게 붙잡혔다 (+현장영상, 현역군인 화장실 몰카촬영, 현역군인 화장실 불법촬영, 현역군인 여자화장실 불법촬영, 휴가 현역 군인 몰카촬영, 태권도관장 군인 불법촬영 신고, 고양시 현역군인 몰래카메라 촬영, 고양시 현역군인 여자화장실 몰래카메라)

[현역 군인 화장실 불법촬영 사건] 경기도 고양시 상가 화장실에서 휴가나온 현역 군인 불법 촬영하다 태권도관장에게 붙히는 사건 발생했다(+현장영상, 현역군인 화장실 몰카촬영, 현역군인 화장실 불법촬영, 현역군인 여자화장실 불법촬영, 휴가 현역 군인 몰카촬영, 태권도관장 군인 불법촬영 신고, 고양시 현역군인 몰래카메라 촬영, 고양시 현역군인 여자화장실 몰래카메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MBC와 보도자료를 통해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4년 8월 25일 새벽 1시경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상가 여자화장실에서 모자를 쓴 남성이 여자화장실로 들어갔다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이후 신고에 따라 상가에서 휴가 중인 현역 군인이 여성 화장실에서 휴대전화를 이용해 불법 촬영을 한 정황이 포착되어 경찰에 붙잡혔는데요.

이 사건은 남성의 휴대전화에서 불법 촬영으로 의심되는 자료들이 발견되면서 더욱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현재 해당 군인은 불법 촬영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며, 사건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화장실에서 불법촬영한 현역 군인 붙잡히는 사건 발생했다 (+영상)

경기도 고양시의 상가 건물에서 현역 군인이 여성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시도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사건은 새벽 시간에 발생했으며, 두 남성이 큰 소리로 싸우며 한 남성의 양팔을 강하게 붙잡고 있는 상황이 목격되었습니다.

이들은 모자를 깊게 눌러쓴 채로 여성 화장실에 들어간 남성이 오랜 시간 나오지 않자, 강제로 붙잡고 실랑이를 벌였다고 전해졌습니다. 😐

여성 화장실에서 나오다가 불법 촬영을 의심한 시민들에게 덜미 잡힌 군인 (+영상)

이 남성은 여성 화장실에서 나오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불법 촬영을 의심한 시민들에게 덜미를 잡혔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출동하여 현장에서 그를 검거했습니다. 대치 상황에서 남성은 “가만히 있을게! 놓으라면 놓으라고! 손들고 서 있을게!”라고 발언하며 상황을 진정시키려 했습니다.

그를 붙잡은 사람은 남양주시에서 태권도를 운영하는 관장으로,

그는 “여자 화장실에서 나오는 것을 목격하고 물어보니, 해당 남성은 여자 화장실인 줄 몰랐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그 뒤에는 해당 남성이 여성 화장실에서 휴대전화로 몰래 촬영하는 장면을 목격한 여성의 증언도 겹쳤습니다.

 

휴대전화 보여달라고 요구하자 아빠에게 전화하겠다고 주장한 휴가나온 군인 (+사진)

이후 실랑이 중에 주변에서 남성에게 휴대전화를 보여달라고 요구했으나,남성은 ‘아빠에게 전화하겠다’며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그는 욕설을 하며 “아, 보여줄게. 아 XX, 놓으라고. 놓으라고, 아빠한테 전화할게”라고 주장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이후, 남성은 결국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경찰 조사 결과, 그는 휴가를 나온 20대의 현역 군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그는 불법 촬영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성은 현재 불법 촬영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건 당시 주변에서는 남성에게 휴대전화를 제시하라고 거듭 재촉했지만, 그는 이를 무시하고 딴청을 피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남성의 휴대전화에서는 불법 촬영과 관련된 의심스러운 자료들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남성은 여전히 불법 촬영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며, 경찰은 사건의 경위를 파악하고 추가 범죄 여부를 조사할 계획입니다.

경찰은 휴대전화 포렌식 등의 방법을 통해 추가적인 범죄가 있었는지 여부를 면밀히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