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 해물찜 맛집] 양산 물금 범어리에 위치한 사장님이 친절하고 아구찜과 해물찜 맛있는 “경원해물찜 범어점” 방문 후기 리뷰

[양산 물금 해물찜 맛집] 양산 물금 범어리에 위치한 사장님이 친절하고 아구찜과 해물찜 맛있는 "경원해물찜 범어점" 방문 후기 리뷰 (+양산 물금 맛집 추천, 양산 물금읍 범어리 해물찜 맛집 추천, 양산 순살 해물찜 맛집 추천, 양산 아구찜 맛집 추천, 양산 아귀찜 맛집, 양산 물금읍  범어리 아구찜 맛집, 양산 물금 아귀찜 맛집, 양산 물금 해물찜 맛집 추천)

[양산 물금 해물찜 맛집] 양산 물금 범어리에 위치한 사장님이 친절하고 아구찜과 해물찜 맛있는 “경원해물찜 범어점” 방문 후기 리뷰 (+양산 물금 맛집 추천, 양산 물금읍 범어리 해물찜 맛집 추천, 양산 순살 해물찜 맛집 추천, 양산 아구찜 맛집 추천, 양산 아귀찜 맛집, 양산 물금읍 범어리 아구찜 맛집, 양산 물금 아귀찜 맛집, 양산 물금 해물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물찜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지만 정말 담백하고 호불호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경원해물찜을 많이 먹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이따금 다니는 양산 물금 범어리에 위치한 “경원해물찜 범어점”은 기존 아구찜과 해물찜 매장과 다르게

중식화구에서 나오는 불로 해물을 볶아서 음식을 내는 것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

그래서 그런지 아삭한 콩나물과, 해물이 조화를 이루어서 맛있는 곳이었는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뜨거운 불맛과 신선함이 맛있었던 “경원해물찜 범어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남양산역 인근 범어 택지에 위치한 “경원해물찜 범어점”인데요.

여기가 특징이 남자 사장님들이 정말 친절하고 깍듯해서 매번 서비스적으로 만족스럽게 방문하는 곳인데요.

어느 리뷰에서도 보듯이 모두가 남성 사장님들 서비스정신에 칭찬을 마를듯이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앉자마자 나오는 밑반찬도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주차는 매장 바로 앞 공간도 있으나, 만차시에 근처 갓길주차 가능하니 참고하심이 좋겠습니다.

📌 위치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구5길 22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층 넓은 공간과 통창유리가 인상적인 “경원해물찜 범어점” (+외관사진)

주차는 말씀드렸듯이 업체 바로 앞에 대셔도 되지만 저희처럼 자리가 없으신 경우 맞은편에 길가 갓길에 주차하셔도 되었는데요.

경원해물찜 범어점은 1층 전체로 이루어져있는데 굉장히 넓은 평수가 인상적인데요.

저녁 8시정도에 도착했는데도 홀에서 드시는 손님이 상당히 많았어요. 인기를 증명하듯이 계속해서 손님이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외관은 보시듯이 통창유리다보니 뻥 뚫린 느낌이 인상적이에요.

아예 통창을 완전히 개방해서 운영하시더라구요. 안에는 엄청 복작복작 스러웠습니다 😊

넓은 내부 좌석이 인상적이고 회식까지도 가능한 경원해물찜 범어점 (+내부사진)

내부사진은 사람이 많아 찍기 힘들었기에 업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요. 보시듯이 테이블수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넓찍넓찍해서 옆 테이블과 간섭이 있지도 않구요. 😃

안으로 들어가시면 또 내부 홀 같은 공간에 4개 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회식하기도 괜찮은 공간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가성비있게 즐기기 좋은 각종 메뉴들 (+메뉴판 가격 사진)

이곳은 역시 해물찜 전문이다보니 메뉴가 다양한데요.

뿐만아니라 매운맛 정도도 조정이 가능해서 5단계로 맵기를 조정하실 수 있어요. 😀

저희는 불편함 없이 먹기 위해서 순살 섞어찜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 맵지 않다고 하셔서 주문하였으며

4명이서 대짜 (52,000원)이었으며 순살아구와 갑오징어1미, 꽃게 2마리, 새우 2마리, 칵테일새우 5마리, 곤이와 오만둥이가 나온다고해요.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고니추가나 해물추가도 가능하고 참치마요와 볶음밥도 있습니다.

볶음밥은 참고로 반정도 먹은 후 주문하시면 양념을 가져가셔서 직접 볶아오시니 참고하세요 😊

5가지 갖가지 밑반찬과 맛있는 미역국이 인상적인 곳 (+밑반찬사진)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밑반찬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횟집이나 해물찜을 먹을때 밑반찬이 잘나오면 좋은데, 이곳은 삶은 새우, 김, 완두콩, 번데기, 샐러드 그리고 푹 고운 미역국이 가득 나왔는데요.

워낙에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리필도 물어보니 흔쾌히 해주시더라구요.

특히 이 미역국이 오래 고운 느낌이 나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감칠맛 있는 양념과 아삭한 콩나물이 일품이고 맛있었던 “섞어해물찜” (+사진)

저희는 4명이서 대짜의 섞어 해물찜을 주문했는데요. 약 15분 정도가 걸린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중식화구에서 나오는 뜨거운 불을 쓰셔서 그런지 후끈후끈한 열기가 장난이 아니었는데요.

깨가 솔솔 뿌려져서 나온 섞어해물찜은 그 비주얼만해도 굉장히 인상적이더라구요.

양념이 굉장히 많아서 밥과 함께 먹기에 더할나위 없었습니다.

특히 자칫하면 갑오징어나 해산물들이 신맛이나거나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았습니다. 😊

각종 해산물 아귀살과 새우살 모두 신선했던 해물찜 (+사진)

개인적으로 양념도 맛있었지만, 콩나물이 더욱 많았으면 하는 바람도 들었는데요.

그렇지만 워낙에 아귀살이나 꽃게, 갑오징어,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갔던터라 4명이서 먹어도 크게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는데요.

모두 순살이다보니 딱히 골라먹거나 할 불편함이 없어서 자주 먹곤하는 메뉴인데 정말 아귀살이 고소하고, 곤이도 신선해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해물찜과 함께 먹기 좋았던 쏘쏘한 참치마요 (+이벤트 정보)

이외에 저희는 참치마요도 하나 시켜보았는데요.

하지만 기대와 달리 다소 무른 느낌도 들었고, 참기름이나 단무지 등의 부재료가 없다보니 그닥 만족스럽진 않았는데요.

감히 이부분은 조금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오히려 느끼하고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각 테이블에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에 아이스크림이나 식혜음료 서비스를 준다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좋았던 바삭바삭한 볶음밥 (+사진)

이제 찜을 다드셨으면 볶음밥을 드실 차례인데요. 볶음밥은 엄청나게 뜨거운 쟁반에 함께 올려져 나오는데,

밥이 굉장히 고슬고슬해서 바삭한 느낌과 함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맛있었는데요.

해물찜을 반 정도 남기고 주문해달라고하셔서 그렇게했고 2인분만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도 저렇게 양이 많았습니다. 이건 강추드립니다.

사실 무슨 2인분이 이렇게 양이 많은지 이해가 안될정도로 잘 챙겨주셨더라구요 😃

맺으며

이렇게 4명이서 한끼를 먹었음에도 채 60,000원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워낙에 마무리 볶음밥까지 잘 나오는 공간이다보니 회식장소나 각종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방문하셔도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만한 공간 맞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