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 매직핸즈 크렘드버터 구매후기]📌편리하고 견고한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크렘 드 버터 프라이팬 냄비 세트 구매후기 리뷰 (+테팔 매직핸즈 후기, 테팔 매직핸드 후기, 테팔 매직핸드 프라이팬 후기, 프라이팬 추천, 테팔 가성비 프라이팬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집에서 요리하실때 프라이팬 많이 쓰실텐데요.
아무래도 쓰던 프라이팬이 많이 낡아서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추천하던 테팔 매직핸즈 크렘드 버터 프라이팬 냄비 세트를 직접 구매해봤는데요.
부드러운 버터톤 컬러에 첫눈에 반했고, 실제 사용해보니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
어떤 제품인지 제가 구매한 본 제품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만원대 초반, 가성비좋게 디자인과 성능까지 갖춘 테팔 크렘드버터 (+가격정보)
저는 지마켓 행사때 풀세트로 구매하여 총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 판매되는 가격대는 아래처럼 10만원대 초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디자인도 예쁘지만 기능부터가 넘사벽이기 떄문에 구매한 이유가 컸는데요.
테팔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버터색이 더해져 주방이 훨씬 따뜻한 분위기로 변하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서 선택하기 간편했습니다. 😊
또한 핸들이 탈부착되니까 프라이팬과 냄비를 냉장고·오븐·식기세척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실용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모든 열원에서 사용가능하고, 달라붙지 않아 편리한 제품 (+언박싱 사진)
테팔 매직핸즈 크렘드 버터 세트는 논스틱 코팅이 잘 돼 있어서, 식재료가 팬이나 냄비 바닥에 달라붙지 않아서 요리할 때 편한 제품으로 워낙 유명해서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열이 골고루 퍼지는 특성이 있고 팬이나 냄비 전체가 고르게 뜨거워지기 때문에, 음식이 한쪽만 익거나, 중간만 덜 익는 일이 없는것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
특히 제가 본 세트를 구매한 것은 냄비와, 궁중팬 그리고 일반 프라이팬 모두 5가지 구성을 한세트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선택했습니다. 손잡이는 아쉽게도 하나만 옵니다.
제가 구매한 요 제품은 아래처럼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에서 사용가능하고 박스도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프라이팬에 탈착이 가능한 편리한 매직핸즈 손잡이 (+사진)
이 세트의 가장 특별한 점 중 하나가 바로 “매직핸즈(MagicHands)” 손잡이 인데요.
이것때문에 구매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손잡이는 단순한 손잡이가 아니라, “붙였다 뗐다(탈부착)” 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된 진짜 실용적인 포인트이고 😊
이 디자인 덕분에 요리할 때는 팬이나 냄비를 일반 주방용처럼 사용하고, 다 쓰고 나서는 손잡이를 분리해서 보관하거나 세척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과 정리가 훨씬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테팔에 따르면 이 손잡이는 최대 약 10kg 무게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손잡이에 대해 10년 품질 보증제도가 적용된다는 점이 공식적으로 안내되고 있는데요. 😊
내부적으로는 3개의 삼각 지지점이 손잡이와 팬/냄비를 단단히 고정해줘서, 요리 중에 흔들리거나 불안정한 느낌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빨간 부분을 누르면 개방이되고, 아래쪽 바닥면을 손으로 쥐고 누르면 냄비에 부착이되는 원리입니다.





5종세트로 냄비부터 프라이팬, 볶음까지 가능한 크렘드버터 프라이팬 세트 (+사진)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박스에도 나란히 쌓여서 18cm 냄비와 유리뚜껑, 프라이팬, 볶음팬, 그리고 손잡이를 한번에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렇다보니 다양한 요리를 하는데 있어서 이 5종세트만 있으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에 다른게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라구요.🙄
또 요 제품의 경우에는 논스틱 코팅 덕분에, 사용 후 설거지가 훨씬 수월하고 일반 테팔 티타늄 코팅에 비해 2X 제품이라서 일반 코팅제품에 비해 두배 정도 견고함을 자랑한다고 하니 수명 또한 믿을만해보입니다.
가운데 빨간색은 불을 올리고 조리할 적당한 온도가되면 빨갛게 변하는데 굉장히 신기하더라구요.







10년보증, 깊이감도 좋고 내구성도 좋은 테팔 크렘드버터 프라이팬 세트 (+사진)
아래는 궁중팬과 프라이팬 그리고 냄비를 찍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프라이팬이라 하더라도 깊이감이 있어서 튈 걱정을 할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아쉬운건 뚜껑이 냄비만 왔다는건데, 프라이팬, 궁중팬 깊이가 있어서 굳이 필요는 없겠다 싶었습니다.😊
손잡이를 뗐다 붙였다하면서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확실히 플레이팅 하는데 그냥 손잡이만 떼면 그 자체가 그릇이되고 예쁘더라구요.
또한 보증을 10년간 품질보증하고 있어서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셔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식기 세척기도 가능하고, 손잡이를 분리해 수납도 편리한 테팔 매직핸즈 (+사진)
본 제품은 손잡이를 떼고 식기세척기에 돌릴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데요.
집에 식세기가 있으신 분들은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으실테고, 핸들이 탈부착되니까 프라이팬과 냄비를 냉장고·오븐·식기세척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용할 때는 딸깍! 하고 간편하게 끼웠다가 보관할 때는 손잡이를 빼서 쌓아두면 공간 차지가 확 줄어서 작은 주방을 사용하는 분들께도 강력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특히 설거지할 때 손잡이가 없으니까 세척도 훨씬 편하고 보관도 깔끔해서 완전 신세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