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 중 납치 당한 유튜버 사건] 사건반장, 인도 자전거 여행 중 납치당해 30시간 감금당한 레리꼬 유튜버 사건 알려졌다 (+사건반장 자전거 여행 납치 유튜버 누구, 사건반장 인도 30시간 납치의 시작, 레리꼬 인도 납치, 레리꼬 유튜버 인도여행 납치, 인도여행 납치 유튜버 레리꼬, 인도여행 납치 유튜버 이름, 인도 자전거여행 납치 레리꼬, 사건반장 여행유튜버 납치, 인도 여행유튜버 납치 사건, 인도 여행유튜버 납치 레리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 좋아하시나요?
최근 사건반장에서는 인도로 여행을 떠났던 한 유튜버가 다시는 떠올리고 싶지 않은 끔찍한 일을 당했다고 제보를 당했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유튜버는 20대 중반 남성으로, 여행 유튜버 “레리꼬”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 7월 중순, 인도 마닐라에서 레라까지 450km를 자전거로 여행하던 중 납치를 당했다고 전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럼,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도 여행 중 납치당했다고 주장한 레리꼬 유튜버 (+사진)
사건반장에서는 인도로 자전거 여행을 떠난 한 유튜버가 비탈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좀 지쳐 있을 때쯤,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한 일행을 만났고, 이후로 악몽 같은 30시간의 동행이 시작됐다고 밝혔는데요.
해당 유튜버는 20대 중반 남성으로, 여행 유튜버 “레리꼬”라고 전해졌으며 그는 지난 7월 중순, 인도 마닐라에서 레라까지 450km를 자전거로 여행하던 중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도시는 먼 곳이라 버스가 운행하는 시기는 1년에 두 달밖에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고 7월 중순에는 버스가 없었기에 자전거로 여행을 결심했다고 밝혔는데요.
자전거 여행 중 도움주겠다며 트럭에 태워준 인도 남성들, 납치했다 (+사진)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시작한 유튜버는 한 인도 남성이 도움을 주겠다고 말하며 접근했다고 밝혔으며 처음에는 의심하지 않고 그 호의를 받아들였고, 결국 트럭에 탔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해당 유튜버는 차 인도로 자전거 여행을 비탈을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좀 지쳐 있을즘이라 선뜻 타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에 따르면 목적지까지는 10km 정도였고, 20~30분 정도만 얻어타고 내릴 생각이었으나 너무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고도 전했습니다.
눈 떴을 때 목적지 완전히 벗어난 곳에서 인터넷도 터지지 않았다 (+사진)
충격적이게도 잠시 잠이든 유튜버는 눈을 떴을 때, 목적지에서 완전히 벗어난 곳에 있었고,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였으며 인터넷도 터지지 않는 상황이었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인도 남성들은 갑자기 태도를 바꿔 돈을 요구하기 시작했으며 이뿐만 아니라 휴대전화와 카메라도 빼앗으려고 했고, 몽둥이 같은 나무 막대기로 위협한것으로도 전해졌는데요.
여행 유튜버 레리꼬에게 약까지 먹여 정신차리기 어려웠다고 밝힌 유튜버 (+사진)
유튜버는 자전거로 10시간씩 이동한 후 피곤한 상태에서 트럭에 탔었고, 그에 따르면 갑자기 “약을 먹이더니, 두 번 약을 먹었다”며, “첫 번째는 먹는 척만 하고 숨겼고, 두 번째는 어쩔 수 없이 먹었다”고 전했는데요.
해당 약을 먹은 이후 유튜버는 정신을 차리기 어려운 상태가 되었던 것으로 전해졌고, 누워 있는 유튜버의 모습은 촬영 장비를 빼앗은 범죄자들이 찍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튜버는 약을 먹는 척만 했지만, 두 번째 약을 먹으라는 협박을 받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약을 먹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지 지인 도움요청하고 경찰신고한 유튜버, 30시간 감금되고 1만루피 뺏겼다 (+사진)
유튜버는 위 과정에서 기지를 발휘해 한국에 있는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트럭과 납치범들의 사진을 찍어 현지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납치범들이 신고 사실을 알게되면서 더 위험한 상황이 되었고, 경찰이 유튜버를 구출하기 전까지 30시간 감금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납치범들은 유튜버에게 1만 루피, 한국 돈으로 약 16만 원을 빼앗고 트럭에서 내려주었으며 유튜버는 길 한복판에 버려졌다고 밝혔는데요.
경찰 신고했으나, 경찰서 뺑뺑이 돌리며 공조중이라고 했던 경찰들 (+사진)
충격적인건 유튜버는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들이 납치범을 잡을 수 없으며 공조를 하고 있으며 현재 소재 파악진행중이다라고 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더불어 각 경찰서에서는 다른 경찰서로 가라고 뺑뺑이를 돌리고 실질적인 해결은 해주지 않았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숙소 주인에게 이를 털어놓자 숙소 주인인 인도 남성은 “ 그 얘기를 믿냐 경찰을 믿은 건 아니지 하면서 앞에서만 열심히 하는 척하고 사실 뒤에서는 일 안 한다”라고 주장하며
“내 사촌이 경찰서에서 일하니까 같이가 보자”라고 하며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경찰들 3일 뒤 납치범 잡고, 경찰이 납치범 폭행하는 상황 벌어졌다
충격적이게도 이후 결국 경찰들은 3일 뒤에 납치범들을 잡았고, 유튜버는 납치범들을 보자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으며, 경찰들이 납치범들을 폭행하는 상황이 벌어졌는데요.
경찰들은 납치범들을 한 시간 반 동안 때리며, 납치범들은 무릎을 꿇고 울면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경찰은 유튜버에게 한 번만 봐주면 안 되겠냐고 요청했지만, 폭행은 계속되었던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가해자들은 결국 폭행이 되니까 돈 목적으로 납치했고 카메라도 부셨다라고 얘기를 했으며 심지어 1만루피를 갈취당했으나 2,000 루피만 뺏었다고 얘기를 하고 납치범들이 결국은 4천 루피를 돌려주기까지 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를 통해 해당 유튜버는 안전한 여행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